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2 - 삶을 통해 너의 방식으로 탭댄스를 추어라 – 4/28/2018

Tap-Dance Your Way Through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지구상의 체류자여Sojourner, 너는 너의 그날그날의 삶에서 무언가가 놓치고missing 있거나, 어쩌면 무언가가 차단되고blocked 있다고 느끼느냐? 너는 삶으로부터 잠시 중단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혹은 일어나지 않았는지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

만약 네가 심지어 주말 동안 무인도에 가서 그 모든 것에서 탈출할 수 있거나 아마도 숲속에 있는 시골 오두막으로 가서, 삶의 측면에서 떨어져서 너의 삶을 너로부터 간섭받지 않고 삶 그 자체를 이해시킨다면, 이것은 너의 가슴을 편안하게 할 것이다. 만약 삶에서 너의 통제력grip을 느슨하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너는 기꺼이 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의 카누canoe나 너 자신의 카약(가죽배)kayak의 노를 저을 것이다, 그리하여 너는 환상을 갖는다fantasize.

네가 삶을 계속 따라잡기 위해 애쓰는 것이 너무 과도한 것처럼 느낄 때들이 있다. 아마 어쨌든 네가 그 요리들dishes을 따라잡는데 뒤처지는 것과 같은데 – 너는 심지어 그것이 어떻게 일어났는지를 알지 못한다, 하지만 어쨌든 너는 뒤처졌는데, 그래서 지금 너는 다시 따라잡는 것으로 열심히 일해야만 한다.

혹은 어쩌면 그것은 어두운 숲속에서 길을 잃은 것과 같다. 여하튼 너는 어딘가에서 너 자신을 잃었고, 너의 방향(위치)bearings을 찾아낼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너는 계속 탐색하고searching 있지만, 너는 다른 어딘가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때때로 너는 단지 어느 버스 정류장이 지금 너의 것인지를 찾아내고 싶을 뿐이다. 너는 어떤 길이 북쪽이거나 남쪽 또는 왼쪽이거나 오른쪽 또는 위와 아래 또는 뒤쪽이거나 앞쪽인지에 대해 결코 좋아하지(멋지지) 않았다.

기하학Geometry은 결코 너의 강점이 아니었다. 네가 오래 전에 대수학을 버렸다는 것이 아니라, 어쨌든 대수학algebra이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 시Poetry는 지금 너에게 더욱 진실하게 보이고 너의 손가락들 사이로 체로 치는sifting 시간의 모래들과 전혀 같지 않다.

만약 네가 방법을 기억했다면, 너는 어느 정도 재주넘기들somersaults을 할 것이다. 재주를 넘는 것Somersaulting은 네가 앞쪽으로 움직이기를 좋아할 방법이고, 전속력으로 또 다른 것 후에 하나의one 재주넘기인데, 아니, 더 나은 것은 가장 가까운 바다를 가로질러 수영하여 또 다른 해변shore을 향한 너의 길에 있는 것이며 네가 정확히 그와 같이 이해하기로 기대하지 않을 또 다른 언어를 향한 너의 길에 있는 것이다.

어떤 음악을 너는 따를 것이냐, 그리고 그 음악이 너를 어디로부터 어디까지 안내할 것인가?

오, 그래, 너는 너의 계류장moorings을 찾고 있다.

너는 어딘가에서 주차 위반 딱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교통 사건들로부터 벗어나기를 갈망한다. 너는 (계류장에) 들어갈 여지가 없다. 너는 그 문제라면, 역시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지 내려가는지 또는 한 가운데 있는지 알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럼, 사랑하는 이여, 확실히 다시 시작하기를 원하는 너에게 그리고 또한 너 혼자의 힘으로 노란 벽돌이 있는yellow-brick 도로를 발견하기를 원하는 너에게, 네가 어떤 프레드Fred 아스테어Astaire 영화를 구경하고 빛의 공상가fantastic와 춤을 추면서 친교(친밀)familiarity를 되찾을 수 있도록 내가 제안할 수 있기를. 외출해라 그리고 어떤 윤나는 검은 탭댄스용 구두를 사라 그리고 맨 나무 바닥에서 그것으로 박자를 맞추어라 그리고 네가 내는 박자를 맞추는 소리들을 들어라. 너의 똑똑치는 소리는 여름까지 아이스링크를 가로지르는 너의 방식으로 탭댄스를 추는 너 자신을 상상함으로써 너 자신을 묘사하는 모스 부호가 될 수 있는데, 그때까지는, 눈 하나 깜박하지 않고 하늘에서 그리고 물 위에서 탭댄스를 추는 방법을 알 수도 있을 것인데, 그런 다음 인도(보도) 주변에서 탭댄스를 추고 너의 가슴의 박자를 발견하면서 그것을 작은 필기장에 받아 적어라.

그것을 계획하지 않고 그것이 드러날 때 아마도 너는 오늘을 살고 싶어 할 것이지만, 오히려 네가 삶을 풍부하게 맞이할 때 그 자신의 보조에서 그 자신의 원천대로 천국편지Heavenletter가 일어나는 방식으로 단순히 오늘을 산다, 어떤 삶이 너에게 제공되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잇달아 춤을 출 때 어떤 삶이 우연히 있게 되는지에 따라 말이다. 아마도 오늘 너의 주변에서 그리고 계단 위에서 뽐내고 걸으면서sashays 장밋빛 속에서 그 자신을 여러 각도로 드러낸다. 마치 너의 삶의 연단platform이 피아노 건반들이 졸졸 흐르는 것처럼, 단순히 그 거리street의 양지바른 쪽 위아래로 탭댄스를 추면서, 너의 삶은 천국을 향한 우아한 일련의 굽은 계단 위아래로 탭댄스를 춘다. 천국Heaven은 확실히 너를 기다리고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