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8 - 삶은 너를 단련시키고 있다 – 5/4/2018

Life is Tempering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그래, 하루의 해븐레터(천국편지)를 읽으면서 교육instruction을 받는 너에게 삶이 언제나 단순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나는 안다, 그런데, 자 봐라voila, 너의 삶이 갑자기 새로운 완전(성숙)함perfection으로 바뀌었다. 가끔, 너는 잊을 수 없이 바뀌어진 너의 삶을 정말로 본다. 그렇지만, 이러한 너의 일상적 경험은 결코 그렇지 않다, 하지만 너는 이것을 향해 계속 성장하고 있다.

너의 인생관view of life은 지구에서 삶을 사는 것을 통해 바뀐다. 삶은 너에게 이런저런 것들을 가르친다. 아무리 여러 번 네가 넘어질stumble 수 있더라도, 삶은 너를 경신할update 것이다. [네가 당연히 소동(싸움)fray으로 볼 수 있는] 삶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너는 네가 한때(이전에) 생각했던 것만큼 똑같은 네가 아니다.

너는 매일 무언가를 배운다. 그리고 어느 날, 너의 학습(배움)의 모든 줄거리들threads이 합쳐지면서 너에게 분명해진다.

우리는 네가 강철steel이고, 삶이 너를 단련시키고tempering 있다고 간주할 수 있다. 물론, 너는 강철보다 훨씬 더 강하다. 너는 금gold이다, 그리고 너는 정련되고refined 재정의된redefined 금gold 존재being이다.

진실로, 너는 순금pure gold으로서 지구의 삶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순금으로서, 너는 또한 떠난다leave.

이것은 너의 가슴에 의문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너의 영혼Soul 또한 너와 함께 동반하여 성장하는가?

우리는 그것을 이렇게 설명할 수 있다: 너희의 영혼Soul은 그것의 진실에 대해 더 잘 인식하(알)기aware 위해 성장한다. 그래, 영혼Soul은 그것의 광대함Vastness에 대해 더 잘 인식하(알)고 있다. 동시에, 너의 성격personality은 그것(영혼)의 중요성에 대해 덜 인식하게 되도록 성장한다. 너는 또한 너의 에고ego가 복종하게subdued 됨을 인식하게 된다. 에고는 법정에서 그것의 날을 가졌고 그 자신에게 그것의 선입관prepossession으로부터 겸손하게 움츠린다(물러난다)withdraws.

이제, 단련(담금질)된tempered 강철steel처럼 너의 그 이미지(모습)로 돌아가라 – 담금질하는 수단이 유치되었다pounded. 해머(망치)는 강철을 담금질한다tempers. 그 과정은 마치 네가 물로 입수하는 오리인 것처럼 즐거운 다이빙을 위해 바다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만큼 멋지게 보이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 삶에서 대변동(격변/들어올림)upheaval을 체험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그 견실한-담금질(단련)하는hard-tempering 과정이다.

우리는 또한 마치 네가 치약toothpaste이고 너는 매일 치약튜브를 통해 짜내는 것처럼 이 과정을 바라볼 수 있다. 네가 끝마칠 때, 어떤 방식으로든, 그 어느 날이the one day 여기에 온다. 이것이 어떤 모습으로 보이면서 끝났을까? 너는 어떻게 보이느냐?

어느 날 너는 마치 결코 네가 다른 어떤 곳에도 있지 않았던 것처럼 번쩍이는 황금Golden 빛Light으로 바다에서 나와 걷는다step out of the ocean. 황금빛Golden Light으로부터 황금빛까지, 너는 너 자신의 진정한 모습으로 변신한다transmute. 어느 날 너는 냉각수cooling waters 밖으로 걸어 나온다, 그리고 지금 너는 네가 처음부터(내내) 있었던 것 – 즉 깨어난Enlightened 존재Being – 이다.

쉽게 말하면, 이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네가 더 이상 운에 맡겨지지hit or miss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톰Tom, 딕Dick 또는 해리Harry가 너를 어떻게 만들 수도 있는지에 관하여 반응이 없거나 얼굴을 붉히지(당혹스럽지) 않는다. 너의 깃털(의상)들feathers이 정말로 그다지 헝클어지지ruffled 않는다. 너는 너(그대)의thine 고유한Own 자신Self에게 더욱 진실해진다. 그대의 고유한 자신에게 더 진실해진다는 것은 네가 나에게Me 더욱 진실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 이것이 진정한 상황(일들의 상태)state of affairs이다. 테크니칼러(천연색 영화 제작법)technicolor가 너의 존재의 진정한 상태이었음에도 모든 여과기filter가 테크니칼러로 바뀌었다. 사랑하는 이여, 이제 너는 나와 함께 삶의 모래톱shoals에서 멈춰졌다(정지되었다)becalmed.

너는 나와 함께 집으로Home 돌아와 있다. 방탕한 아들Prodigal Son이 돌아왔다. 그것은 단순하다. 그것은 아주 단순하지만, 그것은 너에게 엄청난 시간이 걸린take forever 것 같다, 하지만 시간time은 그것 안으로 들어가지enter into it 못한다. 너와 나는 그것 안으로 들어간다enter into it. 시대를 초월하는timeless 영원Eternity이 그것 안으로 들어간다enters into it. 옛날 생각을 하며, 우리는 하나로서as One 영원히 새로워진다renewed고 우리는 말할 수 있다.

내가 너에게 무엇을 말하는가? 나는 말한다: “잠꾸러기야, 환영한다. 마침내Finally, 너는 깨어난다awake. 지금 나와 함께 머물러라, 그리고 네가 나와 함께 여기 말고 다른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결코 다시는 상상하지 마라.”

너의 의견(판단)estimation에 따르면, 삶에 대한 더 높은 접근으로 성장하는 것은 재미있지 않지만, 이것은 일어나고 있고, 그것은 너에게 일어나고 있다. 치약 튜브가 마른 상태로 짜지는 날(개시 예정일)a day이 여기에 온다, 그러면 여기에 너는 나와 함께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