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52 - 더 큰 이해와 평화 – 2/11/2018

Greater Understanding and Pea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보통(대개), 네가 나로부터 듣기를 좋아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내가 말하는 것이 너를 진지하게 생각하게 할 수도 있고, 내가 말하는 어떤 것은 너를 흥분하게stirred 하며, 내가 말하는 것의 어떤 것은 너의 가슴에 무언가를 의미한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물론, 너희 중 일부는 나를 전적으로(철저히)out and out 사랑할 수도 있다.

물론, 너를 응시하며 너에게 글을 써 보낸다는 것은 나의 기쁨이다. 나는 너와 연락이 되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네가 자세를 바로하고sit up 주의를 기울일take notice 때, 내가 말한 것이 너를 어쩌면 고개를 끄덕이게 하거나 미소 짓게 할 때, 나는 그것을 무척 좋아한다.

물론 네가 그럴 필요는 없다. 우리가 항상 같은 언어로 말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강요받는forced 것도 아니다. 즉, 나는 너를 만들어 내지make 않는다.

나는 처음부터(애초에) 너에게 자유의지Free Will를 주었다. 네가 자유의지를 훈련(행사)한다는exercise 것은 나에게 중요하다. 너는 나에게 동의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의견이 다른(동의하지 않는)disagree 것에 대담해진다면emboldened, 어떻게 해서든, 온순해라be gentle.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를 위해서 온순해라.

너에게 의미심장하다고 내가 말하는 것에 네가 진실로 무언가를 정말로 보지 않으면 나는 결코 너를 예스맨(거절을 못하는 사람)Yes Man이 되기를 정말로 바라지 않는다. 동의하는 것을 위하여 네가 나에게 동의하는 것은 결코 나의 의지가 아니다.

나는 네가 논쟁argument을 위하여 나와 토론하는 것도 역시 바라지 않는다. 너는 나를 아주 개인적으로personally 받아들일take 필요가 없다.

현실과 나의 것에 대한 너의 해석(판단)interpretation은 단순히 같지 않다. 분명히plainly, 우리는 다르게 본다. 우리는 다른 관점들points of view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양쪽에서 완전히 허용할 수 있다. 무엇이 허용될 수 있는가.

우리는 승리자winner를 바라고 있지 않다. 우리는 우리 중 어느 한 쪽도 옳거나 그름을 하는 수 없이 증명할obliged to prove 것을 느끼지 못한다. 너는 하는 수 없이 나에게 동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나도 너에게 하는 수 없이 동의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동시에, 나는 네가 그 테이블로 나의 팔을 구부릴 것이라고 아주 많이 의심한다. 물론, 우리 중 어느 쪽도 다른 쪽에 힘(고압수단)strongarm을 실어주지 않는다.

우리 중 어느 쪽도 끝까지 다툼war이나 경쟁battle을 일으키기를 바라지 않는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들을 제시한 다음 우리는 놓아 준다. 우리는 둘 다 이기는 논쟁들보다 삶에서 다른 목적들을 가지고 있다. 악수하는 것이 드러나게 하자, 그래서 그것에 관하여 말하려고 한다. 우리의 어느 쪽도 다른 쪽을 훼방 놓거나 다른 쪽보다 더 많은 근육(완력)muscle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상대(반대자)opponents가 아니다.

우리는 각자 다른 유리한 상태에서 삶을 보기 때문에 확실히, 우리의 어느 쪽도 성전(거룩한 사명을 띤 전쟁)holy war을 일으키기를 원하지 않는다. 정말로 나는 나의 우세(강점)advantage를 이용하고 싶지도 않다, 너는 동의하느냐? 정말로 너는 우리 둘 다가 너의 약점disadvantage으로 보는 것을 이용하고 싶지도 않다. 악의가 없다No offense.

어쨌든 우리 중 한쪽을 위해 끝까지 싸우는 것에 어떤 이득이 있을 수 있느냐? 왜 우리가 결투duel에 참여하고 싶겠느냐? 나는 아니다. 너도 아니다.

또한 우리가 “들러리best man가 이기게 하자.”라는 관점에서 비롯하는 것도 아니다. 적합하지 않다.

승리를 거두는wins the day 것은 진실 그 자신이다. 우리의 어느 쪽도 우리 자신을 승리자로 선언해서는 안 된다. 확실히, 우리는 에고보다 더 높은 목적에 충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 둘 다는 싸움을 하지 않기를above a fight 바라는 것 같다.

그 눈으로 우리 자신을 똑바로(정면으로)squarely 살펴보는 것은 좋다. 승리자를 선언할(밝힐) 필요가 없다. 우리는 메디슨 스퀘어 가든(뉴욕에 있는 스포츠센터)에서 권투 시합에 승산이 없다are not in. 우리는 우리의Our 자신의Own 가슴들Hearts에 빠져(관계하고)있다are in. 우리는 허용(양보)할concede 수 있다. 우리 중 어느 쪽이 그 카드들을 보유할 것 같고 누가 베팅 테이블에서 승산odds이 유리할favor 것 같은지가 상당히 명백하다. 어쨌든 우리가 무엇을 추구하(찾)고seeking 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내가 그것을 볼 때, 우리는 더 큰 이해와 평화를 추구하(찾)고 있다.

그 이하도 아니고, 거기에 그 이상도 없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