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기차 – Heavenletter #6227 - 12/12/2017

The God Train

신이 말했다:

나로부터 조언을 받아라. 너 자신의 가치에 관해 네가 항상 생각했던 모든 것을 버려라. 더 이상 너는 너의 진정한 큰 자신your True Self을 경시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나 자신My Self이다. 우리는 네가 나의 어린 새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그것을 이것보다 더 명확히 만들 수 있을까? 너는 나의 상속자이다. 나는 네가 나의 말을 듣기를 좋아할 것이다. 내가 말하는 것의 조금이라도 너의 가슴과 너의 영혼으로 들어가게 해라, 그리고 너로부터 우주의 모든 구석으로 빛나게 해라. 너의 쪽의 노력은 없다. 나는 너를 위해 이 진실Reality과 큰 자기-실현Self-Realization을 성취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그것은 확실하다.

너와 나는 하나이다. 우리는 같은 차원에 속하고, 혹은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차원을 넘어서 가는 제한되지 않은 같은 상태에 속한다고. 너와 내가 떨어졌던 순간이 결코 없었다. 너는 분리의 생각과 나와 하나됨의 불가능성을 오랫동안 가져왔다. 이제 나는 하나됨을 너의 손에 밀어 넣고, 거기서 너의 가슴 속으로 신속하게 넣는다.

나는 너를 속이지 않는다. 나는 가짜 예언자도 아니고, 또한 나는 네가 참된 너 자신의 진실을 잘못 알기를 바라지 않는다. 오케이, 너는 아직 완전히 알고 있지 않다. 나는 네가 가야할 길을 가지고 있다는데 합의한다. 나는 너에게 솔직히 말하는데, 네가 가장 작은 가능성을 허용하기 시작할 점으로 올 것이라고.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그것이 요하는 모든 것이다. 하나의 진실의 아주 작은 속삭임이 아침 이슬과 새벽이 서로를 수행하는 같은 방식으로 너에게 전체 천국들Heavens을 열어줄 것이다.

한 작은 빛이 너의 마음으로 들어가게 해라. 일단 작은 가능성의 빛이 너에게 들어갈 때, 너는 더 멀리 갈 것이고, 더 빨리 너의 자기-가치Self-Value가 완전히 개화할 것이다.

네가 기차를 탈 때 너는 자리에 앉는다. 네가 탄 기차가 무엇이든 그것이 너를 뉴델리나 뉴욕시로, 네가 정한 목적지가 어디든 그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그 기차를 타는 것이다.

깨달음의 의미에서 너로부터 너무나 멀리 있는 듯 보이는, 심지어 불가능하게 보이는 그 목적지로, 잘 들어라, 나는 너에게 나로부터 하나의 티켓을 준다. 그 티켓은 명확히 네가 가고 있는 곳을 명시한다. 부정확한 티켓이란 없다.

나는 너에게 매우 솔직하게 말하는데, 네가 이미 이 기차에 타고 있다고. 네가 올바른 기차에 타고 있는 것은 내가 나 자신에게 주는 하나의 선물이다. 내가 있는 바로 여기, 그리고 이곳이 네가 너 자신을 따라잡기를 기다리는 나를 네가 발견할 곳이다.

조금 더 가까이 오라,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너를 기다리는 바로 여기에 천국의 모든 부유함을 가지고 있다.

네가 단지 알기만 했다면, 너는 항상 나와 함께 이 기차에 있었다. 내가 너에게 너의 티켓을 주었을 뿐 아니라, 나는 너의 좌석을 예약하고, 나는 네가 올바른 기차를 타는 것을 확실히 만든다.

“여기서 너는 무지가 있곤 했던 곳으로 뒤로 갈 것이다“라고 말하는 기차가 없음을 알아라.

오직 하나의one 신의 기차God Train가 있고, 그것은 깨달음으로 가는 급행편Express to Enlightenment으로 불린다. 그것을 천국으로 불러라. 그것을 네가 원하는 대로 불러라. 그곳이 내가 있는 곳이고, 내가 매일 너를 행복하게 기다리는 곳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무 오래 걸리게 하지 마라. 나는 열렬히 너를 맞이할 것이다.

무한으로 도달하는 것 — 자, 네가 실제로 도달하는 곳은 너의 무한한 큰 자아가 이미 있는 곳에 대한 너의 깨달음이다.

언젠가 너는 말할 텐데, “오, 이게 그것이다. 이것을 상상해봐! 난 줄곧 여기 있었지만 내가 보지 못했어. 난 내가 여기 있는 것을 거의 믿을 수 없어! 신이여, 당신은 어떤 경이들을 지구에 뿌렸죠?”

이제 물론, 나는 “내가 너에게 그렇게 말했지”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오히려 말하는데,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이제 네가 나에게 왔고, 지금 우리가 기뻐한다!”고.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