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의지를 따르는 것 – Heavenletter #6337 - 6/2/2018

Following God's Wil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나의 의지를 따를 때 동시에 너 자신의 삶을 살아라. 네가 나의 의지를 따르는 것은 너의 날개들과 나의 것들을 하나로 넓게, 멀리 펼친 것을 의미한다. 네가 나를 따를 때, 네가 세상을 포용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그러나 세상의 성공의 어떤 비슷함도 신성한 봉사 앞에 놓지 마라. 신에게 봉사해라, 세상에 봉사해라. 이것은 나, 신이 모든 겸손함에서 너희에게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

“사랑하는 이여, 내 앞에서 다른 신들을 갖지 마라.”
“Beloved, have no other Gods before Me.”

이것은 내가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

“나, 신은 그 행동가(실행가)Doer이다.”

비록 너와 내가 하나라 해도, 너는 행동가가 되기를 주장하지 않는다. 신을 떠 받치는 것Upholding은 너의 봉사의 영역이다.

너는 신의 마차Chariot를 타도록 초대되었다. 신의 마차를 타는 것은 네가 어떻게 신에게 봉사하는가이다. 신의 의지를 따르는 것은 네가 세상에 호의를 갖는 진실한bona fide 방법이다. 나와 하나인 것은 네가 봉사하는 방법이다. 이것이 네가 어떻게 나와 하나로서 지구상에서 천국에서처럼 나의 의지를 달성하는가이다.

만약 너는 네가 신의 판단을 (사후) 비판하는second-guess 길에 있다는 생각을 가진다면, 에고가 너를 물기가 쉬울 수 있다. 물론, 너는 신에게 봉사할 것이다. 신에게 봉사하는 것은 네가 신을 앞서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신과 하나임은 네가 신에게 어떻게 세상을 항해하는가를 보여주게 되어 있지 않다. 신이 너에게 그 길을 보여준다. 신이 먼저다. 신이 앞서있다. 나의 소리를 들어라, 그리고 귀를 기울여라. 신을 따르라. 신의 의지를 따르는 것은 모든 천국과 지구를 위한 것이다.

지구상의 인간은 정원을 건설한다. 그는 그것을 배치한다. 그는 땅을 파고, 씨앗들을 심는다. 그는 그 정원에 물을 준다. 인간은 겸손한 정원사이다. 신이 인간에게 생명을 주듯이, 따라서 신은 정원들로 그러한 꽃들과 꽃피울 과일을 준다. 너와 나는 하나됨을 나누지만, 하나됨은 소유하기를 생각지 않는다. 나, 신은 그 힘과 그 영광이다. 나는 이끈다. 나는 나눈다. 너는 참가한다. 우리는 함께 참가한다. 이것은 네가 신에게 속한 것을 인수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지구상에서 번성하는 이것은 누구의 정원인가?

나, 신은 소유권으로 나 자신을 걱정하지 않으며, 너도 그래야만 한다. 하나됨은 모든 정원들이 자라고, 지구를 덮는 것을 바란다. 사랑하는 이여, 하나로서, 애초에 탐내는 힘이나 소유의식이 없다. 만약 네가 너의 기질(기개)mettle을 보여주기 위해 나온다면, 그것을 너의 봉사 속에서 드러내어라.

에고 안에는 찾아질 영광이 없다. 에고는 거짓 신이다. 에고는 앞서기를 좋아하지만, 에고는 뺨에 찍은 연지rouge 이상이 아니며, 따라서 신은 무한과 영속하는 넘치는 사랑으로 봉사하는 하나의 존재One Presence이다! 신다움(경건)Godliness을 나누는 것은 너의 신분(개성)Identity이다. 우리의 하나됨 속에서 우리는 공정하게, 동등하게 나눈다. 우리는 겸손하게 머문다. 에고가 현명해(깨달아)진다. 신의 하나됨이 길을 이끈다. 하나됨이 존재하고, 참을성과 수용성이 존재한다. 천국에서는 거룩함에 대한 옥신각신 다툼이 없다.

우리가 한 조합이라고 말하자. 그 길이 다져졌다(포장되었다). 지구상의 인간은 세상이 신의 뗏장으로 부를 수 있는 것의 영광도 탁월함도 찾지 않는다. 지구상의 인간은 지구상에서 그가 하고 있는 것에 대한 어떤 앎을 가지고 있다. 어떤 식으로든 지구상의 인간은 그의 기량을 증명할 것을 찾지 않는다. 그는 깔고 앉을 어떤 황금 왕좌도, 그 자신을 응시할 은빛 거울도 찾지 않는다. 그는 가장 높은 곳의 신의 의지로 봉사하는 것 외에 아무 것도 찾지 않는다. 신에게 봉사함은 인간의 야망이다. 그는 박수갈채에 대한 욕구가 없다. 그가 무언가를 바랄 때 그는 봉사하기를 바란다. 그는 영광의 망토도, 그의 봉사에 대한 어떤 보상도 찾지 않는다. 그는 소유권을 요청하지 않는다. 지구에 관한 한 하나됨은 봉사하고, 하나됨을 나누는데, 하나됨이 그 자신을 신으로 부르는 모든 영광 속에서 그 자신을 드러낼 때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