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멋진 지평선들 – Heavenletter #6333 - 5/29/2018

Great Horizon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소리친다. “천국아, 나를 도와줘!”

사랑하는 이여, 자주 나는 네가 “천국아 나를 도와줘”라고 소리치는 것을 듣는다.

내가 천국의 대표자representative로서 너의 소리를 크고 분명하게 듣고 있음을 부디 알아라. 나는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를 들으며, 나는 듣고, 나는 너에게 대답한다. 단순히 너에게 나의 귀 기울임만으로도 너를 들어올린다. 내가 말하는 것을 들어라, 그러면 너는 들어 올려 진다.

네가 들어 올려 질 때 어떤 대답을 너는 들을 수 없느냐?

너에 대한 대답으로, 나는 소리친다:

“나를 들어라. 사랑하는 이여, 나를 들어라, 네가 나를 듣는 것이 나의 깊은 바람이다. 나는 네가 듣도록 여기 있다. 나는 너를 위해 있다. 너는 나 자신이다. 우리는 대등하게 존재한다. 나는 너의 모든 숨과 너의 모든 생각을 듣는다. 나는 쉽고 간단하게 너를 사랑한다. 나의 가슴은 너의 것이다. 나는 모든 인치inch만큼 너 뒤에 있다. 나는 너를 위해 강하게 있고, 너 옆에 있으며, 또한 너 앞에 있다. 우리는 하나다.”

나 자신으로 바로 나의 질문은:

“우리가 가장 확실하게 있을 때 우리가 어떻게 하나가 될 수 있는가, 그리고 어떻게 네가 여전히 바로 너의 근원으로부터 고립된 듯이 느낄 수 있는가? 그것은 아이러니를 넘어가는데, 안 그러냐?”

실제로 나는 정말 이해한다. 표면에서는, 지금까지 네가 아직도 볼 수 있듯이, 나는 너의 모든 소원을 충족시키지 않는다. 나는 너의 변덕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나의 하나의 어린이My One Child에게 이해할만한 솔직히 깊고 진실한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사랑하는 가족의 상실의 깊은 통곡에 대해 말한다. 이것들은 너의 가슴으로 신성한 문제들이다.

사랑하는 이여, 내가 너의 가슴 아픔이 근거를 가지고 있음을 잘 알고 있음을 확신해라. 내가 너를 높은 곳에 황량하게 남기지 않음을 확신해라. 사랑하는 이여, 너의 감정들이 깊이 들어간다. 나는 너에게 충성을 다한다allegiant. 나는 너의 지원support이다. 이것은 내가 항상 너의 간청을 즉시 수행하거나, 너의 모든 비통함을 면하게 해 줄 정도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의 의지는 항상 너와 함께 있다. 나의 의지는 너의 것에 반대되지 않는다.

요점은 네가 현재 네가 볼 수 있는 만큼만 본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내가 보는 것만큼 본다면, 너는 길의 모든 인치마다 나를 응원할 것이다. 그것은 가끔 되돌아볼 때처럼, 너는 표면적 물질적 수준을 훨씬 넘어서 본다.

만약 네가 그 전체 진로에 걸쳐 나의 생각을 따를 수 있다면, 너는 훨씬 더 멋진 지평선들을 볼 것이다. 너의 바람들의 일부는 네가 지금 좋은 심경의 사랑스러운 미래로서 보는 것과 양립하는 듯이 보인다. 나의 시각은 너의 것보다 더 멀리 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확장된 시각으로 가는 너의 길에 있다.

만약 네가 지금 나의 견해로부터 볼 수 있다면, 너는 그 모든 안과 바깥들을 볼 것이다. 너는 신뢰보다 더 많은 것에 의존할 수 있다. 너는 내가 보듯이 볼 것이고, 너는 네가 현재 책망할 수 있는 어떤 역경에서도 더 큰 목적을 볼 것이다. 너는 나를 보고, 말할 수 있다:

“신이여,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스러운 지켜봐주심에 대해 감사합니다.”

어느 경우든, 나에게 붙어(고정되어)있는 것은 너의 의무이다. 사랑하는 이여, 함께 그 진로를 달리자. 나의 바람은 너를 진전시키고further, 너를 축복하며bless, 너를 극찬하는extol 것이며 — 결코 너와 경쟁하는 것이 아니다.

최신 유행하는 말들은 일부 진실을 드러내지만, 이것들의 어느 것도 전체 진실을, 진실 외에 어떤 것도 말할 수 없다. 외부 세계의 진실은 길게 보아 완전한 진실이 아니다. 상대적 세계로는 그 바싹 여윈 다리legs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눈이 보는 것보다 항상 더 많은 것이 있다.

나의 신이 준God-given 책임감은 장기적으로 너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나는 바로 지금 너를 위해 조금씩 길로 내려오고 있는 더 큰 발전들을, 너의 아름다운 가슴을 진압할 수 있는 것을 넘어가는 발전들을 명확히 본다. 나의 선견foresight은 너의 선견이 뒤에 처지게 남기고 떠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