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정말로 별들로부터 왔느냐? – Heavenletter #6238 - 1/26/2018

Do You Really Come from the Star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어떻게 생명이 벌거벗고 갑자기 나타나는 것처럼 보이는지가 너에게 얼마나 당혹스러운가? 네가 삶의 모든 작은 조각들로, 모든 사건으로 맞추어지는 것이 정말로 일어나는데, 그렇지만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 정말로? 모든 것이 너에게 영향을 미칠까? 너의 삶에서 모든 사건과 사랑하는 사람과 불쾌한 사람이? 너와 엇갈리는 모든 사람의 행로가? 너를 매혹하는 자들, 그리고 너를 욕되게 하는 자들, 큰 소리로 말하는 자들과 한마디도 하지 않는 사람들, 너의 마음을 좌절시키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것을 밝게 하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사람이? 정말로? 젊을 때 또는 만년에 온 세상에 말해졌거나 너의 귀에 속삭였던 모든 말과, 너에게 말해졌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말해진 모든 말은? 너에게 행복이나 근심을 주는 모든 말은?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 수 있지? 확실히 너는 네가 듣고 보고 생각한 것의 총합보다도 더 위대한가?

너는 유치원에 함께 다녔던 모든 아이를 포함하여, 너를 존경하거나 너로부터 멀리 떠돌아다니는 모든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합산해야 한다. 그들이 어떻게 너의 삶에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가?

살아있는 모든 사람과 죽은 모든 사람, 네가 지나치는 모든 이방인과 네가 안부를 묻는 모든 사람, 네가 듣는 모든 소리, 네가 대충 훑어보는 모든 책의 제목, 네가 넘기는 모든 페이지는? 머리 위로 지나가는 모든 구름, 모든 웃음, 모든 울음, 세상 주위로 들리는 모든 총성은?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 수 있는가?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꽃이 피는 모든 색깔과 꽃 그리고 네가 숨을 쉬는 모든 향기 그리고 너의 코로 떨어지는 모든 빗방울 또는 네가 발을 들여놓은 모든 진창으로부터 고도로 발전되었다. 더구나, 그래, 물론, 너희는 진실로 포착하기 힘들지라도 별들과 나의 영향력에서 비롯되었다.

그래, 너는 네가 아는 것 이상에서 비롯되었다. 너는 나의 가슴에서 비롯되었다. 기적들 중 기적인데, 너는 나의 손의 손바닥으로 지구로 운반되었다. 아무리 네가 이것을 숙고하더라도 너는 완벽한 상태이다.

언어는 말하기 위한 너의 것인데, 너는 말한다. 너는 네가 착륙하기 위해 설계(고안)한 시골에 착륙한다. 너는 네가 태어난 그 정확한 가족(가정)에 도착한다. 너는 운명으로부터, 충격으로부터, 놀람으로부터, 신비로부터, 시행착오로부터, 몇 번의 기회로부터, 모험으로부터 태어난다, 그래서 여전히 너는 너의 존재 양식을 둘러싼 모든 신비에 관해 궁금해 한다. 그렇기는 하지만, 너는 정확히 옳다. 나는 너를 꿈꾸었다. 너는 주요 계획의 일부이다. 너는 네가 되기로 의도한 대로이다.

너는 이제 너의 마음을 바꿀 수 없다. 너는 너 자신을 선택한다. 동시에, 너는 너 자신을 후회할지도 모른다. 너는 후일에 새로운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여하튼, 너는 네가 하는 대로 착륙한다. 그 동안 내내, 너는 네가 이 명백한 방식으로 어떻게 네가 행동을 개시하는지 궁금해 한다. 표면적으로, 너는 많은 길에 의해 도착할 수 있었지만, 너는 다른 것이 아닌 하나의 길로 도착한다.

때때로 너는 네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행복하거나 더 슬퍼한다. 너는 신뢰할 수 있는 직업에 종사한다. 너는 완전히 파괴해버린다. 때때로 너는 네가 정확히 누구이고 네가 가진 만큼 어떻게 네가 마침 일어설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떤 생각도 실로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논의를 위해 너 자신과 이 모든 것을 의논한다.

그렇지만, 삶이 비현실적으로 너에게 느껴짐에 따라, 너는 숨을 쉬기 위해 수면으로 나온다. 너는 -- 네가 그것으로 만들 수 있는 깨달음에도 불구하고 -- 어떤 다른 것만큼 좋은 하나의 이유로 인해 너는 기대하면서 지구에 착륙한다.

지구에서의 삶에 관하여, 너는 네가 실로 어떻게 나타날지를 궁금해 한다. 네가 일찍이 백 만년 동안에 결코 꿈꾸어보지 못했을 수 있는 이것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최고의 좋은 소식인가?

네가 무한을 통해 여행한 것이 정말로 진실일까? 너는 정말로 집에 도착할까? 그래서 네가 도착한다면 너는 그것으로 무엇을 만들겠느냐? 모든 것이 말해졌고 행하여졌을 때 이제 너는 무엇이 되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