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9 - 세상은 우리에게 너무 벅차다 – 5/5/2018

The World Is Too Much with U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눈을 계속 사랑에 두어라. 사랑에 집중해 있어라. 마치 사랑의 결핍lack이나 무언가의 결핍이 네가 우주로부터 얻어내기를extract 바라는 것처럼 사랑의 결핍을 알리거나 어떤 결핍을 물고 늘어지는pounce 그 요점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아니다, 너는 삶이 전력을 다해 사랑을 비추게 하기를 원한다.

“세상은 우리에게 너무 벅차다is too much.”

현존하는extant 세상이 너의 가슴을 압도할(황폐시킬)overrunning 때, 지구를 가로질러 네가 꾸려나갈 수 있는 또한 다른 기차들이 있을 때, 삶에서 실망의 행로 후에 탐욕스럽게 매진하는 것이 너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가? 이 기차에서 내려라Get off 그리고 다른 기차로 가라.

또한 좋은Good 배Ship 롤리팝Lollipop도 있다.

삶에 관하여, 너는 영구히 사랑에 대한 생각을 정말로 이해한다catch onto. 너의 눈을 계속 무지개에 두어라. 너는 좋은 의도로 곳곳에 흐르는 삶을 맞이할 수 있다. 너는 새로운 높이들heights에서 삶을 볼 수 있다. 아니No, 아니야, 아니지, 너는 주는 것을 최소화하는 수전노Scrooge로 변화되고 싶지 않다. 삶으로 다시 한 번의 기회를 주어라. 삶으로 관대해져라. 삶을 새로운 각도에서 보아라. 삶을 훌륭한 색들로 보아라. 더 좋은 발판(터전)footing에서 지금 삶을 시작해라.

삶은 여전히 너에게 줄 약간의 환영받는 선물들을 아직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이여, 앞을 보아라. 삶이 네가 힘든hard 시기times로 보이는 것이 너에게 방문했을지도 모른다. 그것이 그렇게 된다So be it.

삶이 너에게 수여했(귀속되었)던has vested 모든 선의goodness에 대하여 또한 생각해보아라. 태양은 그것이 매일 그것의 밝은 빛을 너 앞에 비추든 비추지 않든 빛난다. 삶은 너를 달래 줄placate 필요가 없다. 한창 어두운 가운데에서도, 너는 또한 태양이 그것의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하튼, 태양은 비춘다, 비록 네가 너의 얼굴에서 그것의 온기를 항상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너를 비춘다.

삶은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삶은 그것이 정말로 수행하는 어떤 경이들을 가지고 있는지를 또한 너에게 보여준다. 너의 삶에서의 사랑은 예년처럼 너에게 되돌릴 수 없지만, 사랑하는 한 사람이 너에게 주어졌고, 내일의 삶이 또한 네가 세상을 볼 수 있는 새로운 태양을 너에게 준다, 그리하여 너는 너의 모자를 기울이며 너에게 삶을 환영할 수 있다. 삶에게 멋진 환호를 주어라. 네가 삶으로 감사할 줄 모른다는 것이 있을(배은망덕할) 수 있느냐? 아아, 큰 나쁜 이리(위협을 주는 사람)Big Bad Wolf는 약간의 할 말을 가졌지만, 나는 그것이 너에게 올 때 결코 나의My 손을 집어치우지 않는다.

그 큰Big 나쁜Bad 이리Wolf는 심지어 삶의 똑같은 동맹(범주)league 속에서 공정하지 않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내부에 놓여있는 것을 밖으로 나타내(투사하)느냐project?

“친애하는 부르투스Brutus, 그 잘못은 우리의 별들stars에 있지 않은데,
그러나 우리 자신 안에서, 우리는 아랫사람들underlings입니다.”

가끔 너는 또한 너의 운명fate에 관여한다participate. 또한 너는 운명을 비난해서는 안 되고 또한 삶을 비난해서도 안 되며 뿐만 아니라 너는 너 자신을 비난해서도 안 된다.

나, 신은, 삶에서 너를 축복한다, 그리고 나는 네가 또한 많이a-plenty 가지고 있는 너의 행운으로 너를 축복한다. 삶으로 좋은 기회chance를 주어라. 삶을 위해 존재하고 삶을 혹사시키지hard on 말고 너 자신에게 냉담하지hard on 마라. 삶을 너 앞으로 불러라(손짓해라)Beckon. 삶은 너를 위한 것이다.

세상은 우리에게 벅차다 -- 윌리엄 워즈워스William Wordsworth

세상은 우리에게 너무 벅차다; 늦게 그리고 빨리,
벌고 쓰느라, 우리는 우리의 힘들을 탕진한다;--
우리의 것인 자연 속에서 우리는 거의 보지 못해…
달님에게 그녀의 가슴을 드러낸 이 바다;
밤낮으로 어느 때나 울부짖을 그 바람들이,
지금 자고 있는 꽃들처럼 움츠려드네;
이러는 동안, 모든 것으로, 우리는 조화롭지 못하는데;
그것은 우리를 감동시키지 못하지. 위대한 신이여God!
나는 차라리 케케묵은 교의로 길러진 한 이교도Pagan가 되었더라면;
그렇게 될 수도 있는 나는, 이토록 즐거운 초원에 서서,
나를 덜 외롭게 해줄 일별의 순간을 가질 테야;
바다에서 떠오르는 프로테우스(바다의 신)Proteus의 시각을 가질 테야;
아니면 늙은 트리톤(포세이돈의 아들/반인반어)Triton이 그의 소라고둥을 부는 것을 들을 테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