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90 - 나의 권능과 영광이 되어라 – 4/16/2018

Be My Power and the Glor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얼마나 불공평하게 대우를 받아왔고 여전히 받는지, 아무도 어떻게 이런 방식으로 대접받는 것을 이제까지 참지 않을지를 단계적으로 너희가 입증하기 전에 많고 많은 논쟁이 상연된 한 무대의 연기처럼 보인다. 아무도 너희를 이처럼 대할 수 없다. 너희는 그것을 갖지 않을 것이고, 신God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하여, 잠시, 너희의 생각들에서, 마치, 적어도 당분간, 너희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다른 아무것도 없듯이, 너희는 너희가 소홀히 다루었다는 것을 충분히 인정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희가 그토록 정의롭게 반대하는 세상으로부터 아주 잘 배워야 하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결코 다시는, 더는 아니다.

보다 못한 사고방식으로 어떻게 너희가 불신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노련하게 거장virtuoso과 같이, 너희는 부정적 생각을 찾아내는 것에 그것으로 능숙하다. 그런 다음 너희가 수행한 일은 마치 보복하고 너희를 충분히 평가하지 못했던 세상에 있는 모든 “주제들themes”인 그것들을 보여주는 것 외에 세상으로 해야 할 다른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아주 똑같은 사고방식들을 단지 전달할 뿐이다. 그리하여 너희는 너희가 지구상에 여기에 있는 그 진실보다 못한 존재로 배워졌다.

그것은 마치 너희가 지금 강하게 느끼고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그것들을 보여주어”야만 하는 것과 같다. 너희는 그것들을 보여줄 것이다. 너희는 그것들을 보여주고 너희가 삶이 어떻게 되어야 하고 일어설지를 더 잘 안다고 너희 자신에게 보여준다. 그 대신에, 너희는 너희의 모든 올바른 생각을 수여할지도 모른다.

너희가 전혀 보지 못한다는 것을 내가 너희에게 말하게 해라. 너희는 해로움과 너희 가슴에서 분노하는 닻을 차용하면서 너 자신을 영리하다고 부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도대체 너희는 너희의 가슴을 학대(남용)하고 거기에 분노라고 불리는 시퍼렇게 멍이 들도록 표식을 남기며 씁쓸하게 머물러 있으면서 너희 자신을 용기 있다고 부르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더 이상 너 자신을 약화시키지 마라.

너는 “그가 그것을 시작했다.”고 말하는 유치원생이 아니다.

“내가 좋은 감정들을 회복할 방법을 어떻게 발견할까?”라고 말하는 후원자benefactor가 되어라.

만약 너희가 진심으로 감사를 느끼고 싶다면, 그것은 정확히 너희 자신인 소위 다른 사람이 느끼고 있는 것인데, 온화(친절)한benign 감정을 느끼기 시작해라. 누군가가 해야 한다. 우리가 너희와 함께 시작하자. 너희가 누구인가를 기억해라. 사랑의 바다들Oceans이 너희에게 그들 자신을 드러낼 것이다.

오히려, 너희는 상처받은 자로서가 아닌 치료하는 하나One로서, 분노를 통해서가 아니라 극복함에 의해서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 앞서 너 자신을 치료하면서 너희 자신의 새로운New 진실Truth을 드러낼 것이다.

내가 너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게 해라 그리고 존재해라 그리고 내가 너라고 말하는 모든 것으로 살아라. 위대한Great 영적인 사람은(하나는)One 무엇을 하겠느냐? 틀림없이, 그는He 세상을 축복할 것이고 그는He 진실로 누가 – 지구상에 있는 신God인지를 - 기억할 것이다. 확실히, 너희는 너희가 잘하는 대단한 소용돌이neer 이었음을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너희를 기억하는 만큼 나를 기억해라, 그리고 너희가 하도록 주어(정해)진 만큼 세상을 높이 들어 올려라lift. 너희는 지구상에서 격노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평화를 가져올 것이다. 너희는 지구상에 에덴의 정원을 건설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의 들판들로 향해라tend. 너희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느냐? 그래, 나는 너희가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안다. 너희는 화를 내느라 바빴다.

더는 화내지 마라.

나의My 권능Power과 영광Glory이 되어라. 이것이 우리의Our 계약contract이다.

분노가 얼마나 되는지 알기를 원하느냐? 그것은 도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그러면 너희는 너희 자신의 진실로부터가 아니라면 무엇으로부터 도피하고 있느냐? 진실이 너희가 신God의 특사(사자)Emissary가 아니라 무가치하다는 것naught 일 때, 너희는 분노하여, 야생동물을 빙자하여 숨어있을 것이다. 단지 나 자신인 너희가 덜한 무언가로부터 여유 있게 흔들린다면 좋을 텐데 말이다.

너희는 나와 함께 살기로 의도되어 있다, 그래서 나의My 봉인(인장)Seal을 사용해라, 그리고 세상에서 영원히 사랑을 되살려라refresh, 나는 그렇게 말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