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인 영광을 아는 것 – Heavenletter #6222 - 12/7/2017

Knowing the Glory You Are

신이 말했다:

언제 너는 지구의 모래톱들로 깊이 들어갔고, 너의 총체적 진실로서 네가 앉아있는 듯 보이는 이 벽감(방구석)을 받아 들였느냐? 삶의 이 부분이 지구의 아름다운 창조 위에 있는 너에게 떨어지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가. 그것이 아름다운 것을 너는 알고 있다. 일출이나 일몰을 보아라. 나무의 하나의 잎을 보아라.

너의 현재 삶이 진실로부터 얼마나 멀리 있는 듯이 보이느냐, 마치 네가 묶여 있고, 먼 땅에 하나의 볼모로 숨겨져 있다는 듯이.

너는 네가, 네가 좌초되어 있는 듯 보이는 삶의 물의 진정한 흐름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물에서 너의 무릎으로 조금씩 기어 다닌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네가 세상의 진정한 일곱 번째 경이True Seventh Wonder of the World로 있으며, 너는 세상이 너에게 약속했던 너무나 많은 것을 잃고 있다고 믿는다. 다시 보아라.

어쩌면 너는 평범한 진실 앞에 거짓 신들을 붙잡곤 했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돈이 너의 가치로서 정해졌는지도 모른다. 너는 심각하게 여겨지는 이것과 같은 무엇을 상상할 수 있느냐? 모래를 부의 매체나 먼지, 혹은 흰곰팡이, 혹은 너의 가슴에 도달하지 않는 다른 무엇에 대한 너의 환율로 만들 수도 있다, 그것은 나의 옷의 단과 나의 가슴으로 도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다.

어떻게 그처럼 많은 인간 영혼들이 금이 그들의 발바닥에 닿는 것을 고려할 수 있는가? 돈은 결코 너의 영혼의 넓이와 높이, (중심을 잡기 위해 놓는) 바닥짐이 될 수 없다.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어떤 헛소리가 일어나고 있는가? 너는 그 진정한 아름다움과 웅장함 속에 있는 삶을 발견할 것이다. 미혹(타락)으로 이끌리지 마라.

네가 얼마나 잘못 정보를 받았을 수 있는가. 너는 그 협잡과 그 명성들을 받아들이는데 우수했다. 현재 너는 너의 진실의 단지 부스러기만으로 너 자신에게 봉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누군가가 너에게 “네가 어떻게 감히 그처럼 가치가 있다고 감히 생각하는가?”하고 말할 때, 그것은 네가 너의 가치를 넘어 왕권을 받아들였음을 의미한다. 이제 이 문맥에서, 그것은 “도대체 너는 커피 한 잔 값을 위해 얼마나 너의 진정한 장점을 팔 배짱을 가지고 있는가?”를 의미한다.

네가 잠으로 떨어졌던 이러한 작은 잠자리의 이야기들을 넘어 일어나는 더 큰 이야기들이 있다. 더 장대한 이야기가, 하나의 더 깊고, 베일로 불리는 것을 넘어선 이야기가 있다. 지금까지 너는 너의 영광의 진정한 이야기를 이런저런 종류의 교묘한 책략으로 덮었다. 너의 진정한 이야기는 빛을 내면서 나올 것이다. 이 날이 임박하다. 너 자신을 존중해라.

허구적 이야기들 가운데, 아직 시작하지 않은 많은 이야기들이 또한 진실이다. 전개할 더 많은 이야기들이 있다. 네가 익숙해졌고, 네가 버릴 황당한 해석들이 있는데, 일어나고 있고, 항상 오게 될 하나이자 유일한 진실한 하나됨의 이야기the One and Only True Story of Oneness를 받아들이기 위해 말이다. 너의 눈이 그 영광을 볼 것이다.

그 진실은 그 영광이 너에게 일어날 것이라는 것이다. 너의 모든 해석들은 단지 네가 잘못 믿는 해석들일 뿐이다. 너는 너의 신념들 속에 열광한다. 너의 신념들이 어색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도, 너는 그것들로 매달리는데, 마치 그것들이 너의 구명 밧줄인 양 말인데, 그것들이 단지 성취하지 못하는 드라마, 너의 진실과 정말로 아무 관계가 없는 어떤 꿈의 잘못된 해석의 모조품에 지나지 않을 때에 말이다.

다행히도, 나는 우리의 이야기가 어디로 이끌지를 알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너를 위한 높은 희망들을 가지고 있는데 — 높은 희망들이라기보다는, 너의 바로 눈앞에서 일어날 모든 것의 완벽한 지식으로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네가 너의 진정한 가치를 선택할 것임을 알고 있는데, 네가 더 이상 그것을 막지 않을 수 있을 때, 그리고 너 자신의 이 외적 속임수의 어느 것도 없게 될 때에 말이다.

이야기들은 이런저런 종류의 결과들을 가지는 반면, 너는 네가 나와 다시 합류하는 하나의 위대한 선택을 가지는데, 그동안 내내, 진실로 네가 이미 나와 함께 무한 속에 있는 곳에서, 무한 속에서 우리가 단지 항상 될 수 있는 친족 영들인 이곳에서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