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의 경기장 – Heavenletter #6235 - 1/21/2018

The Playing Field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기분 상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들아. 인정해라. 삶으로의 나의 하나의One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은 모든 인간의 관점들을 1마일 추월한다. 얼마나 내가 삶을 명료하게 보고 얼마나 너희의 비전이 어두운가. 나의 어깨너머로 보아라. 내가 너희에게 신의 진실God’s Truth을 주는 데 반하여 너희는 어떤 의견opinion을 준다.

나는 인류를 위한 너희의 선한 가슴을 위해 너희를 축복한다.

나는 삶의 최전방으로부터 바라보는 너희에게 삶이 어떻게 보일지를 안다. 확실히, 거기에 서둘러 제거해야 할 삶의 영역이 있다. 나는 순진하지 않다. 나는 어떻게 두렵고 불공평한 삶이 너희에게 나타나는지를 안다. 나는 무신경하지 않다. 너희가 그것을 볼 때 삶은 결코 아주 재미있지 않다는 것을 나는 잘 안다.

나는 너희의 두려움들을 비웃지 않는다. 나는 다른 이들과 또한 너희 자신을 위한 너희의 선의와 연민을 사랑한다. 물론, 너희는 갑자기 세상으로부터 모든 두려움을 제거할 것이다. 너희는 두려움과 슬픔을 너희 배게 밑에 박제해 두는 법을 모른다. 너희는 만약 너희가 방법을 알았다면 순식간에 세상에 있는 인식에서 두려움과 괴로움을 버릴 것이다. 나는 너희의 괴로움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어쩌면 너희가 그것을 보든 보지 않든 너희는 괴로움 속에서 어떤 할 말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괴로움은 너희에 대해 나의 가슴이 바라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너희가 보는 각도보다 다른 각도에서 본다. 나는 가까이서 그리고 멀고 넓은 즉 긴 범위에서 보는 반면에 — 너희는 그렇게 멀지도 않은 가까이서 볼 것이다. 이것이 그것인 사연이다.

물론, 너희는 결코 너희를 파괴하는 두려움이나 고통을 원하지 않는다, 1년 중 하루 또는 십 년마다 반나절조차 원하지 않는다. 너희는 두려움과 고통을 완전히 없애기를 원한다. 너희는 정말로 누군가를 위해 어떤 종류의 고뇌도 원하지 않는다. 고뇌는 너희에게 아주 많이 처벌과 같이 느낀다. 물론, 너희는 고통에 대해 개인적 견해를 피력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세상으로부터 부정적 성향으로 너희가 보는 모든 것을 기꺼이 제거할 것인데, 너희가 그것을 아주 잘 보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마치 춥고 더운 것처럼, 두려움과 고통이 세상에 존재한다. 그것들은 너희가 볼 수 있는 만큼 어느 정도까지만 좋지 않은 근거(이유)로 모든 것에 이용할 수 있다.

다행히도, 기쁨과 사랑과 웃음과 행복이 또한 너희에게 제공된다. 세상에서의 삶 또한 한 움큼씩 축복들을 운반한다. 물론, 어떤 사람은 모든 신의 축복들을 받아들이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결코 삶의 경기장에서 누군가로부터 하나의 축복조차도 안정을 깨뜨리거나 모호하게 만들고 싶지 않을 것이다.

최고의 날이라도 너는 이러한 축복 중 하나라도 빠뜨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조금도 아니다. 너는 대신에 거래하기 위해 무엇을 고르겠느냐? 삶은 깊은 수준에서 교역(교환)barter하는 것이 아니지만, 물론, 해야 할 선택들이 있다.

네가 할 수 있다면, 너는 고통과 막연히 죽음으로 불리는 것으로부터 지구상에 있는 한 명의 아이라도 맹렬하게 방어할 것이다. 너는 그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기회는 너에게 이용가능하지 않다. 아무리 이것이 너에게 의미가 있을지라도, 너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이 연기(상연)는 너에게 많은 것을 의미한다. 나는 네가 이 능력을 위해 너의 가슴의 전체성으로 나에게 간절히 바라는 것을 들었다. 나는 네가 교환exchange으로 너 자신의 삶을 줄 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 역시 너의 선택의 자유가 아니다.

나를 고의적인 신 또는 의지가 없는 신 또는 무자비한 신으로 생각하지 마라.

지구의 삶은 활기차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이 일(업무)들의 상태이다.

일상생활에서, 한 기차 시간표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많은 것이 있다. 적소에 배치할 변수들이 있다. 삶은 무작정 운에 맡기지 않는다. 일련의 사건들의 하나의 연결 고리를 바꾸면 세상에서 한 순서로서 네가 보는 것을 바꾼다. 삶은 너희가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완벽하게 구성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가슴에 있는 모든 선함과 모두를 위한 사랑을 가지고 있어도, 삶은 그것이 있는 대로 되기로 되어 있다. 너희의 동기들이 최고 높은 것을 가지고 있어도, 거기에 알려지지 않은 요인들이 있다. 그리고 때때로 세상에서 존재하는 동기들이 최고가 아닌 동기들이 있다.

세상에서, 모든 동기는 동등하지 않다. 대체로, 나는 네가 내가 삶을 설정한 대로 그것을 나에게 맡기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