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그 말은 신과 함께 있다 – Heavenletter #6335 - 5/31/2018

The Word is with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너는 네가 삶이 은으로 된 갑주를 입은 기사Knight가 될 운명이라고 볼지도 모른다. 또는, 로마의 전성기 때, 네가 백부장Centurion(로마군의 100명 단위 지휘관)으로 볼지도 모른다.

너의 창시자Initiator인 신을 너의 바로 그 정신력strength으로 고려하는 것도 상관없다. 아무것도 우리의 연결connection을 능가하지 못한다. 아무것도 못한다. 사랑 말고 무엇 때문에 우리의 연결이 있는가, 그래서 사랑은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이다. 너는 너를 보호하기 위해 군대나 높은 성벽들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충분하다. 대단한 보호의 필요성이 없다. 너는 결핍의 개념을 지우(없애)는 신을 가지고 있다. 나는 항상 너에게 봉사하고 있다. 나는 너의 진정한 방패이다. 즉, 사랑과 빛이 너의 방패인데, 물론, 너를 인도하는 빛Guiding Light이다.

대리인들substitutes을 수락하지 마라. 대리인들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군대도 하나됨을 대체할substitute 수 없다. 세상에서 사랑으로 명명된 무한의 본질과 정렬되어라. 그것과 필적할 아무것도 없다.

네가 돈과 평판(명성)과 검(칼)들이 동등하다고 가정하는 것은 잘못이다. 나 자신인 신의 권능Power과 영광Glory 속에서 더 많은 믿음을 가져라, 그리고 너는 나의 분명한clarion 메시지(부름 소리)call로서 있다.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Harken unto Me. 신의 영원한lasting 권능과 영광에 귀를 기울여라.

천상에서는, 승리자에게 전리품들이 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천상에서는, 그것으로부터 승리를 선언할 전리품들의 시스템들이 없다. 신에게 진실해라, 다른 어떤 것이 아무리 높게 보일지라도 그것이 세상에서 영원히forever 그리고 조만간에anon 있을 수 있을지라도, 그것이 더 적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영원히 그리고 조만간에(머지않아)는 없다. 세상은 순간(일시)적temporary이다. 세상은 그것의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세상은 휙 지나간다.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은 일시적이다. 이것은 임시변통을 의미한다. 일시적인 것은 영구하지 않다.

완전히Well, 확실히sure, 일시적인 것은 신의 진실이 아니다. 무한Infinity은 신의 진실이고 또한 모든 사람One의 진실이다.

세상에서 뚜렷(명백)한 것은 오히려 눈에 보이지 않는 것보다 더 아니다.

너는 소득세는 진실true이고 사랑은 허위untrue라고 말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너는 한 번의 일시적인 사랑을 알았거나 신의 진실로 양초를 밝히지 않았다는 점에서 진실하지 않았던 두 번의 사랑을 알았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하나의 상품 명세서보다 더 많이 구매했다고 말해질 수 있다. 지구상에 너의 발아래의 땅은 단단하지 않다. 세상은 평탄한 것처럼 보인다. 너는 평탄한 메사(우뚝 솟은 암석 대지)들mesas을 볼 수 있지만, 메사는 팬케이크가 평탄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로 메사는 세상을 평탄하게 만들지 못한다.

진실의 척도는 잣대에 담겨있지 않으며, 또한 세상에 담겨 있는 사람의 척도도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반복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욱 중요하다.

망치로 두드려 펼 수 있는 철의 품질은 확실히 영혼soul의 품질보다 떨어진다. 머지않아 알려질 수 있는 영혼soul은 – 시각이 아니고, 촉각도 아닌데 – 감각들에서 눈에 보이지 않지만, 세상에서 모든 사실적인(생생한)graphic 감각들보다 더 높은 감각으로 알려져 있다.

부셸들Bushels은 정확히 무게를 잴 수 있다. (부셀: 1부셸은 영국에서 28Kg중에 해당하는 무게 단위) 이것(부셸)은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의 가치는 제한적이다.

나는 훨씬 더 높은 가치를 말하고 있다. 나는 세상에서 한 영혼을 측정할 척도(저울눈)가 없다고 내가 말할 때 나는 무신경(거만)하게 말하고 있지 않다. 영혼의 측정으로 가장 가까운 것은 의식의 내부 감각 속에in an inner sense of awareness 놓여있다.

그것(영혼)은 나의My 말Word을 다시 추측하는second-guesses 정신력strength이 아니다.

너의 충성을 나에게Me 주어라. 네가 원하는 동안 무언가를 치워라, 아직 헛짚고 기분 좋아하지 마라.

나의 가슴을 벗어나는 것은 네가 빠져 나갈 바늘귀와 같이 힘들다.Through My Heart is the eye of the needle through which you pass.

네가 진실을 추구한다면, 나의 말을 들어라 그리고 내Me 안에서 머물러라. 보다 적은 어떤 것도 광고나 선전 활동에 해당한다. 세상에서 함정에 빠지지 마라.

태초에 그 말이 있었고, 그 말은 신과 함께 있었으며, 그 말은 신이었다.In the beginning was the Word, and the Word was with God, and the Word was Go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