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96 - 너는 지구상에서 무엇을 활발히 하고 있느냐? - 4/22/2018

What Are You Doing Alive on 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너에게 솔직히 묻는데, 지구상에서의 삶이 오늘날 네가 원하는 것에 대해 모두 존재해야만 하느냐? 무슨 말인가 하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라. 너는 너의 삶이 어쩌면 실망이 계속 이어질 수도 있다는, 너의 삶이 어떻게 오는지에 대해 질문이 잇따를 수도 있다는 느낌을 주느냐? 왜 너는 직업을 갖지 못했느냐? 왜 너는 임금 인상에 대해 무시(간과)했느냐? 왜 오늘은 춥고 바람이 센가? 왜, 어떤 날에는, 모든 것이 어렵게 여겨지고, 올바로 하기는커녕, 아무것도 쉽게 풀리지 않는 것으로 보이느냐?

이것이 가끔 너를 위해 그토록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이냐? 가끔 삶은 장애물들hurdles로 구성된 것처럼 보이고, 가끔은 삶이 힘들게 보이며 그것이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너는 너 자신을 중간에 낀 세대로 여기는데, 삶이, 너의 바로 그 삶이 너를 넘어뜨리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말하는 것은 너의 몫이다, 마치 삶은 너의 전적인 욕망이 진보하는 것일 때 삶이 너에게 거듭 “아하!”를 말하고 너를 놀라게 하면서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처럼 말이다.

너는 묻는다: “신이여, 내가 실로 너무 많이 요청합니까?”

너를 위한 모든 나의 사랑으로, 나는 너에게 묻는다: “꼭 네가 그렇게 불평해야만complain 하느냐?”

왜 너는 그만큼 너의 삶을 안 좋게 말하는 경향이 있느냐? 왜 너는 그것을 할 것이냐? 왜 너는 만족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우냐? 왜 며칠들에서, 아무것도 너에게 충분히 좋지 않으냐? 그렇지 않으면, 삶은 아주 좋지 않고 그것은 너를 실망시킨다.

아무도 네가 대낙천가Pollyanna가 되어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나는 아니다. 나는 너에게 그 길의 양지쪽으로 건너가서 잃어버린 광맥을 보는 것을 지나가(통과해) 버릴 것을 요청한다.

왜 너는 아직도 위로 떠오르는 별이(스타가) 아니냐? 부자가 아니라면, 네가 적어도 걱정 없는 사람이 될 수는 없느냐?

어쩌면 너는 모든 문서 보존을 유지해야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어쩌면 너는 네가 아는 사람들이 너에게 기부hand-out를 목적으로 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어쩌면 너는 그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 심지어 네가 부자가 되기를 바랄 수 있을지라도, 어쩌면 그것은 정확히 너의 목록의 꼭대기에 있지 않다. 너는 온갖 종류의 곤경들에서 끝내기를 바랄 수도 있다. 너는 실로 너 자신에게 심지어 설명(해명)해야만 하느냐? 모든 것이 말해지고 완료되었을 때, 너는 그렇지 않다. 너는 정말로 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이 전부다.

물론 너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관하여 그리고 네가 하고 있지 않는 모든 것에 관하여 그리고 근본적으로 네가 무엇 때문에 지구에 살아있는지를 많이 생각한다. 많은 가능성이 너에게 미결인 채로 있는hang over 것 같다. 너는 정말로 여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지구에서의 삶이 춤이라면, 가끔 너는 ‘벽의 꽃’(무도장에서 벽에 앉아 있는 인기 없는 여자)처럼 앉아있다고 너에게 느낄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사람good-for-nothing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네가 그 정도는 안다. 그것은 어떤 것인데, 그렇지 않으냐? 너는 너의 어머니에게 좋구나! 너는 여기저기에서 선행good deed을 했다 – 심지어 낯선 이들에게도. 네가 솔직히 말한다면, 너는 노고와 걱정을 초월하는 너 자신에 관한 좋은 점들을 세기 시작할 수 있다.

이제 새로운 시각에서 너 자신을 보기 시작해라. 어쩌면 네가 잊어버렸거나 정확히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들matters이 있을 것이다.

나는 언급할 가치가 없는 것을 말할 것이다. 너의 고뇌(불안한 마음)angst 말이다. 너의 생각들의 모음집을 통해 살펴보기 시작해라, 그리고 더 깊이 파고들어라. 오늘 하루를 통해 샅샅이 찾아라, 그리고 잘 드러난 사건들의 수집을 생각해내라. 심지어 좌우로 기회가 주어지고 있거나 네가 안팎으로 한층 더 축복받았을 때 너 자신에 대해 생각하기를 시작해라! 정말 멋지다Be superb!

신이여, 나의 등을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그리고 나에게 좋은 성적표를 주세요. 만약 당신이 그래야만 한다면, 나에게 몇 개의 C들을 주세요. A에서 C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것은 괜찮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있는 동안 약간의 A들과 B들을 흩뿌려 주세요.

힘든 하루를 보낸 후에 유쾌하게 너 자신에게 말해라: “누군지, 멋진 시도야!”

나에게 말해라: “감사합니다, 신이여!” 말해라: “감사합니다, 신이여! 진심입니다!!”

나에게 말해라: “신이여, 사실, 당신은 나의 날에서 한두 번 곤경으로부터 나를 도왔습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