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이 너 없이 무엇이 될 것인가? - Heavenletter #6228 - 12/13/2017

What Will the World Be without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무슨 일이 있든 태양 아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다. 너는 마치 삶이 다름 아닌 오직 한 가지 지시된 방식만이 있을 수 있는 것처럼 지구상에서의 삶에 너무 얽매여 있다. 가능하다면, 너는 태양 아래 있는 모든 것을 관리하는 것이 당연할 것이다. 너는 꼭 그것이 지금 있는 그대로 모든 것을 제자리에 유지할 것이다. 네가 삶에 관하여 숙고할 수 있는 것과는 반대로, 아무리 얼마만큼 네가 삶이 너를 어떻게 대우했는지에 대해 못마땅하더라도, 삶은 너에게 영속적으로 소중하다. 감지하든 감지하지 못하든, 어떻게 해서든, 너는 하나됨을 깊이 알고 있다. 너는 꼭 너 자신에게만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런데도, 만약 그것이 네가 결정해야한다면, 너 자신인 네가 천국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지구를 떠난 후에도, 너는 멀리에서도 결정을 내리기를 원할 것이다. 네가 삶이 그 자신만의 방식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은 이제 어렵다. 그것은 항상 그랬다, 정말이냐?

너의 걱정 중에, 너는 ‘만약 지구가 심하게 훼손되어 지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하고 걱정한다. 너의 가족이 더는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쩌지? 어떤 종류의 엔드플레이(끝장 보기 카드놀이)end-play가 있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자손에 관해 걱정한다. 정말이냐?

인터넷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 너는 궁금해 한다. 지구상에 저장된 모든 소중한 지식이 사라질 것인가? 언어에서는 무엇이 일어나는가? 음악은? 악기들은 똑같을까? 발성법들이 똑같을까?

사랑하는 이들아, 사랑하는 아이들아, 기억해라,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대로 너희가 보는 모든 것은 온갖 이야기이다. 일어난 것이 너희에게 나타난다. 너희는 차이(불일치)를 보고 예를 들어 심통과 같은 그러한 문제들을 본다. 이야기 전부가 말이다.

너희가 정말로 그리고 진실로 체험하는 지구상에서 유일한 진실은 사랑 그 자체이다. 너희는 사랑으로 켬/끔 기능을 가졌을지도 모르지만, 사랑 그 자체는 항상 일정하다. 사랑에 덧붙여 그것은 하나됨에 대한 또 다른 말인데, 너희는 지구상에서 그 이야기들이 너의 진정한 삶의 체험이라는 것을 정직하게 믿는다.

너희는 심지어 과거의 그 역사에서도 경험한다. 너희는 또한 미래의 공상과학 소설에서도 경험한다. 너희가 지구상에서 사랑의 감정을 경험하고 있지 않으면, 너희는 현재 지구상에서 소위 무엇을 경험하고 있느냐, 너희는 너희의 상상으로부터 경험한다. 너희가 상상하는 것은 무책임한(야반도주하는) 사람이지만, 너희는 진짜처럼 그것을 매수한다.

시간의 경과는 진실하지 않다.

존속하는lasts 것은, 그것이 무한Infinity으로 불리는데, 진실이다. 무한에는 시간과 공간이 없다. 시작이 없고 끝도 없다. 무한은 끝장을 낼 능력이 없고, 무한은 절대 끝내지 않았다. 너희와 나는 무한 속에서 하나One로서 존재하는데 이것이 진실이다. 이것이 단호한Valiant 진실이다.

저런, 사랑하는 아이들아, 어떻게든지 인터넷이나 무언가를 잃는 것에 대해 동요하지 마라.

삶을 인생에서 벗어난 하나의 체험인 막간(간주곡)으로 보아라. 너희는 삶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으로 또는 강에서 낚시하는 힘든 하루와 같이 고려할 수 있다. 지구상에는 많은 시작과 멈춤이 있다.

너희는 시간이 더 빨리 가고, 그것이 실로 더 느리게 가곤 했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다. 물론, 이것은 지구상에서 삶을 바라보는 하나의one 방법이다. 그것은, 그렇지만,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내가 이 모든 것을 다르게 놓게 해라. 너희도 알다시피 세상이 끝났다면,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너희는 셰익스피어가 없는 세상을 생각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성경으로 무엇이 일어나겠느냐? 너희는 너희가 존재함 없이 그것을 알았던 만큼 세상을 생각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사랑하는 하나들아, 나, 신은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창조할 능력이 여전히 존재한다. 세부적인 것들이 변할 수 있지만, 삶 그 자체는 아름답고 감동적일 것이다. 사랑이 충만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아무것도 잃는 것이 없다는 생각을 내가 너희에게 이해시킬 수 있느냐? 실제로, 너희는 상실의 개념을 버릴 것이다. 다른 세상들도 있다, 그리고 거기에 사랑이 있고 삶이 있다. 모두가 잘 있다.

너희는 삶의 대양에서 계속 수영할 것인데 그것이 무엇으로 불릴 수 있든 말이다. 현실은 항상 너희 것이다. 진실은 결코 길을 잃지 않는데, 너희가 항상 진실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진실은 보증된 금고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