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삶의 질이 의존하는 한 가지는 무엇이냐? - Heavenletter #6223 - 12/8/2017

What Is One Thing the Quality of Your Life Depends O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누군가와 조급해야 할 좋은 시간이 없다.

너의 삶은 – 그리고 모든 이들의 삶은 – 네가 너 자신을 어떻게 나타내는가에 의존한다. 네가 누군가에게 거칠게 대하는 것은, 심지어 너 자신에게 거칠게 대하는 것은 나의 바람이 아니다.

진실함은 네가 짜증이 난다면, 네가 너의 짜증을 드러내야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긴장을 나타낼 필요가 없다. 지구상의 누가 왜 네가 오늘 긴장을 느낀다는 것을 사실로 알아야만 하느냐? 너의 상황이 어떠하든,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상태가 무엇이든, 고른 길을 걷고 있는 숙녀나 신사가 되어라.

최소한 너는 대개 세상에서 조화를 창조하는 너의 역할을 하기 위해 지구상에 있다.

너의 긴장tension 지수가 그 최고에 있을 때 이것은 네가 탄력적이 되는 것이 가장 필요한 때이다.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그러한 시간들에서 이것은 정확히 네가 너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해야만 하는 때이다. 누구에게든 (신경질적으로)달려들지 마라. 너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다. 그것을 결코 잊지 마라.

너 자신을 네가 할 수 있는 최소한보다 덜 너그러이 봐주어라, 친애하는 이여, 네가 할 수 있는 그 최소한은 짜증내고, 달래기 어려운 것을 느슨하게 하는 것이다. 네가 다른 이들의 삶이 쉬워지도록 기여하는 것은 충분히 작은 것이다. 결코 네가 다른 누군가의 좋은 하루를 깨뜨리는 것은 좋지 않다.

모든 이가 그의 좋은 품성을 드러내기를. 네가 어떻게 느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세상이 알게 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를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는 무언가를 가져오기 위한 더 나은 시간을 네가 현명하게 기다리는 것에 반대하는 영적 법률은 없다. 사전 숙고를 연습해라.

너 자신의 좋은 품성에 대해 책임감을 가져라. 즐거운 것으로 올 때 너의 최선이 아닌 것에 정착하는 것에 대한 핑계는 없다. 너 자신과 확고해져라. 너 자신에게 마치 네가 거울 앞에 서있고, 너의 손가락을 너 자신에게 가리키면서 말해라. “너와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너는 오늘 평화로워질 것이고, 짜증을 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듣느냐? 만약 네가 표현할 중요한 무엇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논의하기 위해 너의 인내심이 한계에 달하는 때보다 더 나은 시간을 찾아라. 너는 합의하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내가 너에게 나가서 짜증을 내라는 권한을 주는 어떤 상황도 없음을 확신할 수 있다. 심지어 네가 두통을 가질 때에도, 온화해져라.

보아라, 너는 오늘밤이 너의 쪽으로 다시 오지 않을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삶에는 예행연습이 없다. 너는 하나의 기회를 가지고 있다. 네가 오늘을 거듭 다시 해보는 것을 허용하는 기회란 없다. 이것은 오늘을 위한 너의 하나의 기회이다. 그것을 처음에 잘 해라. 삶을 양립할 수 있게 만들어라.

너는 세상에서 예의courtesy에 대해 책임이 있다. 너의 세상에서의 몸가짐은 세상에게 어떻게 반응하는가, 아니면 어떻게 반응하지 않는가를 가르친다. 누군가가 그의 시계를 너의 것에 따라 맞춘다. 누군가는 너를 따른다. 그것은 항상 그랬다.

만약 네가 잘 나가는 유명인이 되기를 원한다면, 친절과 자비에서 유명인이 되어라.

너 자신의 좋은 자리에 있어라. 만약 누군가가 너와 조급하다면, 너는 퉁명스러울 필요가 없다. 한동안 머물러라. 다른 이의 조급함을 친절로 돌려주어라.

세상에는 이미 충분한 쉽지 않음/불편이 있다. 쉬워져라. 괜찮아져라. 관대해져라. 명랑해져라. 지금이 그 시간이다. 현재와 같은 시간이 없다. 그 외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어쨌든 바로 지금이다.

바로 지금, 천국의 왕국을 달성해라. 미루지 마라. 나중은 충분히 좋지 않다. 좋은 열매를 맺을 그 시간은 바로 이 순간이다.

옛날 옛날에, 많은 해들 전에, 너는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했다. 지금 너는 더 잘 알고 있다.

이제 너는 나의 이름으로 모든 이에게 인사한다. 바로 그것이다. 변명할 여지가 없다. 아무 것도 없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