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그렇게 너는 할 수 있다 – Heavenletter #6344 - 6/9/2018

So Can You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오늘은, “고통이 없다면, 기쁨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Without suffering, joy would not be known.”라고 말하는 논쟁을 넘어서 가보자.

우리는 이것을 단지 한 바퀴 돌리고, 이것을 지나서, “기쁨이 없다면, 고통이 없을 것이다Without joy, there would not be suffering”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모든 이들이 기쁨을 잘 알 만큼 충분한 기쁨이 있을 수 있다고 정말로 믿는다. 천국에서는 이것이 그렇게 되어야만 한다. 확실히 천국에서는 하나의 덧붙임으로 괴로움을 던질 필요가 없다. 천국에서는 기쁨이 확고히 지켜진다. 어떤 위험들도 천국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두려움이 없다. 위험과 가정된 두려움의 느낌이 없다면, 남아있는 것은 끊임없는 기쁨이다.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누가 두려움을 필요로 하는가, 아주 작은 것들조차도? 아아, 지구상의 상실의 두려움이 세상에서 목조르기를 해왔다.

그것은 지구상의 모든 ‘라면 어쩌지what ifs’가 나의 어린이들을 함정에 빠뜨리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지구가 일시적인 것들로 가득 차 있음을 알고 있다. 일시적임 그 자체가 두려움과 고통, 그것들과 함께 오는 모든 크고 작은 여행들의 유도자와 선동자일 수 있다. 심지어 작은 고통도 너무나 많은 것이다. 고통은 있어야 할 필요가 없다. 고통이 아니라 기쁨을 만든 영적인 위대한 자들이 있으며, 지구상에서 잘 알려진 하나의 속담으로 말이다. 위대한 자들은 상승한다.

너희는 영이 강하고, 몸은 허약하다는 소리를 들었다. 흠. 만약 몸이 지구상에서 앞자리 중심을 택하지 않았다면, 이것이 고통으로 끝을 의미할 수 있는가? 명확히, 천국에서는 부러질 뼈들도 없고, 피 흘릴 코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실과 꽃들이 지구상에서 자라고, 아이들이 구멍들을 파면서 재미를 가진다. 수영할 대양들이 있고, 너와 함께 수영할 물고기들이 있다. 달리고 기어갈 들판들이 있고, 기도할 신이 있다. 무릎들이 없다면, 기도가 그러한 선택사항이 되었을 것인가?

언어는 혀tongue라고도 불린다. 지구상의 어떤 언어가 혀와 입술들이 없다면 그러한 선택사항이 되었겠는가? 소들이 혀 없이 음매를 소리 낼까? 어떤 언어가 들을 귀들이 없다면 말해질 것인가? 물론 동굴 벽들에서 보이고 만질 수 있는 상형문자들이 있다. 그리고 어떻게! 인간은 말하기를 바라는 생물이다.

언어가 침묵되고, 여전히 보이지 않게 이해되는 그 날이 올 것이다. 말하는 양식에서, 이것은 어쩌면 너희가 오늘날 그것을 알고 있듯이 신의 글쓰기의 묘사가 될 것으로 말해질 수도 있다. 모든 말들이 조용하게, 그리고 즉시 교신될 수 있는 그 시간이 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모든 것이 그것이 바로 지금처럼 단지 좋다고 말하는 것이다.

진실은 말들의 소리의 가치 없이도 단순히 알려질 것이다. 어떤 가르침들도 요구되지 않을 것이다. 이미 너희는 이것의 일부를, 혹은 이것의 상당량을 체험했다.

종이 다발들, 펜들, 연필들, 컴퓨터들이 과거의 것이 될 것이고, 또한 타이프라이터들과 막대로 모래판에 글을 쓰는 것, 장님들을 위한 점자법이 그럴 것인데, 아무도 보거나 보이기 위해 터치할 그처럼 단단한 무언가를 요구할 필요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우리들, 너와 나는 영원하다.

세상이 허구화될 수 있지만, 너와 나는 영원히, 그리고 언제나 하나의 단단한 진실인데 — 현존하는 진실이고, 결코 부재한 적 없고, 항상 높은 조수에 있는 진실이다. 하나로서 너와 나는 알려질 그 진실이다. 하나로서 우리는 하루 중 언제든 사용가능한데 -- 마치 시간이 정말로 존재한다는 듯이 말이다.

너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얼마나 좋아할까? 이 모든 것이 너에게 매력을 가지고 있느냐? 그것에 대해 생각해봐라, 더 이상 장치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이고, 또한 쓰레기통이나 쓰레기 수거들, 재활용, 지속가능한 프로젝트들, 그러한 것이 필요 없을 것이다. 기다리며 보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