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진실만이 존재한다면 – Heavenletter #6284 - 4/7/2018

When Truth Alone I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나의 사랑하는 이여, 힘(물리력)force을 존중하지honor 마라. 결코 나는 비열함meanness과 잔인함cruelty을 존중하지 않는데 그것들은 가치 있다고 변장한다guise. 비열함은 왜소함smallness을 의미한다. 반대로 행동하기 위한 잔인성이 거기에 있지 않는 한, 네가 사는 세상에서 왜 선goodness과 자비mercy가 돌봐져야 하는가?

힘(물리력)이 없다면, 거기에 다른 사람들이 우연히 믿게 되는 것으로부터 전혀 포기abdication를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진실Truth은 그것이 그에게 옳다고 느끼는 한, 자유롭게 그의 진실이 되도록 허락될 것이다. 어떤 사람의 진실도 더럽혀지지besmirched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다른 누군가가 어떤 식으로 생각하는 것과 관계없이 그가 성장하기를 바라는 것으로부터 그가 평화를 보고 받아들일 때 보는 온전히 자비스러운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선행을 가장하여 어느 정도로 힘force에 찬성하지 않는다는 것을 단호하게 말한다. 물론, 나는 자유 의지를 주었고, 나는 주었는데 여전히 그것을 모든 이에게 준다. 그리고 내가 주는 것이 짓밟혀서는 안 된다. 거기에 사랑이 있게 해라. 사랑과 자유freedom는 서로 손을 잡고 함께 간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그가 볼 때 보는 것을 금지시켜서는 안 된다.

어느 정복자가 죽음이나 고통에 의한 잔인함의 위협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복종하도록 폭력을 가하는 것은 어떤 용기인가? 누군가가 무슨 권리로 다른 사람이 그의 진실이 아닐 때 그것에 관하여 거짓으로 인정하도록 너무 일방적인 칼의 위협을 체험할 것인가?

정복자는 그가 보는 것을 아무리 강하게 진실로서 믿을 수 있더라도, 그는 정복자의 진실을 그 자신의 것으로 채택할(받아들일) 누군가로부터 항복 문서capitulation를 법제화(제정)할enact 신성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정복자conqueror의 진실이 다르게 보는 다른 누군가에게 신성시 될 필요가 없다. 그의 등 뒤에서 엇갈린 그의 손가락들로 위증하는 사람은 진실Truth로 증거를 주는 것이 아니다. 진실은 자유 의지에 의해 결정된다Free Willed.

아무리 그가 죽음이나 축출(배제)의 위협 속에서 열렬히 그것을 말하더라도 거짓말을 하도록 다른 사람을 강제하는 것에는 아름다움이 없다. 이것은 어떠한 정의(한정)definition에 의해 진실이 주어지는 것Truth-giving이 아니다. 자유는 모든 이에게 수여(부여)된다bestowed. 힘(물리력)은 나약함weakness에서 비롯된다.

아무도 나의 이름으로 진실Truth을 지정해서는assign 안 된다. 나는 (너희가)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조금도 선택하지 않기를 바란다.

진실만이 존재한다면 우리가 공유하는 세상이 얼마나 멋진가, 그래서 아무도 그 자신의 가슴에 진실한 것을 철회하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모든 가슴들이 그들 자신의 날개로 퍼드덕 거리게 해라. 진실Truth은 진실이거나,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잘못된False 증거testament는 진실이 거짓인 것처럼 증언된다. 믿음Faith은 완고하지obdurate 않다. 엇갈린 손가락들로 증언된 믿음Faith은 믿음Faith이 아니다. 믿음은 기꺼이 그 자신의 의지에서 온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가식(허구)charade이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믿거believe나 믿지 말아야 하는 것을 포고(명령)할decree 권리가 없다.

오만Arrogance과 경쟁competitiveness은 높고 강력한 존재 앞에서 유지하기 위해 나약함weakness으로부터 유발된다. 믿음은 성의가 없는half-hearted 믿음이 아니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이 머리를 숙여 인사를 하거나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을 자유롭게 해라. 어떤 가슴Heart도 다른 어떤 가슴에 속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의 방식Way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그의 가슴이 그에게 말할 때 자유롭게 선택하게 해라. 신뢰할 수 없는Faithless 믿음Faith은 믿음Faith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서 있을 다리leg를 가지고 있지 않다. 진정한 믿음Faith은 간청될begged 필요가 없고 또한 훔쳐질stolen 필요도 없으며 또한 위임될mandated 필요도 없다. 어떤 경우에도, 위임된 믿음Faith은 믿음Faith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그 자신의 가슴Heart에 따라 신God 안에서 그의 믿음Faith으로 오게 해라, 이것이 내가 받기를 바라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너는 나로부터 딴 방식으로otherwise 기대하겠느냐? 결국, 여관에 있는 방Room의 의미가 무엇이냐? 아무도 들어오도록 강요하지 않으며,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게 막지 않는다.

사랑Love이 모든 영혼들의 모임gathering이다. 모두가 자유 의지Free Will의 힘dint에 의해 나의 사랑을 환영한다. 나의 과수원Orchard에는 다른 종류의 의지Will가 없다. 믿음을 법제화하는legislating 것이 신성시 된다고sacred 부를 수 있는 근거가 없다. 믿음Faith은 숫자들에 의해 계산되지 않는다. 믿음은 표vote보다 훨씬 더 깊다.

만약 어떤 사람이 세상이 평탄하다거나 둥글다거나 사각형이라고 믿는 것을 선택한다면, 어떤 근거(이유)grounds로 내가 충성을 요구하겠느냐? 아니다, 나는 간섭하지 않는다, 또한 나의 말에, 너도 간섭해서는 안 된다, 가장 확실히 나의 이름으로 하지마라. 우리가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진실을 축복하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