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 Heavenletter #6232 - 12/17/2017

No Matter What

신이 말했다:

대개 너는 세상이 너에게 야만적이었다고 생각했고, 지금 너는 너 자신과 그 모든 것 안에서의 너의 책임 있음을 의문한다. 이제 너는 너 자신을 포함시킨다. 마침내 어쩌면 네가 현실적이 되고 있는지도 모른다.

너는 너 자신을 다른 이들이 너를 보듯이 보고 있었느냐? 이 얼마나 멋진 깨어남인가. 이것은 네가 바랐던 종류의 깨어남이 아니다. 너는 네가 잘못했음을 의미하면서 네가 옳게 되었기를 원했다. 그것은 네가 줄곧 너 자신을 속였다는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얼마나 조금 알고 있고, 너는 네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었음을 얼마나 확신하느냐. 너는 콧대가 꺾였다. 이것은 시간에 대한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을 알게 되는 깨어남이 실제로 그리 나쁜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만약 타당성이 없고, 또한 옳고 그른 것의 암시가 없다면 그것은 어떤 세계가 될까. 아무도 고압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삶이 단지 있을 것이다.

한 송이의 장미꽃이 한 송이의 장미꽃이 될 것이다. 한 송이의 들국화가 한 송이의 들국화가 될 것이다. 아무도 이 꽃이 다른 꽃보다 더 많은 것이 될 것이고, 그 자신보다 낮은 것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을 것이다. 양배추는 그 모든 영광 속에서 양배추가 될 수 있다. 차이점들이 차이점들이 될 것이고, 그것이 거기 있게 될 모든 것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이 받아들일 만할 것이다. 전쟁도, 소란도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좋을 것이다. 차별들이 없을 것이다. 판단들과 재판의 종들의 마지막 울림이 없을 것이다.

더 적은 것도, 더 많은 것도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좋을 것이다. 나쁜 것이 없을 것이다.

어떤 이가 다른 사람을 해칠 어떤 지각된 필요성이 없을 것이다. 그럴 원인이 없을 것이다. 보복들이 없을 것이다. 반대들이 없을 것이다. 논쟁들이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지구상의 삶이 낮과 밤에, 황혼과 새벽에 즐기는 것이 될 것이다.

모든 얼굴에 미소들이 있을 것이다. 찡그릴 일이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범죄자들이 없을 것이다. 살인자들이 없을 것이다. 바르게 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는데,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가?

연민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이다. 반란이나 보상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이다.

세상에서 나의 이름으로 기여된 신의 은총God Grace이 있을 것이다. 자, 다른 무엇이 세상에 가능하게 있을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잘 있고, 모든 것이 더 나아질 때에, 만세.

현재에는 결점이 보인다. 거기 마찰이 있다.

재정(재원)이 다른 식으로 그들 자신을 일해 나갈 것이다. 세상이 가진 자들과 갖지 못한 자들 같은 구분들에 대한 필요성을 갖지 않을 것이다. 자유가 울릴 것이다! 이것이 삶이 있게 될 방식이다. 필요해질 수 있는 무엇이든 그 자신을 공급할 것이다.

염려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모든 이가 자유 선택을 가질 것이다. 현명하고 사교적인(사귀기 쉬운) 선택들이 만들어질 것이다. 하나를 위한 모든 이들,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가 삶의 주제가 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은둔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사회적(사교계의) 나비가 되고 싶다면, 되지 말란 법이 있는가? 여관에는 모든 이들을 위한 방이 있다.

싸울 일이 없을 때 무엇이 문제가 될 수 있는가?

물론 더 적은 사고가 있을 것이다. 세상의 더 적은 긴장으로, 사고들이 더 적어질 것이다. 사고들이 있어나고 생명이 손실될 때, 말해진 대로, 생명의 손실이 그것이 이전에 보였던 대로 그리 중대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세상에 그처럼 많은 기쁨이 있고, 그처럼 적은 투쟁이 있는 것은 당연하다.

누구의 코도 공중으로 쳐들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다른 이보다 위에 있거나 아래 있거나, 뒤처지지 않을 것이다. 모두가 환영받을 것이다. 이것은 그 자체 기쁨으로 알려질 것이다. 태양이 뜨는 것과 태양이 지는 것이 흠모될 것이다. 무엇이 흠모되지 않을까? 누가 흠모하지 않겠는가, 누가 흠모되지 않겠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