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하나됨으로, 너는 너의 가슴을 하늘 높이 던져 올린다 – Heavenletter #6236 - 1/22/2018

In Oneness, You Toss Your Heart High in the Sk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래, 너는 지구 세상에서 한 유목민이다. 너는 탐험가이고, 정찰자이며, 발견자이고, 여행자이며, 모든 것을 탐구할 수 있는 탐구자이다. 너는 현존하는 모든 사람이다. 너는 너 자신의 한 단편 이상이다. 너는 좌초되지 않는다. 너는 따로 구분되지 않는다. 너는 너의 가슴을 하늘 높이 던져 올리는 하나됨(단일성)이다.

너는 너의 삶을 입안(계획)한다. 어떻게 해서든, 너의 이름은 사랑이다. 너는 사랑을 가지고 달아나는 경향이 있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그것을 모으고 있다.

사랑을 계속 보유하기 위해, 그것을 놓아주어라. 이것이 그 방식이다. 아무도 사랑을 포박할 수 없다. 사랑을 단단히 묶어 놓을 수 있는 실은 없다.

사랑하기 위해, 모든 너의 사랑을 멀리 던져라(버려라). 이것이 사랑이 너에게 돌아오는 그것의 길을 찾는 방식이다. 사랑을 지속하기 위해, 그것을 놓아주어라. 모든 너의 사랑을 수여해라. 모든 너의 사랑을 강력한 태양으로 던져라, 그 후에는 더 많은 사랑이 너의 뒤를 쫓으면서 너를 한눈에 반하게 한다.

사랑의 영Spirit은 자유를 필요로 한다. 자유는 사랑의 두 번째 이름이다. 사랑은 자유로운 영이다. 이것이 사랑이 번창하는 방법이다. 규정된 방법으로 뿌려지는 사랑이 전혀 없다. 사랑은 자유롭게 숨을 쉬어야만 한다. 사랑은 그 자신을 발견한다. 네가 사랑에 빠진다고 한다. 네가 사랑으로 떠오르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가 다른 누군가의 사랑을 억누른다면 그 후 계속 전혀 행복하지 않다. 또 다른 한 사람의 사랑은 틀림없이 자유롭다, 아니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다른 사람의 사랑을 몰수(압류)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사랑은 자유롭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너에게 주어져야(증여되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한 움큼의 밀짚으로 남겨진다.

사랑은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는다. 사랑에 전제조건들이나 보복들이 전혀 없다. 사랑은 자유롭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이 아니다. 너는 사랑을 요구하지 않는다. 사랑은 어떤 정해진 방식으로 보일 필요가 없다. 아무도 다른 사람의 사랑을 소유하지 못한다. 사랑은 통제받기로 되어있지 않다. 사랑은 줄을 서기로 되어있지 않다.

사랑은 매듭들로 묶였는데, 어떤 일정한 구조를 따라가는 것은 심장을 질식시킨다. 사랑은 기쁨의 분출이 되기로 되어있다. 다른 사람들의 사랑은 너의 관할권(권한) 아래에 있지 않다. 사랑은 그것을 주는 사람의 가슴(마음)으로부터 그 기쁨을 유지할 수 있다.

아무도 넘치도록 너의 가슴을 채우지 못한다. 너는 사랑이 따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목록을 만들 수 없다. 모든 사람이 너를 사랑하는 것에 자유롭다. 아무도 너를 사랑하도록 또는 네가 바라는 대로 너를 사랑하도록 의무를 지울 수 없다. 누군가가 너에게 어떻게 사랑을 시작하거나 너에게 사랑을 돌려주는지는 너의 소명이 아니다. 아무도 너를 사랑하거나 너의 가슴을 회복시킬 의무가 없다.

아무도 사랑의 법칙들을 다른 사람의 마음에 내려놓는 것이 아니다. 가슴(마음)들Hearts은 입법화되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들의 사랑의 증여로부터 너의 손길(영향력)을 떼는 것이 네가 할 일이다.

수학의 법칙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따라야만 한다. 교통 법규도 마찬가지다. 설득력이(논리가) 있는 사랑의 법칙도 또한 세상에 놓였다. 하지만, 열린 마음으로부터 과감히 감행하는 주된 사랑의 규칙Rule은 사랑이 자유롭게 허용되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사랑은 강요될 수 없다. 강요하는 사랑은 사랑이 닫힌다. 사랑은 자유롭게 증여됨이 틀림없다. 아무도 다른 사람의 사랑에 수작을 부리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그것이 어떻게 밖으로 분출되어야 하는지를 명령받는 것이 아니다. 사랑에 관한 특허가 전혀 없다. 사랑에는 수갑을 채울 수 없다. 사랑에는 죄수들이 없다.

아무리 너희가 보상받을 가치가 있을 수 있을지라도, 너희는 다른 사람의 사랑을 떠맡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사랑은 어떤 다른 사람의 의지에 구속되어서는 안 된다. 너와 어쩌면 너 자신조차도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의 기준에 언제나 합당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