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이 되는 것 – Heavenletter #6280 - 4/2/2018

Being Yourself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알다시피, 너의 삶은 누구의 것이냐?

많은 나의 아이들은 그들의 삶이 그들이 해명할 책임이 있었던 다른 이들의 것이라고 믿으면서 자랐다. 나의 아이들 자신들의 삶들이 전혀 그들의 것이 아니었다고 깨달았던 그러한 나의 아이들이 있다. 그들은 침해당했을 수 있고,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그들의 삶의 목적이 다른 이들의 의지들에 응답하고 기뻐해야 하며 다른 이들이 그들이 되기를 원했던 것이 되어야 한다고 추측했을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주된 삶의 목적이 세상이 그들에게서 원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과 일치하기로 되어 있었다고 보았다. 그들은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했다.

돌이켜보면, 그들의 미숙한 삶들은 당연히 다른 사람들의 바람들desires로 바로 보조를 맞추는 실수들과 추락을 피하는 것에 근본적으로 동의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 보였다. 비록 종종 그들이 현재 다른 이들의 소망들wishes로 노예(속박) 상태로 보았던 것에서 그들이 깨어났을지라도, 이 삶의 방식은 종종 그것들을 추구했다. 그들은 순응하기(따르기)로 노력했다. 표적을 놓치는 그들의 두려움 때문에,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 큰 자아들에 관하여 전혀 단서를 찾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러한 아이들 중 한 사람이었다면, 너는 네가 너 자신이 되고자 열망했던 것을 그 당시에 알지조차 못했을 것이다. 마치 다른 사람들이 모든 것을 알고 있었던 것처럼, 너는 다른 모든 사람에게 동의했다, 그런데 너는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이것은 세상의 방식대로 너에게 나타났다, 그래서 너는 네가 너 자신의 권리 속에 있는 한 사람이었다는 인식조차 전혀 갖지 못한 채 너 자신이 딜레마에 빠져 갇혀 있었다. 어느새, 너는 마치 네가 아무것도 알지 못했던 사람처럼 너 자신으로부터 너를 고립시켰다. 너는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그런 텅 빈 역할 속으로 추락했다. 너는 주시하고 있지 않았다.

그렇지만, 너는 네가 너의 모든 걸음을 지켜보았으므로 너 자신 곁에 있었다. 너는 너의 눈을 감고 너 자신을 맞이(인사)하는 것을 잊은 상태로 삶에서 많은 활동들을 살펴보았다. 너는 확인을 위해 다른 이들의 의견들을 신뢰했다. 사실상, 너는 너의 가슴Heart과 영혼Soul을 창밖으로 던져버렸다.

그렇기는 하지만, 언젠가(어느 시점에), 너는 자진해서 하는 이 복종의 힘을 벗어나 파괴하는 너 자신을 보았을지도 그리고 너 자신을 찾았을지도 모른다. 더 이상 너는 둥지에 있는 아기 새가 아니었다. 이제 너는 너의 껍질을 깨고 나온 햇병아리(풋내기)가 되었다. 너는 너 자신을 흘끗 보기 시작했다. 너는 너 자신을 새로운 빛으로 보기 시작했다. 너는 너의 큰 자아Self를 이용하기 시작했다. 너는 찾기 시작했고 너 자신의 눈으로 보기 시작했으며 너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내가 너를 정중하게 환영하는 방식보다 더욱 너 자신을 환영한다. 너는 날기 시작했고 너 스스로 부과한 제한으로부터 너 자신을 해방하기 시작했다. 너는 너 자신을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네가 실로 누구인지, 신의 포도나무의 과일에 더 비슷하듯이 너 자신과 관계를 시작한다.

이제 너의 발소리가 들릴 수 있다. 이제 너의 발소리가 들린다. 더 이상 너는 세상에서 무거운 짐이 아니다. 잘 했다. 너는 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고 너는 네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네가 너의 삶을 되찾는데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렸을지라도, 어떤 삶도 낭비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네가 너 자신의 신발을 충분히 채우지 않았고 너의 독립 선언을 노래 부르지 않았을 수 있을 때에도, 너의 삶은 그 자신을 드러낼 준비를 하면서 그 자신을 숙고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한다: “어떤 삶도 낭비되지 않는다.”

세상이 무엇을 말하든 신경 쓰지 마라. 가장 좋을 때에도 그리고 가장 나쁠 때에도 한 목적에 봉사한다. 비록 네가 기다리는 게임을 했을 때에도, 너는 너의 삶의 목적에 봉사하고 있었다. 비록 네가 혼수상태에 있었고, 너와 다른 모든 이에게 알려지지 않았을지라도, 너는 거룩하다, 너는 우주에 봉사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