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꿈들을 너에게 초대해라 – Heavenletter #6389 - 7/24/2018

Invite Your Dreams to You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아아, 네가 일이 끝난 후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사가지고 집으로 기쁨을 가져가는 것보다, 지구상의 너의 삶에 더 큰 규모의 투쟁을 네가 보는 듯이 보일 것이다.

모든 이가 “기운 내Chin up!”라는 표현을 알고 있다.

이 표현은 살펴보자. 어떻게 두 마디의 말의 결합이 존재하게 되었는가? 문자 그대로 너의 턱을 올리는 자세가 너에게 더 큰 기쁨으로 이끄는 효과를 갖는가? 너의 턱을 내리는 것이 희망적이 아닌 느낌과 같다는 것이 또한 가능할 수 있다.

세상에서 오랫동안 너는 똑바로 앉으라! 는 말을 들었다. 그것은 너희 언어 속의 그처럼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표현들이 너의 하루의 분위기를 놓는 것과 같다.

“의기소침하지(풀이 죽지) 마라Don’t be down in the mouth”라는 표현을 들어보자. 입 꼬리를 내리지 않는 것이 더 적은 주름들과 연관되지 않을 수 있다. 그러지 말라는 법이 있는가? 미소 지을 때 선들과 찡그릴 때 선들이 있다. 골라봐라.

낮춰진 눈이 올려다보는 눈의 반대를 전달하는가? 올려다보라look up, 너는 보다 희망적으로 느낄 수 있다. 계속 천국 쪽으로 쳐다봐라. 이것이 너무나 많은 것을 요청하는 것이냐?

너의 눈을 활짝 뜨고 있는 것은 너를 격려한다. 네가 너 자신을 격려 받게 고무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 생각인가. 더 높은 곳을 향해 가라고 고무하는 외에 네가 무엇이 되기를 내가 원할 것인가? 그것에 대해선 어떠냐?

물론, 너의 머리를 위로 쳐드는 것은 경각심의 의미를 나른다.

한 쪽 다리를 흔들어라. 한 쪽 다리를 흔드는 실제 행동은 너를 깨어 있게 하고, 너를 흥분하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나는 기쁜 마음으로 너에게 세상에서 선택할 더 많은 선택권들을 준다. 너의 선택을 골라라.

너의 발가락으로 서라. 왜 네가 발뒤꿈치로 낮게 서기를 원할 것인가?

마음과 몸 안에 너를 더욱 유연(유순)하게flexible 만들 어떤 간단한 방법들이 있다. 이것은 깜작 놀라게 할 뉴스가 아니다. 달과 다른 행성들이 너희 기분들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 오랫동안 생각되어 왔다. 고통을 진정시킬 수 있는, 그리고 누가 알랴, 어쩌면 너의 삶을 뒤바꿀 수도 있는 지압pressure 점들points과 같은 것들이 있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신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자기-변화와 자기-치유의 지휘자이다. 너의 생각들은 얼마나 강력한가! 음악이 너에게 어떤 효과들을 갖느냐! 무엇이 너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느냐? 그리고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가에 상관없이!

변화들이 일어나게 만들어라. 네가 미소 지을 때, 너는 빛난다. 네가 미소 지을 때, 너는 세상에게 살아있는 것이 좋다고 말하고 있다. 어쩌면 먼저 미소 지어라, 그럼 너는 그 후에 더 기분 좋게 느낄 것이다.

예쁜 옷을 입어라, 그럼 너는 너의 걸음을 가속할 수 있다.

운동하는 것이 너를 고양시킬 수 있음은 비밀이 아니다. 이것은 새로운 생각이 아니다.

너의 머리를 너의 영광의 왕관을 쓰는 것으로 생각해라, 너는 어떻게 느낄까? 너는 생각하기 위한 어떤 생각들의 선택을 가지고 있다. 선택해라.

네가, 네가 높이 날고 있다고 말할 때 너는 어떻게 느낄까?

네가, 네가 가만히 앉아서 당하고 있다고, 아니면 네가 기운이 난다고 느끼거나 실망을 느낀다고 말 할 때, 너는 어떻게 느낄까? 아니면 네가 새로운 높이들로 올라가고 있다고 말한다면? 아니면 네가 사랑에서 나동그라지고 있다고 말한다면? 아니면 네가 두려움에 빠져있다고, 혹은 네가 기쁨으로 압도되어 있다고 말한다면? 너 자신에게 꿈들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된다고 상기시켜라. 너의 꿈들을 너에게 초대해라.

너는 네가 너의 삶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너의 삶 그 자체에 변화를 만들 것임을 영원히 받아들이겠느냐?

사랑하는 이여, 전령사 천사들herald angels에게 귀를 기울여라! 너 자신의 천사가 되어라. 무지개 너머 어딘가에 있어라. 하늘에 있는 너 자신의 별이 되어라. 앞으로 나가라, 달로 날아가라. 좌우로 도약을 해라. 너 자신의 발전을 더욱 확대해라. 너 자신의 다이얼을 놓아라.

너 자신을 일깨워라. 너 자신의 곡조로 춤을 추어라. 식스펜스sixpence의 노래를 불러라. 너 자신을 너의 큰 자신your Self에게 소개시켜라Introduce. 그것으로 뛰어 올라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