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아기 돼지 삼 형제 Ⅱ - Heavenletter #6239 - 1/27/2018

The Three Little Pigs II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새 것the New’에 귀를 기울여라! 너의 어휘에 ‘새로운New’ 단어를 추가해라. 새롭게New 되어라. 아, 그래, 옛 것을 방출해라. 사실은 네가 오늘 새롭다New는 것이다. 신선한Fresh 공기Air를 마셔라. 새로운 높이(하늘)들Heights에 도달해라. 새로운 길이(여정)들Lengths에 도달해라. 너의 자아Self에게 너 자신을 소개해라.

새로운New 관점View에서 보아라. 너 자신에게 새로운New 차원들Dimensions을 포함하는 새로운New 층들Layers을 추가해라. 하나의One 진실Truth이 있다. 새로운New 진실들Truths은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명백한 것을 진술한다. 세상에서의 삶은 항상 새롭다.

오늘 하루는 다시 오지 않는다.

옛것과 같은 것이 없다. 결코 없다. 어떤 날도 그 자신을 반복하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작은 신들아Godlings, 깨어나라! 이전에 결코 보지 못한 새로운 새벽(시작)이 열리고 있다.”

나는 이제 계속한다:

새로움이 너희에게 다가온다. 네가 삶의 한 가운데 있음을 너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너 자신을 오늘 속에서 재주넘기(공중제비)를 해라. 이것이 바로 지금 너의 기회이다.

오늘은 옆으로 재주넘기를 해라, 왜 안 하냐?

너는 오늘에 속한다.

뻗어라Stretch! 삶에서 계속 앉아있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너의 야외용 의자로부터 떠나라. 계속 활발해라. 네가 지구에서 살아있는 한, 자발적이 되어라. 이것이 삶을 맞이하는 방법이다. 그것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라. 삶을 환영해라, 그리고 오늘에게 새로운 주문(배움)send-off을 주어라.

너는 아기 돼지 삼 형제 이야기를 기억하느냐? 그들은 그들의 운(운명)Fortune을 찾기 위해 출발했다. 각 아기 돼지는 그의 어깨 위로 배낭을 메고 출발했다. 아기 돼지 삼 형제는 주변에서 빈둥거리지 않았고 그들을 위해 출항할 그들의 운을 기다리지 않았다. 물론, 삶에서 선량함은 또한 너의 뒤를 쫓는 활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한편, 너는 열의(패기)를 연습할 수 있다. 너는 삶에서 빈둥거리며 그저 밝아오는 날을 기다리며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너의 기대(예감)가 오늘 태양을 깨우지 못할 것임을 너는 어떻게 아느냐?

이제, 주목할 만한 아기 돼지 삼형제에게 그 다음 무슨 일이 일어났느냐? 그들은 어떻게 일이 되어 갔느냐?

사실은, 아기 돼지 삼 형제의 이야기가 내가 마음속에 가졌던 주제를 나르지 못하기 때문에 내가 너에게 용서를 구해야 하는 것이 나에게 점점 분명해진다. 다시 생각해 보니, 아기 돼지 삼 형제 이야기는 실제로는 안전제일에 대한 주제를 나른다. 안전제일 또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지금 나는 서둘러야 한다는 생각을 다음 장으로 이월하기를 바란다! 활기차게. 새로운 동화 이야기, 새로운 무언가로 전진하는 것으로. 너는 내가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는 요점을 알고 있지, 그렇지 않으냐?

물론, 시작 당시에는, 아기 돼지 삼 형제는 그들의 운을 찾기 위해 출타하지만, 그 이야기의 결말은 이것을 지지하지 않는다. 우리는 착실하지 않고 안전하지 않은 그 이야기의 시작에 다만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이제 나는 네가 항상 현실적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할 기회를 얻는다. 전혀 필요가 없다. 이것이 정확히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이다. 네가 모험보다 더 안전한 삶을 만드는 것을 지키기 위해 그것의 결론으로 이 동화를 좋아할 경우에 대비해서, 내가 너에게 그 대단원(결말)을 말하게 해라:

그 이야기에서, 큰 나쁜 늑대가 있었다. 물론, 아주 큰 나쁜 늑대가 있었다. 물론, 나는 너에게 위험의 그 반대를 전하고 싶다. 나는 네가 안전하다고 그래서 전혀 위험이 없다고 고려하기를 바란다. 큰 나쁜 늑대에 관하여 잊어라. 위험의 통로를 벗어나라. 그것으로 충분하다.

그래서, 만약 네가 그 실제 이야기의 나머지를 너에게 내가 말하기를 원한다면, 여기에 그것이 있다:

위험을 피할 탐구에서, 아기 돼지 삼 형제 각자는 큰 나쁜 늑대로부터 그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집들을 짓기로 결정했다. 한 어린 돼지는 짚으로 집을 지었고, 잔가지들로 또 다른 것을, 그리고 가장 현명한 나이든 돼지는 삼형제 돼지 모두를 보호했던 벽돌로 집을 지었다 그래서 큰 나쁜 늑대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

내가 더 좋아하는 것은 네가 너의 운을 추구하도록 전방으로 위험을 무릅쓰고 가라는 것이다 그래서 두려움을 무시해라. 나의 안내를 따라라, 알았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