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옛날 옛적에, 사랑은 진실했다 – Heavenletter #6345 - 6/10/2018

Once Upon a Time, Love Was Tru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네가 기억하기 좋아했던 것보다 더 많은 해들 전에 지구 계를 떠난 오래 전에 사랑했던 자에 대해 생각한다. 너는 너의 친구의 죽음 전에도 네가 느끼던 오래 간직된 동경에 숨이 탁 막히며, 그는 오랫동안 너를 잊었다. 옛날에는 네가 가장 가까웠던 자이고, 가장 다정했던 자였다. 이제 좋은 해들의 생각들이 너를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너는 너 자신을 너의 가슴을 계속 아프게 하는 후회들로 덮인 삶의 하나의 포로로 본다. 하나의 좋은 사랑이 마치 그것이 전혀 아무 것도 아니라는 듯이 그의 사랑을 질식시킬 수 있는가? 너는 그러지 않았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 진실로 머물러 있었는데, 바로 그 끝까지, 네가 여전히 울고 있는 바로 그 불가능한 끝까지 말이다.

그런 후 여러 해들 동안 가끔, 너는 너의 사랑했던 자의 회한을 너 자신의 것을 깊이 느꼈다. 너는 결코 너의 사랑의 가슴을 버리지 못했지만, 사랑은 산산조각 났다.

너는 결코 전혀 사랑하지 못한 것보다는 사랑하고 잃어버리는 편이 더 낫다고 말하지 않는다.

너는 지금 네가 사랑할 수 있었던 것보다 네가 사랑 받는 것으로 더 집착했음을 본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너에게 그 돛대들을 끌어 올리라고 말한다, 가볍게 여행해라.

그래, 너는 태양처럼 눈부시게 다시 사랑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고, 너의 사랑이 깊이 흐를 것이다.

오랫동안 공허한 과거로부터 그처럼 많은 해들 동안, 너는 또한 너의 형제의 눈물들을, 너에게 그의 슬픔과 그의 사과들로 느껴지는 것을 통곡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너에 대한 그의 큰 애정을 지워버렸는데, 그가 그처럼 자주 너를 아침 일찍 데려갔던 식당에 접시를 비워버린 방식으로 말이다.

그랬음에도, 그는 지금쯤 지구의 변두리로부터 또한 떨어졌던 이방인들을 사랑하게 되었고, 그러는 동안 너는 여전히 지구상에 홀로 걷고 있다.

그랬음에도, 그것이 가능하다면, 너는 지금은 오래 전에 가버린 사랑의 조각들을 붙잡기 위해 휙 내려오는 독수리처럼 될 것이다.

네가 너의 가슴을 계속 아파해야만 하느냐, 마치 너의 가슴이 여전히 깨어질 뼈들로 가득 찼던 것처럼, 너의 가슴이 여전히 허약한 거리에서 다시 맞추어질 수 있도록 너의 꿈들로 가득 찬 것처럼?

대체할 수 없는 무언가가 사랑의 법칙들을 잘라내었다. 실망이 오랫동안 부러진 무언가를 다시 한데 붙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것이 네가 지구로 오기 전의 그 계획이었느냐? 그러냐?

너는 네가 천국에서 너의 형제와 만날 때, 커다란 기쁨이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천국에서는 모든 사랑이 회복된다. 모든 가슴들이 지금 포옹할 것이다. 잘라낸 사랑이 다시 한 번, 하나의 영광스러운 빛으로서 재결합될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 안에 오늘까지 남아있는 모든 딴딴해짐이 그 자체를 반복하는 것을 멈출 것을 갈망하며, 네가 사랑이 자연스럽고, 살아있으며, 너의 형제가 몸의 죽음의 문들을 지나가기 전에 오랫동안 춤출 때에 네가 다시 한 번 사랑을 알게 될 것을 갈망한다.

옛날 옛적에, 사랑은 진실했다.

이제 너는 얼마나 많은 시간들에서 부서진 가슴이 다시 회복될 수 있는가를 묻는다. 너는 너의 가슴이 다시금 너의 형제를 사랑할 것을 그다지 확신하지 못한다. 한때에 너의 가슴을 둘로 자른 그 칼이 상처가 남지 않게 제거될 수 있는가? 너는 단지 그처럼 한 때 너의 형제를 위해 너의 생명을 내려놓았을 것이다.

너는 나, 신이 너의 영혼을 회복할 것임을 받아들이지만, 너는 사랑으로의 너의 가슴이 한때 그것이 흘러넘치게 간직했던 것을 회복하는 나의 힘을 그다지 확신하지 못한다.

자, 그래, 사랑하는 이여, 모든 인간의 잘못이 잊혀 질 것이다. 한때 있었던 그 사랑을 너는 맛볼 것이고, 고통이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사랑이 거기 있고, 언제나 있을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절대적으로, 너는 네가 영원과 하루를 맞이하도록 떠오르는 태양처럼 사랑을 다시금 알게 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