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지구상의 모든 가슴들을 환하게 밝혀라 – Heavenletter #6399 - 8/3/2018

Light Up All Hearts on Earth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성대하게 말한다. 나는 말하는데, 세상의 의미에서, 모든 감각들로의 대답이 모두 중요하게 남아있는 듯 보인다고. 한 인간 아기는 접촉 없이는 살 수 없다. 접촉되지 않음은 하나의 박탈이다.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고 대답되지 못하는 것은 어떤 의미의 부족인가? 이것이 가치 없는 어떤 성명을 만드느냐?

소리를 지르는 것조차 전혀 눈에 띄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것이 가능하다.

나의 어린이들의 모든 각각이 의식적인(지각이 있는)sentient 존재being이다. 교환 없이 어떻게 영혼들이 자극을 받는가? 빛의 교환은 거룩하다. 지구상에서의 두 사람의 끄덕임 조차 우주를 채운다.

생존하기 위해서 강아지는 그 어미로부터 핥아져야만 한다. 그렇지 않다면 강아지는 그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 교환이 본질적이다. 모든 각각의 의식적 존재는 지구로 환영을 필요로 한다. 천국에서는 환영만이 있다. 천국에서는 환영받지 못함이 알려져 있지 않다.

물론, 지구상에서 환영받는 것은 가장 중요하다. 어떤 존재도 간과되어서는overlooked 안 된다. 어떤 존재도 옆으로 치워져서는cast aside 안 된다. 너는 주목되지 않은 채 남는 것이 비인간적임을 이해한다. 생명은 주목되기noticed 위해 존재한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 의미하는 것이다. 인간의 존재함이 주목되고 양육되어야만 한다. 사랑받는 것은 주목되는 것이다To be loved is to be noticed. 존재함은 또한 먹여져야만 한다. 버림은 하나의 선택사항option이 아니다. 나의 눈에는 아니다. 눈들Eyes이 만나야만 한다. 영혼들은 접촉해야만 한다. 가슴들은 숨을 들이 마시고 내쉬어야 하며, 리듬에 맞춰진다.

가르침과 배움은 사랑을 통해 교환된다. 그 최소한에 사랑이 있다. 학교에서 주어진 사랑은 배워질 주제가 될 수 있다. 불가피하게 사랑의 교환이 있어야만 한다. 눈들의 두 쌍이 그들의 빛을 교환해야만 한다. 지금 확실히 해라. 길에 있는 이방인에게도 사랑을 모험해라. 너의 삶의 항로passage를 통해 사랑이 존재함을 드러내라.

사랑의 매일의 교환이 있을 것이다. 가끔은 인류가 발전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고립은 사랑을 위한 길이 아니다. 사랑이 풍조를 만들어야 한다. 사랑하지 않음은 허용된 빈칸이다. 신은 들이마시고inhale, 내 쉬게exhale 되어 있다. 신을 서로의 이익을 위해 나누어라share. 빛을 교환하고, 서로를 너의 모든 가슴으로 주목해라. 아무도 간과되지 않을 것이다. 부는 산들바람은 모든 이들에게 불어야 한다. 따뜻하게 만드는 태양은 모든 이들을 따뜻하게 만들어야 한다. 하나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모든 이들이 하루의 빛과 밤의 평화 속에 존재해야만 한다. 별들은 모든 이들에게 예외 없이 비춘다. 어떤 예외도 없다.

만약 하나의 가슴이 아파야 한다면 그것은 혼자 아픈 게 아니다. 나누어 드는 짐은 무게가 적다. 이것은 삶의 궁극적 진실이다. 너의 목적은 모든 이들을 위해 서로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삶은 상호적이다. 너의 형제의 손을 잡아라. 사랑을 높이 쳐들어라. 모든 이들을 보아라. 아무도 주목되지 않은 채 있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알려지게 되고 노래되어 진다. 사랑은 지극히 신성해질 것이다.

하나의one 불로부터 다른 것을 지어라. 지구상의 모든 것은 어떤 교환이다. 어떤 눈도 가려지지 않는다. 어떤 입도 닫혀 있지 않다. 사랑은 그 발언권을 가질 것이다. 어떤 사랑도 돌려보내지 않는다. 그대의 이름이 거룩해지다Hallow-ed be Thy Name. 모든 숨breath이 교환될 것이다. 하나됨이 알려지게 될 것이고, 자유로이 알려질 것이다. 어떤 사랑도 비축되거나 안전한 곳에 넣어지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공공의 영역에 있을 것이다. 하나를 위한 모두와 모두를 위한 하나가 이론보다 더 멀리 간다. 사랑은 활기에 넘칠 것이다. 사랑은 강조되고 거룩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사랑은 한 사람의 가슴으로부터 다른 사람의 가슴으로 노래될 것이다. 금지된 손잡이가 없다. 불러져야 할 모든 노래들이 하나로 통합된 사랑에 속한다. 노래 부를 다른 무엇이 없다. 오늘 지구상에 사랑의 새벽을 예고해라. 너는 합주곡ensemble으로 필수적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