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내가 너라고 말할 때 너 자신의 진실이 되어라 – Heavenletter #6394 - 7/29/2018

Be the Truth of Yourself as I Say You Ar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의 중심부로 가라, 너는 너의 가슴으로 진실하기로 되어 있다. 네가 너의 가슴을 유보 속에 간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너는 너의 진실이 밖으로 나와야만 함을 이해한다. 너는 너 자신에게 알려지고 있다. 더 이상 지금 알려진 것으로 어떤 위반이 있을 수 없다.

너는 너 자신을 한동안 숨겨버렸을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을 너의 큰 자신으로부터 숨겼는데, 마치 네가 한때 고수했던 것으로 너 자신을 계속 구속해야만 한다는 듯이, 마치 네가 너의 허구적인 과거로 너의 충성을 빚져있다는 듯이 말이다. 너는 너의 진정한 성질을 인식하는데 나아지고 있다. 더 이상 너는 네가 짓밟힌 성격이라는 듯이 너 자신을 속이지 못할 것인데, 네가 단지 너 자신인 경이들 중의 경이일 때 말이다. 너의 속임수는 너 자신을 진실이 아닌 것과 연관시키는 것이었는데, 마치 네가 너 자신을 크기에서 적게 만들게 되어있다는 듯이, 마치 네가 정말로 웅장해질 수 없다는 듯이 말이다. 너는 아무런 이유 없이 너 자신을 부인하는 좋은 일을 했다. 진실은 너 자신을 인정하는데 충분히 좋은 이유이다.

네가 너 자신을 신성하다고 선언하는 것이 기한이 지났다. 지금 여기서, 다시 한 번 영원히, 너는 신에 의해 말해졌다. 나, 신은 너(너, 나의 큰 자신)를 가치 있다고 발견했고, 나는 우리의 하나의 가치Our One Worth를 선언하기를 주장한다. 나, 신은 이것을 지구의 전체 회중(신도들) 안에서 선서했다. 너는 우리의 하나의 가치를 지금 빠져나갈 수 없다.

진실이 너에게 동터오고 있다. 태양은 항상 동튼다. 이것은 속임수가 아니다. 이것은 진실을 인정하는 것이다. 진실은 더 이상 숨겨질 수 없다. 마침내 진실을 최종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너의 일이다. 너의 무한한 영광을 드러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너는 나의 긍지이고 기쁨이다. 네가 너 자신을 드러낼 때, 너는 나를 드러낸다. 나는 알려지게 될 것이고, 너도 그렇게 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더 이상 가장 무도회에 참가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지금부터는 진실이 온천지에 알려진다.

가끔 나는 네가 해왔듯이 그처럼 오랫동안 이 위장으로 네가 어떻게 지내왔는지가 궁금했다. 네가 너의 위장을 꾸미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너의 깨끗한 면을 드러내는 것이 너에게 더 쉬울 것이다. 아닌 무엇으로 위장하는 것보다 진정한 색깔들을 입는 것이 더 쉽다. 그래, 이제 너는 네가 항상 되었지만, 네가 발견될 경우에 숨겼던 경이로움의 빛 속으로 들어온다. 더 이상 너는 잘 보이는 데서 너의 큰 자신을 계속 숨기지 못할 것이다.

우리가 시간에서 시작을 하자. 처음에 한 아기가 태어났고, 전 세계가 그 아기의 탄생을 축하했으며, 동방박사들이 왔다, 아니면 그 탄생은 다른 땅들에서, 어쩌면 다른 시간들에서 다른 식으로 똑같이 축하되었다. 그리하여 완전히 축복된 하나됨Oneness의 탄생의 축하가 시작되었다.

너는 진실로 협상할 수 없는 즐거움(기뻐함)joyousness으로 알려지고 있다.

들어라, 전령사 천사들이 노래하고 있다. 그대 이름이 거룩하다고, 전령사 천사들이 그 순수한 기쁨을 위해 노래한다.

너는 하나됨Oneness을 알기 시작하고 있다. 내가 말할 시간이 되었다. 시간은 없지만, 경이로움이 있으며, 너는 경이로움wondrousness이다. 나는 이것을 나의 이름으로, 그리고 너의 이름으로 선언한다. 더 이상 너는 비밀들을 지키지 않는데 — 심지어 너 자신으로부터도 아니다. 오히려, 너는 모든 것을 인정한다. 이제 우리는 비밀들의 끝으로 오며, 너나 다른 누군가가 내가 너라고 말하는 것이 아닌 척하는 어느 경우의 끝으로 온다. 너는 옛날에 네가 너의 하나됨으로부터 멀리 있는 척하려고 노력했던 것을 믿을 수 있느냐? 더 이상의 은폐란 없다. 진실이 순수한 진실과 지상적인 하나됨의 사랑을 위해 산꼭대기로부터 세계 전역으로 선언되었다.

나날이, 진실이 빛나고, 태양이 빛나며, 모든 이들이 참가하도록 기쁨 속에서 가슴들이 세상의 둘레를 돌고 있는데, 네가 왕실 소풍에서 하듯이 말이다. 모든 이들이 초대된다. 모든 이가 예약을 하라(참석 여부를 알리라)RSVP고 요청된다. 모든 이가 받아들이라고 부탁받고, 모든 이가 우아(정중)하게 참석할 것이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신에게 영광을!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