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49 - 삶은 영구히 – 2/6/2018

Life Forevermor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이전과 이후의 이 모든 것이 무엇이냐? 마치 시간이 너 앞에 던져진 대리석 조각marbles인 것처럼 이 시간의 무의미non-meaning가 무엇이냐? 마치 사랑하는 삶Life을 위하는 것처럼 네가 꼭 붙잡아야만hold onto 한다고 믿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 네가 그렇다고 말하는 대로가 아니라면 너는 간직하며 꼭 붙잡아야만 할 아무것도 없다. 네가 꼭 붙잡아야만 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해도 괜찮다.

우리는 단지 삶이란 그것에 의해 항상 통과ever-passing를 위한 것이라고 또한 말할 수 있다. 사실상, 삶은 정말로 제자리에 고정될 수 없거나 전혀 꼭 붙잡힐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삶은 우리가 말하듯이 스쳐 지나가는 것passing by이다. 우리는 삶이 계속 뛰어갈scoots on 때까지 삶과 동반한다(함께 간다)accompany. 삶이 언제 있거나 어떤 곳에 있느냐, 아니면 어쨌든 어느 쪽도 아니냐?

삶은 때로는 더 길거나 더 짧은 어떤 통행passage인 것 같다. 어떻게든지 하여, 마치 삶이 무엇보다도 문제가 되는 듯이 심지어 삶이 그것에 인접한 삶 주위로 어떤 종류의 환경설정(배열형태)Configuration인 것처럼 보일 때조차도, 삶은 잘 들어맞고 있다hangs together. 그것은 확실히 그럴 것 같다. 삶은 틀림없이 그것에 대한 숙고pondering를 위한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머리를 많이 긁는다scratch.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의 의미가 무엇이냐?

삶에 의미가 없다고 상상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어떻게든지 하여 너는 삶과 너의 삶 속에 있는 사람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정말로 안다. 삶은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그것은 무가치(무의미)nothing를 위한 것이 될 수 없다. 그렇게 될 수 없다. 어떤 상황 하에서도 삶에 전혀 의미가 없을 수 없다. 삶은 다리 위의over the bridge 물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되어야만 한다. 모든 이들이 그것을 알아야만 한다.

삶은 문서로 기록되고documented 정당함을 증명할justified 필요가 없다. 아무도 삶의 의미에 계속 매달려 있거나 삶을 시로 읊는 무언가를 만들 필요가 없다, 아니면 너는 그렇지 않으냐? 그래, 의미가 그 자신을 회피할parries 때조차 그리고 너를 전혀 스쳐 지나가지 않을 때조차 너는 삶에는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 너는 삶의 의미meaning가 사람들에 기초(의거)한다는rests on 것을 잘 안다. 네가 확실히 딱 꼬집어 낼 수 없는 사람들에 관한 무언가가 있다. 풍경Landscape은 획기적이지만(신기원을 이루지만)groundbreaking, 사람들People은 그 모든 일의 결말(종국)upshot이 되어야만 한다.

삶에서, 너희는 그것으로 어떻게 양을 표시(한정)하거나quantify 자격을 주는지를qualify 알지 못할 때조차도 공유되는 방대하고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

틀림없이, 네가 심지어 전혀 착륙하지 못할 때조차 네가 날거나 너의 주변으로 바삐 돌아다니는flies around 삶에 대한 굉장히absolutely 놀라운 무언가가 있다. 너는 그것을 만족스럽게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오, 그래, 얼마나 너는 그 모든 대답들을 알고 싶어 하는가. 삶은 정말로 지나가는(눈앞의) 환상fancy인 것 같지만, 너는 정말로 삶이 셈으로 넣을(고려해볼)reckoning with 수 있고 가치 있는 어떤 힘이 되기를 요구한다. 너는 삶이 너의 손에 있는 동안 네가 얻었던 것을 전혀 볼 수 없을 때에도 너는 삶이 가치 있는 위대한Great 야단법석(소동)Ado이 되기를 무척 바란다. 너는 할렐루야Hallelujah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전혀 딱 꼬집어 말할 수 없을 때에도 너는 삶이 명확히 가치 있는 할렐루야가 된다는 것을 깨닫는다realize. 너는 너의 삶이 장대한Grand 가망(응보)Reckoning을 갖는다고 주장한다. 네가 실제로 계속 해왔던 어떤 종류의 한 심부름(사명)Errand을 전혀 상상할 수 없을 때조차도 너는 의의 깊게significantly 세상에 영향을 끼쳤기를affected 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의미가 있든 의미가 없든 간에, 네가 정말로 검열을 통과한다는pass muster 것은 너에게 상당한 관심사interest에 속한다. 네가 이 길을 통과하는 것이 단지 짧은 휴가holiday에 불과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참을 수 없을 것이다. 너는 위대한 결과consequence 없이 삶을 산다는 것을 용인할tolerate 수 없다. 너는 헛되이 보냈거나 적어도 놀라운 무언가가 아닌 것을 위해 보냈던 이러한 여행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삶에는 그리고 너의 특수한specific 삶에는 황금이 있어야만 한다. 삶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헛수고가)for nothing 될 수 없다. 삶은 네가 이해할 수 있고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 말들로in words 반드시 가치 있는 무언가를 위한 것이어야만 한다. 이러한 신비한Mysterious 무한Infinity을 향한 한 위대한Great 점(장소)Point이 틀림없이 반드시 있다, 그리하여 너는 그리고들ifs, 만약들ifs, 그리고 그러나들buts이 없는 그 보드(무대)board를 가로지르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삶이 무의미하다고meaningless 간주되는deemed 것을 거부한다. 전능한Almighty 신God이 존재한다exists, 그리고 네가 존재한다. 적어도At the very least, 너는 서로를 위해 창조되었다. 너는 영구히forevermore 얽혀졌음에entwined 틀림없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