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50 - 모든 꿈들은 실현되기로 되어있다 – 2/8/2018

All Dreams Are Meant to Come Tru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가끔 실수를 할go wrong 수 있다는 것은 너희 모두에게 끊임없는endless 듯하다. 너는 그것을 보았다.

거듭 말하는데, 나는 너에게 삶에서 잘 될go right 수 있는 것에 대하여 생각할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을 촉구한다. 다시 한 번 살펴보아라. 너의 생각을 윗 쪽upward 방향으로 향하게 해라Steer. 너는 무엇이 일어나기를 원하느냐??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이 너의 바로 그 눈앞에서 난입하는rushes in 동안 위대함과 아름다움이 너를 위해 반드시 보이지 않아야한다고 누가 말하느냐.

나는 말한다: 너 자신을 보물이라고 주장(설정)해라Set up for.

내가 전체 넓은 세상을 돌아볼 때, 나는 – 그들의 통과 의례rite of passage가 아닌 — 오히려 그들의 권리를 낙담discouragement으로 고집하는 것에 대하여 완강한 많은 나의 아이들을 본다. 낙담은 너의 양도할 수 없는inalienable 권리들 중 하나가 되기로 예정되어 있지 않다. 너 자신만의 길에서 벗어나라. 오래 지속되는long-lasting 전구들Light Bulbs이 세상 도처에서 불이 들어오게 해라. 만약 만화의 등장인물들characters이 전구들을 가질 수 있다면 그들이 가질 수 있는 대로 불이 들어오게 해라,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왜 너는 아니냐? 철물 가게로 가라 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전구들의 재고품을 골라라 그러면 너는 항상 너를 위해 불쑥 나타나는popping up 통찰력들Insights을 갖는다!

보아라, 만약 네가 오래 기다리는 줄line과 또한 버스를 기다리는 짧은 줄을 본다면, 도대체 왜 너는 긴 줄을 선택할 것이냐? 너는 늦게 도착할 예정인 기차로 예약하는 경향이 있느냐? 너는 너의 행운이 오지 않는다는 생각을 되풀이하여 나에게 투영하는project 것 같다. 서둘러라Get a move on. 지금NOW 너의 욕망(바람)들desires로 너를 데리고 가는takes 그 기차에 올라타라Board.

실수할 수 있고 그것들에 관하여 여러 가지로 생각할 수 있는 어떤 옛날 일들이든 한 순간도 고려하지 마라. 나비들이 있는 곳으로 가라. 꽃들이 자라는 곳으로 너 자신을 투영해라(마음속에 그려라)Project. 까마귀crow가 나는 것처럼 날아라.

너 자신만의 행운의 전조harbinger가 되어라. 너 자신에게 달콤한 말(밀어)들sweet nothings을 속삭여라. 최선을 다해라. 꿈들Dreams은 정말로 실현된다. 왜 너의 것은 아니냐? 너는 다른 누군가와 마찬가지로 나의 사랑하는 자Beloved이다.

나는 네가 오직 악착같이 일할nose to the grindstone 것을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 또한 역시 나는 맹목적으로 너의 가슴을 억누를keep back 것을 말하지 않는다. 너의 가슴을 빠르게 진보하게leap forward 해라! 네가 가고 싶은 곳의 차를 타라Catch a ride. 확실히 너는 행운이 너를 싫어한다고averse 단언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거리street의 양지바른sunny 쪽으로 몸을 움직여라. 생각해봐라! 만약 네가 양지Sunshine를 원한다면, 너의 눈을 북쪽 방향으로 돌리지 마라. 사랑하는 하나들아Ones, 가끔, 너희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너의 방향을 동쪽으로 바꿀 때, 무언가가 일어날 수 있다. 물론, 너는 너의 지갑을 잃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너의 가슴의Heart’s 욕망Desire이 지척지간(매우 가까운 거리)a stone’s throw away에 있다는 그 생각을 떨쳐버리지cast out 않는다. 너의 생각은 단지 희망적인 생각일 뿐이라는 것이 어디서 말해졌느냐? 나는 다음과 같은 말을 거부한다I say no.”

“매리는 어린 양lamb을 가졌다. 그 어린 양을 홀로 남겨두고 떠나라, 그러면 그 양은 집으로 올 것이다.”

너의 욕망들은 또한 집으로 가는 모든 길에서(내내) 너를 따를follow 것이다. 그러므로, 피리 부는 사람Pied Piper이 너를 따를지도 모른다. 행운Good Fortune의 이름으로 모든 것이 또한 활기를 띨 수 있다. 네가 보는 방식이 차이를 만든다. 너 자신만의 차이를 만들어라. 지금 그것을 해라.

영원히, 단점(불리한 면)down side을 버려라. 너무 자주 너를 저지(방해)하는 것은 너의 전조가 되는(예언적인)predictive 관점slant이다. 네가 행운이 너를 슬쩍 통과한다고 생각될 때, 행운이 너의 우위에 있다는precedes 그 생각을 끌어들여라introduce. 행운이 네가 가고 싶은 곳을 너에게 데려다 주는 택시가 되게 해라.

너 자신만의 시나리오(각본)를 작성해라Write. 만약 너의 양들lambs의 절반이 집으로 온다면, 너는 이루 말할 수 없는 행복을 가질 것이다. 그것에 내기를 걸어라Bet on. 나에게 내기를 걸어라. 너에게 내기를 걸어라. 나는 너의 손에 의해by your hand 너를 데려간다. 나와 함께 있어라. 나의 말을 믿어라Take Me at My Word. 너 앞에서 너의 축복들을 내가 솔로 털고 있는Sweep 것을 보아라. 너는 보상받을 가치가 있다deserve. 너의 꿈들을 끌어들여라Wave in. 너의 곁에 있는 나와 함께 너의 꿈들이 실현하는 것을 보아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