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행복이 있을 때, 불행이 뒤따라야만 하느냐? - Heavenletter #6218 - 12/3/2017

When There Is Happiness, Must Unhappiness Follow?

신이 말했다:

삶이 너에게 어려움들을 일으키는 듯이 보인다. 어떤 사고가 지난 지 오래 되었을 때에도, 너는 그것의 모든 세부들을 떠올릴 수 있다. 무슨 좋은 이유로 네가 이것을 하려느냐? 그리고 여전히 너는 그랬다. 그리고 여전이 너는 그런다.

그러한 사고들이 얼마나 많은 고통과 괴로움에 가치가 있느냐?

물론 어떤 사고들incidents을 너는 높이 평가하고, 그런 다음 이제 너 자신이 그 소동이 도대체 무엇에 대한 것이었는가를 의문하는 것들이 있다. 많은 사고들은 그 과정에서 그들의 크기를 줄이며, 전혀 큰 가치가 없는데, 확실히 네가 그것들로 지불하는 비용들의 가치가 없다.

어쩌면 누군가가 너를 노려보았을 수도, 혹은 말도 건네지 않았을지도, 혹은 누군가가 너를 속였을지도 모르며, 네가 그것을 보았을 때, 너의 가슴이 핀잔을 받은 듯이, 상처 받은 듯이 느낀다.

나는 너와 동의하는데, 네가 모욕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다고, 네가 그러한 문제들에서 당연히 갖는 분노에 너의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더 큰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그들이 그렇게 할 때 왜 그것들이 너에게 그처럼 많은 것을 의미하느냐? 만약 네가 그러한 상처를 느끼지 않았다면, 너는 무엇을 얻었을 것인가? 네게 그처럼 많은 문제가 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가? 삶이 오늘 여기 있고, 내일이면 어쨌든 가버릴 때 무엇이 오랫동안 너의 삶에서 그 차이점이 되느냐?

안정을 찾는데 너의 시간을 요할 더 많은 진지한 문제들이 있다. 가족Loved Ones의 상실이 높은 순위를 가진다. 무언가의 모든 상실들은 상당히 큰 손실들로 보인다.

너는 그처럼 많은 에너지와 노력을 고통스러운 문제들로 넣어야만 하느냐? 왜 네가 그처럼 많이 영향을 받아야만 하는지를 나는 의문한다.

어디로부터 고통이란 생각이 왔느냐? 왜 나의 아이들이 세상의 삶에서 그처럼 힘들게 증거를 수집하는가? 만약 고통이 일반적 활동이 아니었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네가 결코 고통에 대해 듣지 못했다면 어떻겠느냐? 너의 가슴이 그때 그것이 아파하는 정도로 아프겠는가?

세상은 심지어 1년의 기간 동안 슬픔을 스케줄 한다. 왜 슬픔이 조금이라도 존재해야만 하느냐? 물론 나는 세상에서는 그것이 너에게 기대되는 것임을 깨닫는다.

죽음은 세상에서 지각되는 것처럼 하나의 비밀이 아니다. 왜 나의 아름다운 아이들이 죽음을 연상하고, 너희가 하듯이 그처럼 깊이 패배감을 느끼는가? 너희가 나쁜 뉴스로 지각하는 것에 대한 모든 고통과 관심에 무슨 장점이 있느냐?

너희는 이미 알고 있는데, 세상에는 아무 것도 영속적인 것이 없다고. 가족이 여행할 너의 것이 아닌, 새로운 여정에서 출발할 때 왜 그것이 그처럼 잔인한 타격이 되는가? 왜 이 일이 반복해서 너로부터 가슴을 앗아가야만 하는가, 마치 네가 그것을 극복할 수 없다는 듯이?

왜 상실이 그처럼 압도적인가? 왜 네가 나중의 상실보다는 더 크게 말해야 했던 것에서 기뻐할 수 없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그것이 너의 바로 그 숨이 너로부터 빼앗기는 것과 같음을 알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세상의 삶의 많은 것이 밤중에 지나가는 배들과 기차들로 오가는 하나의 경로이다. 네가 부재를 체험하든 존재를 체험하든, 그처럼 큰 배수로가 그것으로 만들어져야만 하느냐? 네가 이것에 참가해야만 하느냐, 그리고 왜 네가 그래야만 하느냐? 누가 네가 그래야 한다고 말하느냐?

아마도 나의 다정한 아이들의 대부분이 소위 죽음의 사건 오래 전부터 그들의 생각 속에서 깊이 고통을 당한다.

행복이 있을 때, 불행이 뒤따라야만 하느냐?

그것이 조심성으로 올 때, 부주의가 또한 공존해야만 하는가?

나는 큰 소리로 아니NO라고 말한다.

자연에서는 땅에 하나의 구멍이 생길 때, 그것이 매워진다. 너는 지구상에서 기쁨을 갖기로 의도되었다. 하나의 미래의 사건으로서, 고통 없이 너의 모든 가슴으로 사랑해라. 너와 모든 가족들Loved Ones이 다시 만날 것이다. 왜 집착이 너에게 그러한 불행을 부과하느냐? 이것은 나의 의지가 아니다.

그래, 사랑해라.

너의 모든 가슴으로 배려해라, 그래.

친애하는 이들아, 고통은 아니다, 너희가 하듯이 그 정도는 아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