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와 지구상의 모든 이들의 진정한 신성을 기억하라 - Heavenletter #6339 - 6/4/2018

Remember Your and Everyone's True Divinity on Earth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지구상의 삶으로 올 때, 너는 “아무 것도 모험된 것이 없고, 아무 것도 얻어진 것도 없다Nothing ventured, nothing gained”라는 말을 한번 이상 들었다. 너는 “뛰어오르기 전에 잘 보아라Look before you leap”라는 말을 또한 잘 들었다.

현존하는 세상에는 반대들이 또한 진실인데, 네가 이것을 보는 것이 항상 쉽지 않다 해도 말이다.

경주를 이기기 위한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데, 그러나 토끼가 항상 그 경주를 이기지 못한다. 거북이가 토끼가 낮잠을 자는 동안 경주를 이길 수 있다.

너도 또한 남보다 뛰어날 필요가 없다. 너는 명성을 찾지 않으며, 그러나 너는 모래 속에 너의 발자국을 남긴다. 너는 피플 메가진People Megazine에서 스타가 될 필요는 없지만, 나는 너에게 너의 삶을 가장 완전하게 살라고 요청한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나의 눈을 너에게 유지한다. 나는 너의 삶을 따라가고, 나는 너를 응원(지지)한다. 네가 봄철에 드문 야생 난초같이 펼쳐지는 것을 보는 것은 나의 즐거움이다.

세상의 아무도 너와 내가 하는 정도로 너의 풍부한 장점을 이해할 수는 없다. 나는 너의 축복들을 세며, 나의 빛이 너의 눈 속에서 빛난다. 물론, 나는 너의 삶의 특징을 갖는다. 왜 내가 너의 이야기를 따르는 가에는 한 가지 이유가 있다. 나는 너를 내가 지구상의 너의 존재 속에서 지금, 그리고 영원히 느끼는 그 기쁨을 느끼도록 초대한다. 나는 너를 맛본다(즐긴다)relish. 나는 여기서 너의 존재를 주장한다. 내가 너를 여기 데려온 데는 무언가가 있다. 나는 너를 다른 아무도 네가 할 수 있는 식으로 달성할 수 없는 것을 달성하도록 여기 데려왔다. 너는 세상을 극찬할extol 것이다. 그 안에 너를 가진 더 나은 세상을! 너는 무언가를 위해 여기 있다.

경신敬神 이여Godling, 나는 너의 찬사praises를 좋은 이유를 가지고 노래 부르는데, 따라서 너도 모든 이들의 영광을 위해 나의 찬사praises를 부를 수 있도록 말이다. 여기 지구상에 있는 모든 이들은 나를 위해 서명했다signed up. 너는 관심을 독차지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많은 이유들로 여기 있다. 한 가지는 내가 여기서 한 노래로서, 네가 빛나기를 요구했기 때문인데, 지구상에서 나를 위해 외치는 한 목소리로서 말이다. 외쳐라, 그리고 다시 외쳐라, 그래서 내가 너의 달콤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그래서 네가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너에게, 나는 할렐루야를 부르며, 너는 나의 축복들을 노래한다!

전 세계가 지구상에서 천사들의 합창단이 구성되었다. 지구상의 이 날이, 지구상에 바로 이 날인, 오늘이 되었다.

너는 축복받았다Blessed be you, 그리고 세상이 축복받았다blessed be the world. 지구상의 삶은 한 가지 이유 때문이다. 멋진 목적이 없는 것이 지구상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아무도 제외되지 않는다. 지구상의 삶이 아무리 운에 맡겨지는 듯 너에게 보일 수 있다 해도, 모든 것과 모든 존재들은 - 작은 개미 언덕에서 근면하게 일하는 한 마리의 개미를 포함해서 – 좋은 목적을 가지고 여기에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신성을 아직 보지 못했을 수 있지만, 너는 결코 우연하게 여기 있지 않다.

너에게 영광을. 지구상의 이번 생애에서 너 자신에 대한 너의 그림이 막 변화하려고 한다. 너는 세상이 너의 존재로 더 풍부해질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늘 누가 이 헤븐레터를 읽든지 – 그리고 누가 읽지 않든지 – 너는 깨어날 것이다. 너는 민감(예리)한keen 시선을 가질 것이다. 너 자신과 지구상의 너의 운명지어진destined 활동ballgame에 대한 너의 평가가 급속히 올라갈 것이다. 너는 네가 지구상에서 하나의 스타임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네가 숙고한 것보다 더 소중하다. 너는 너의 삶이 의미가 있다는 승산에서 이 세상에서 단지 어슬렁거리고 있지 않다. 너의 삶은 의미로 가득 하다. 너와 나는 너의 꿈을 꾸었고, 경이로운 무언가가 바로 이 순간에 우리의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