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의 장점으로 깨어나라 – Heavenletter #6340 - 6/5/2018

Awaken to Your Own Meri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 자신의 자아thine own self에게 진실해져라. 이것은 자기-중심이 아니며, 전혀 아니다. 이것은 앎이다. 너는 선택들을 가지고 있다. 너 자신의 장점으로 깨어나라. 너 자신의 장점은 허영을 넘어 멀리 간다. 너는 너 자신의 진실을 인식할 수 있다. 나이와 그러한 것은 장기적으로 보아 너의 진실이 아니다. 너는 너의 나이보다, 너의 모습보다, 너의 I.Q.보다, 혹은 세상의 궤도보다 훨씬 더 막강하다. 나는 네가 세상에서의 너의 존재의 의미의 그 정도를 아직 알기 시작하지 않았다고 예상한다. 너는 너의 일이 아니다. 너는 너의 허세가 아니다. 너는 애초에 허세들이 필요 없다. 네가 그 정도를 네가 모든 길에서 뛰어난 축복으로까지 과장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 너의 경향과 세상의 경향은 너를 보통으로 만들기 위해 축소하는 듯 보이는데, 네가 보통으로 고려된 것을 훨씬 넘어 있을 때에 말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무엇도 넘어간다. 자연스럽게, 너는 너의 평균 점수를 훨씬 넘어간다. 평점은 전혀 너에게 미치지 못한다. 나는 너에게 맹세하는데, 정말로, 너는 세상을 훨씬 넘어 확대한다. 너는 세상보다 앞서있는 은하계들이다. 너는 이미 천국에 사로잡혀 있다.

세상은 너 자신인 그 진실을 눈치 채지 못하고 있다. 사실은 네가 측정을 넘어 있다는 것이다. 너는 보이는 것 위로, 꿈꾸어진 것 위에 있다. 그래, 너는 세상이 꿈꾸는 꿈들 훨씬 앞에 있다.

대체로, 세상은 그것이 있는 듯 보이는 대로, 너인 방대함에 대해 단지 어떤 실마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바보 같은 세상이라고. 세상은 여전히 네가 이미 능가했던 것을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다. 세상이 더하거나 증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가라. 세상은 빼기와 나누기에 더 솜씨가 있는 듯 보인다. 그것은 세상이 볼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세상은 더 낮은 우선순위들을 세운다. 세상은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한다. 세상은 단순히 충분히 꿈을 꾸기 시작하지 않는다. 세상은 현실적이 되게 되어 있으며, 따라서 그것은 그것이 현실의 기초에서 달린다고 생각하는데 — 그렇게 그것은 생각한다.

현재로서는, 세상은 충분한 것을 요청하기 시작하지 않는다. 세상은 그것이 가장 높은 산으로 올라갈 수 있고, 가장 먼 별들과, 천국의 은하계들로 올라갈 수 있을 때에 tiddlywinks(원반 던져 홀에 넣기)를 하고 있다. 세상은 그 가상현실을 너무나 낮게 잡는다. 가장 높은 산을 올라가는 것이 충분한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 너는 모든 가능성들의 정상으로 너무나 가까이 있다. 너는 높이들을 재지만, 너는 승무원caboose처럼 마지막으로 들어온다. 세상은 네가 막 하려고 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네가 충분한 것을 요청하지 않은 것은 진실이다. 네가 곧바로 요청해야 할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네가 감히 그만큼 멀리 갈 것이라면 이미 너의 것인 것을 쭈뼛쭈뼛 요청할 것이다. 물론 더 많은 것을 요청해라. 더 많을 것을 요청해라. 지금 요청해라. 가장 가까운 나무 꼭대기에 있는 사과나 배보다 더 높게 도달하는 것을 요청해라.

바로 이 순간에, 너는 세계의 차원들을 연다. 차원들을 활짝 열어라. 방대한 것의 가장 방대한 것을 꿈꾸어라. 너는 세계가 도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높은 것보다 더 높이 도달해라. 너의 경계들을 확대해라. 더 이상 적은 것에 장착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여, 너는 세상 전체를 위해 요청하는 요청자이다. 나의 어린이들이 이미 달과 별들을 가지고 있다. 바로 지금 더 큰 것을 받아들여라. 천국의 높이들을 받아들여라. 나의 손님들로서, 내가 나의 가슴으로부터 너에게 주는 그 풍부함을 받아들여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