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자유의 예술 – Heavenletter #6397 - 8/1/2018

The Art of Freedom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물론 자유는 너의 내부로부터 온다. 자유가, 또한 자유의 부족이 다른 어딘 가로부터 너에게 오는 듯이 너에게 느껴질 수 있다. 그래, 네가 그것으로 부과되는 것이 가능하다.

너의 체험은 네가 이런저런 일에 의해 제한될 수 있고, 반드시 너 자신의 의지에 의한 것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이다.

네가 삶의 너의 길로 최소한 다소 기여함을 인정해라. 너의 선택들에 대해 다른 이들이 책임지게 하는데 서두르지 마라. 동시에, 너 자신에게 또한 결함을 고려하는데 너무 서두르지 마라.

아기의 탄생이 세상에서 당겨지거나 미뤄질 수 있듯이, 무한성의 받아들임이 – 혹은 삶에서의 한정성이 – 그렇게 유도될 수 있다. 너의 의지나 저항이 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삶에는 선택들이 존재한다. 아, 사랑하는 이여, 선택들이 공존한다.

아무도 불행한 삶을 결정하지 않을 테지만, 너는 길의 이 굽은 곳에서 여기 있을 수 있다. 너의 삶에서의 선택들은 명백히 너를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곳으로 이끈다. 너는 삶이 너에게 제공한 모든 것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그 문제에서 어떤 선택을 갖는다. 네가 중재하는 삶을 위해 어떤 책임감을 가져라. 너는 하루의 메뉴를 체크할 수 있다. 너의 선택의 일부가 부전승이 될 수 있다.

자유의 감각은 받아들여질 수 있다. 자유의 예술이 또한 철회될 수 있다. 자유를 정의하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다. 네가 원할 때 네가 원하는 무언가를 말하거나 행하는데 자유로워지는 것은 또한 또 다른 자유에 대한 또 다른 제한이 될 수 있다.

또한 제한을 갖지 않는 것은 너를 다소 규정한다. 새처럼 자유로워지는 것은 너에게 부과된 하나의 특권으로 보일 수 있다. 갑자기 너무나 많은 자유는 너를 구속할 수 있다. 시간이나 장소에 제한이 없는 것은 한 제한으로 봉사할 수 있다. 무제한의 시간은 또한 강요된 것으로 느껴질 수 있다. 가끔 삶은 지나치게 힘들게 보일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든 아니든, 감옥 안에서나 감옥 밖에서, 네가 구속되고 재갈이 물렸다고 느낄 수 있다고 우리가 말하자. 어떤 의미에서는 감금이 너에게 개인적 책임감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삶의 너무나 많은 것이 너에게 준 영향력들을 네가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어떻게 너에게 가능할 수 있는가? 너는 삶으로 일제 사격을 받았다고, 삶으로 지나치게 엮었다고, 삶으로 머리를 강타 당했다고, 삶으로 강요되었다고 느낄 수 있는데, 마치 네가 그 어떤 재량권도 없다는 듯이.

옛날에는, 시간이 지속되었고, 어떤 닫힌 문들도 보이는 곳에 없었다. 네가 들어갈 문제가 그렇게 많지 않았다. 아마도 너는 모든 문들이 너에게 열릴 것을 정말로 요청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너는 네게 주어진 세상의 모든 자유를 바라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네가 그것들이 할 것이라고 희망했듯이, 작용하지 않은 어떤 선택들을 가질 수 있다. 너의 선택들은 네가 축복으로 보는 것이나 네가 거부로 보는 것을 네가 어떻게 보고 받아들일지의 질문으로 거듭 다시 돌아올 수 있다.

그래, 물론, 너는 보아야 할 관점들angles을 잘 배웠을 수 있다. 아아, 네가 너의 순진한 비전을 염려하든 무시하든, 너는 네가 상속받았을 수 있고, 전혀 너의 선택이 아닌 것으로 너에게 속여진 것을 볼 수 있다. 너의 원래 개념이 마치 그것이 너로부터 훔쳐진 듯이 나타날 수 있다. 너는 네가 확신을 했던 것 – 너 자신의 눈에 반대된 것을 제외하고는 보게 허용되지 않았을 수 있다. 너의 삶은 오해되었고, 따르기에 적절하게 보였을 수 있다.

진실에서, 아무도 너를 너와 내가 하는 식으로 알지 못한다. 다른 이들의 의견들은 단지 의견들이며, 그러나 다른 이들의 견해들은 진실로서 너에게 전해질 수 있다. 오해된 삶이 너를 강력하게 바꾸었을 수 있다. 너의 가슴이 그 봉오리에서 꺾어졌을 수 있다. 너의 명확한 관찰은 너를 깜짝 놀라게 했을 수 있는데, 마치 세상이 대체로 너보다 더 똑똑해야만 했다는 듯이 말인데, 사랑하는 이여, 그 진실은 네가 다른 어느 누구보다 너 자신을 더 잘 알고 있는 자라는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