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여기서 하나됨이 말한다 – Heavenletter #6346 - 6/11/2018

Herewith Oneness Speaks

신이 말했다:

그래, 너에게 나는 말한다. 너의 눈이 이 페이지 위로 떨어질 때, 너는 내가 나의 가슴 속의 모든 사랑으로 너와 말하기를 열망함을 믿을 수 있다. 나는 너에게 내 말을 들으라고 명령하지 않으며, 그러나 물론, 나는 너를 초대한다. 이것은 확장 가능한 초대장이다. 오, 그래, 나는 네가 나의 가슴 속으로 산들바람처럼 온다면 좋아할 것이다. 나의 소리를 들어라. 나를 찾아라. 나를 알아라. 나와 관계해라. 이것이 너에 대한 나의 서곡이다. 나는 하루가 태양을 찾듯이 분명하게 너를 찾는다. 너는 내가 너를 동경하는 것을 믿을 수 있다. 우리가 하나로서 함께 사랑의 책을 읽자.

여기서 하나됨이 말한다.

너는 무엇을 생각했느냐? 내가 너에 대해 잊을 수 있다고, 혹은 너에 대한 나의 관심을 잊어버릴 수 있다고? 단연 아니다. 너와 나는 분리될 수 없다. 사실은 우리들, 너와 내가 영원히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분리는 ‘우리가 그런 척 하자Let’s pretend’에 지나지 않는다. 분리는 진정한 현실과 아무 관계가 없고, 그것은 내가 그것을 보는 대로의 삶의 현실이다. 만약 우리의 아무도 무언가를 놓치지 않았다면,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내가 아니다. 너는 네가 점수를 알고 있다고 믿을 수 있지만, 너는 자주 뒤처진다. 나와 일치로 돌아오라. 나의 손바닥들이 너에게 열려 있다. 나에게로 열려 있어라.

열림은 삶에서 앞으로 나가는 큰 걸음이다. 네가 저항하는 삶의 어느 부분도 너의 가슴을 낭비한다. 그것이 네가 너에 대한 나의 방대한 사랑으로부터 멀어질 수가 있다는 것인가? 너의 손을 잡고 너를 나와 함께 땅과 바다로 멀리 데려가는 것은 나의 기쁨이다. 나는 나의 가슴 속에 너를 행복하게 데리고 다닌다. 나의 사랑의 수행단entourage으로 들어오라. 젊은 숙녀나 젊은 신사여, 나는 너를 똑바로 세울 것이다. 너는 내가 너를 어디로 데려가든지 나를 따르도록 친절하게 초대되었다.

항복해야 할 너의 것은 너의 얼굴을 나로부터 돌리는 것이다. 네가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고 가라앉는 느낌을 가질 때, 대개 너는 나에 대해 놓치고 있는 것이다. 자발성이 우리들의 것인 곳으로, 우리가 풍부한 곳으로 돌아오라. 너 자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어라. 너 자신을 평화로운 물들로 회복해라. 오라, 나와 함께 가자. 물이 좋다. 너는 좋다. 우리는 좋다. 너의 등을 편하게 펴라. 삶을 좋고, 쉽게 들여 마셔라.

너는 너의 달콤한 데뷔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모든 과거로 아듀를 고할 것이다. 너는 너의 발동기motor를 재가동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너는 이미 목표 위에 있다. 행복은 너의 것이다. 네가 요구할 모든 것은 앞으로 쌩하고 나갈 너 자신의 면허이다. 나는 속도제한을 놓지 않는다. 너의 신호를 나로부터 받아라.

우리는 이것으로 증명할 수 있는데, 네가 누구인지, 왜 있는지를 거의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너의 말을 올라타라. 네가 일하는 동안 휘파람을 불어라, 그럼 너는 너의 목적지로 일분에 일 마일을 갈 것이다. 자,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나의 의지가 너를 어디로 데려갈 것이라고 생각했느냐?

나는 삶이 항상 너에게 쉽다고 말하지 않는다. 물론, 너의 삶은 네가 그것으로 너의 저항을 해체시킬 때 더욱 순응적이 된다.

너는 나의 사랑하는 자이다. 그것은 결코 다른 식이지 않았다. 만약 네가 우리의 하나됨에 대해 망설인다면, 만약 네가 야단맞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바로 지금 너의 가슴을 나에게로 열어라. 다양한 종류의 외부 변화들을 시도하면서 돌아다니지 마라. 너 자신으로 오라. 나는 이미 측정을 넘어서 아름답게 너를 보는 그 하나이다. 이것은 너의 측정을 넘어서라고 말하는 것인데, 말하자면 말이다. 당당하게 서있어라. 수도town으로 가자, 너와 내가.

나 자신으로 나를 보아라See Me as I am. 멀리 우리가 간다! 가슴과 머리를 쳐들고, 아니면 단지 가슴을 쳐들어라, 너의 별이 박힌 가슴을. 이 길은 모험으로 가는 길이다. 길거리 모퉁이들에서 더 이상 서성거리지 마라. 너의 지휘봉을 잡아라, 그리고 오케스트라를 이끌어라.

삶은 제스처들gestures보다 더 많은 것들로 만들어진다. 함께, 우리는 일곱 바다들을 가로질러, 그 너머로 막 항해하려고 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