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놀라운 하나됨 – Heavenletter #6357 - 6/22/2018

Amazing Onenes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내가 너에게 나의 가슴을 말들로 줄 때 그것이 여기에 놓이며, 마치 내가 나의 가슴을 천국으로부터 가져온 말들로 표현하고, 컴퓨터로 타이프 쳤다는 듯이 말이다.

사랑하는 이여, 말들로, 심지어 신의 말로도 완전히 표현될 수 없는 중요성의 문제들이 있는데, 그것이 너무나 많은 다른 소리 파동들 속에 있다고 공언되었듯이 말이다. 다양한 이름들이 네가 오게 된 어딘가로부터든 증명되었다. 그래, 물론, 나는 나의 이름들로 기쁨 속에서 대답하는데, 그것들이 우주를 건너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전 세상으로 주목되었고, 나를 대표하기로 알려진 것에 상관없이 말이다. 문제가 되는 것은 유독 네가 나를 부르는 그 어떤 정확한 이름에 의한 것이 아니다. 네가 나를 부른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만약 소리가 존재하지 않았다면, 너는 여전히 나의 앎을 가지고 있고, 풍부해졌을 것이다.

너는 너의 목 뒤를 어루만짐으로써 나를 깨달았을 수도 있다. 이것이 또한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의 가벼운 터치였을 수 있다. 아니면 어쩌면 너는 아주 완전히 들리지 않는 무언가를 들었을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너는 최고 속에 있는 나에 의해 녹여졌다(융합되었다)melted. 그때 너는 이것을 나로부터 들었는데, 연설의 양식으로가 아니라, 오히려 정적의 양식으로 말이다. 물론 나는 소리나 말들 없이도 말할 수 있고, 나는 알려져 있으며, 너는 나의 사랑을 알고 있다. 나의 정적은 세상을 넘어 멀리 도달한다. 너는 말없이 나의 추진력drift을 포착할 수 있다.

네가 나의 푸른 초지에서 존재하고, 나에 의해 청구되기를 좋아할 때와 동시에, 너는 또한 청구된 또 다른 양이 된다는 생각에 저항할 수도 있다. 자연스럽게, 너는 내가 너를 간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조금이라도 나를 빼앗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염려하지 마라, 이것은 결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나는 하나이다. 우리는 모든 세상 위의 하나됨 속에서 행복하다.

어느 경우든, 나는 하나됨을 좋아한다. 하나됨은 내가 수립하는 그 주장이다. 사랑하는 이여, 10마리의 말들도 너와 내가 서로에게 무엇인지를 비틀어 열 수 없었고, 왜 누군가가 하나됨을 비틀어 열려고 할 것인가? 사랑하는 이여, 또한 휘는 자들이 하나됨을 하나됨이 아닌 것으로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가. 나는 아무 것도 없이 전능한 신으로 불리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너에게 수여한다. 실로 나는 너의 유산(상속 재산)이다. 너의 DNA 속에 내가 있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독점 권리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너와 자유롭고 명확하게 하나됨을 포함한다.

하나됨은 하나됨을 의미한다. 우리는 하나의One 신God의 두 파벌(당파)faction이 아니다. 어떤 수단으로도 우리들의 어느 누구나, 내가 삶의 지역을 통해 하나의 신의 두 반쪽이 아니다. 우리는 나의 영광으로 다소(어느 정도) 깨어났고, 그러므로 너의 큰 자신Self의 영광으로 깨어났는데, 보통의 삶에서 나와 손과 손을 잡고서, 또한 멀리, 넘어서, 삶의 가장 먼 정도로까지 말인데, 네가 천국에서 예술적으로 하는art 동안 말이다.

하나의 충만함 속에서, 나는 산꼭대기로부터 놀라운 하나됨의 노래 속에서 터져 나온다. 하나됨이 두 반쪽이 아님을 알고 있음을 확실히 해라. 하나됨으로 더 많이 더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전체 갱(폭력단)들gangs이 여기 있다. 우리는 지금 정상에 있지만, 항상 표현할express 더 많은 것이 있고, 그리고 우리가 하는 것을 표현한다. 표현하는 것은 묘사하는 것과 같지 않다. 너는 드러낼reveal 수 있지만, 묘사하지describe 못한다. 너의 팔들을 나와 함께 승리감 속에서 천국으로 활짝 벌려라. 결코 우리는 손을 잡지 않고는 길을 따라 가지 않는다.

지금까지 너는 분명한 시야에서 너 자신으로부터 너 자신을 감추었다. 이제, 우리는 이 우리의 하나의 모임에서 당당하게 서있다. 우리는 정확히 충만한 하나됨 속에 있다. 우리는 함께 핀으로 고정되어 있지 않다. 우리는 하나이다.

온전함은 완전함이고, 우리는 그것인데, 너와 내가, 하나이자, 솔기가 없는 완전체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