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53 - 아름다움이 시작되기 전에 – 2/13/2018

Before Beauty Bega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아름다움만Beauty alone이 있다. 지켜볼behold 다른 아무것도 없다. 달리 말할 이야기가 없다.

아름다움은 자동적으로 오감five Senses으로 생겨나고 이것들보다 더 위대하다Greater. 오직 아름다움 외에 아무것도 없다.

그렇기는 하지만, 아름다움에 경외감awe이 있다. 아름다움은 모두를 위해 존재한다exists. 아름다움은 그 자신을 안다. 지켜볼behold 아름다움이 있다. 모든 생명Life은 아름다움을 지닌다holds. 아름다움만을 말이다. 반대(상대)opposite가 없다. 상대들opposites이 없다. 모든 것이 아름다움일 때 모든 것의 가장 공평(공정)함Fairest이란 없다.

거기에 단지 아름다움에 지나지 않은데 또한 거기에 아름다움보다 더 적은 어떤 것도 없다. 아름다움은 그 자신을(스스로를)itself 인식한다recognizes. 아름다움은 그 자신의(스스로의)on its own 표현terms으로 존재한다. 전체Whole 우주Universe는 그것이 지구상에서 아름다움으로 드러날 때 하나의One 위대한 경외감Awe의 큰Big 산들거리는 소리Sigh이다.

아름다움을 황홀하게 쳐다보는 아름다움은 노래Song보다 더 가치가 있지만, 노래에는 가격이 없다. 거기에 입장료admission나 지정석seats에 대한 가격이 없다. 아름다움은 생각idea보다 더 많은 것이다. 아름다움은 모두를 위해 공명정대하게fair and square 존재하고, 선착순 신청first-come first-serve 원칙이나 어떤 원칙보다도 더 위대하게 존재한다.

태양은 비춘다shines. 공기는 숨을 쉬기breathe 위해 존재한다exists. 아무도 물건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 판매 활동sales이 없다. 구입(구매)들purchases이 없다. 가격들prices이 없고, 비용들costs이 없다. 진실이 알려졌고, 모든 것이 값을 매길 수 없다priceless. 가격표들price tags이 없다. 값을 부르는 사람들bidders이 없다. 아주 적은 돈pittance이 없다. 전체 관중석에서 유료 좌석이 없으며 또한 눈에 보이는seen 표ticket가 없을 뿐만 아니라 값을 매길 수 없다는 생각조차 있지 않다.

세상은 배타적exclusive 이익profit이나 어떤 종류의 지불금payment 또는 속죄(참회)penance에 대한 생각을 아직도 갖지 못하고 있다. 거기에 아직 잘 정비된tight 배(승무원)들ships이 없다.

자유Freedom는 자유를 의미한다. 아무것도 팔려고 내놓지 않는다, 그리고 아무것도 추산되거나estimated 물물 교환되지bartered 않는다. 삶에서 모든 최고의 것들things은 자유롭다(무료이다)are free.

거기에 다름 아닌 바로 사랑이 있다. 사랑이 모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많이 있다. 사랑에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에도 가격이 없다no price. 사랑과 아름다움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그것들은 똑같다. 그것들은 황금만큼 좋다. 그것에 대해 이견의 여지가 없다no two ways. 가격 할인 전쟁price war이 어떤 가능한 의미sense를 만들 수 있는가?

숫자들은 아직까지 형성되지 않았다. 가격(물가)들prices이 희박한thin 공기air에서 나올 것인가? 아직 보이는 가격들이 없다. 아무도 가격들을 인상하거나 또한 그것들을 인하하는 것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 떨이(싸게 사는 물건)들bargains이 없다. 그것에 대해 이견의 여지가 없다. 누군가가 포획한 공기의 생각을 가질 때까지 그리고 길을 따라 도로 역에서 그것을 판매한다는 생각을 가질 때까지 모든 것이 공기와 마찬가지로 무료이다.

단 1분 동안도 가격을 사랑의 탓으로 돌리지put on 않는다. 척도가(헤아릴 수) 없는 것Measureless이 매일의 진실이다. 독점들monopolies이 존재하지 않는다. 단어(낱말)들Words은 아직 생각하지 못했다. 누가 그것들을 생각하겠는가? 그리고 왜? 그런 필요성이 일어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움은 가격표 없이 높게High 유지된다. 모든 것이 자유 의지Free Will이고, 자유 의지는 모두를 위해 있으며 한 순간의 호흡breath에도 있다.

보아라, 아직 계산할 숫자들이 없다. 이득gain으로서 간주될 아무것도 없다. 무가치한 것naught이 잃을lost 수 있다.

모두가 가슴이다. 분리Separation는 누구의 눈에라도 아직 생기 있는 눈빛(반짝임)twinkle이 아니다. 사랑은 그것의 기품(장엄함)magnificence을 드러낸다. 가격은 아직 구상되지(마음속에 그려지지)conceived 않았다. 비교들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 세상은 사랑으로 지배된다. 다름 아닌 바로 사랑이 있다. 사랑이 모든 것이다.

계산하는 것Counting이 아직 생각되지 않았다. 페이지 숫자(매수)들이 아직 고려되지 않았다. 요약들이 없다. 시간 구성들constructs이 없다. 시스템(체계)들이 없다. 말할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근거도 없이)out of nothing 무언가를 만들거나 그 역으로도vice versa 만들 수 없다.

시간은 단호하게 밀고 나가지 않으며 또한 시간은 미루어지지도pushed back 않는다. 세상을 조종하는 것Manipulating이 아직 발견되지 않았거나 제자리에 넣어지지 않았거나 아직 다만 홀로 고려되어 명명되지 않았다. 지금now이거나 나중later이거나 이전에before 또는 이후after가 아직 아니다. 착복(부정 유용)misappropriation이 없다. 오해misapprehension가 없다. 보초(감시)guard의 이름 붙여 주기naming가 없다. 모든 것은 그것이 나타날 때 있다.

아Ah, 간단하게, 요청만 하면for the asking 지구상에서 모든 것all이 아름다움Beauty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