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완전한 케이크 – Heavenletter #6213 - 11/28/2017

The Whole Cake

신이 말했다:

너에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문제들들 둘러가지 마라. 그것들을 맞이해라! 너 자신에게 싹싹한(겉치레로 친절한) 사람이 되어라. 네가 하려는 것을 찾아라. “너를 알기 위해, 너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라.” 너에 대해 간단한 진실을 알아라. 확실히 너는 네가 부주의하게 너 자신으로 보았던 것이 아니다. 오, 그래, 너는 세상이 파는 그 선전을 받아들였고, 너는 그것으로 집착한다. 너는 과거의 생각으로 얼마나 충성적이었는가.

선행 나누기는 너의 모든 짐을 계속 끌고 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결코 네가 생각했고, 따라갔던 것이 아니었다. 네가 한때 잘 알지 못했다는 것이 같은 곳에 머무는 이유가 될 수 없다.

변화는 지구상에서 삶의 게임의 이름이다. 태양이 떠오르게 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그것과 함께 일어난다.

너는 전체 극장을, 전체 무대를 소유하고 있다. 너는 그 스타이고, 그 하나이고 유일한 자이다. 이것은 네가 허영심이 많거나 이기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네가 살아있음을 의미한다. 너는 드러내는 자이고, 카메라 앞에 서있는 그 배우이다. 너는 또한 감독이고, 카메라맨이고, 전체 쇼이고, 거기 있는 모든 것이며, 그것이 너이고, 진짜 너이다.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세상의 삶이 그것의 반도 아니라고. 그 표면 영역이 작은 범위를 덮는다. 그 꼭대기 포장된 길을 보아라. 그것은 그것의 반도 되지 않는다. 위에 놓여있는 것은 삶의 단지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는다.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물론, 그 표면이 너의 눈 속을 곧바로 본다.

삶의 표면이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선원들을 유혹했던 그 사이렌과 비교될 수 있다. 사이렌은 선원들이 그들 바로 앞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을 막았다. 너는 네가 무지개를 넘어 갈 수 있기 전에 더 많은 것을 보아야 한다.

무지개는 정말로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그것은 네가 가져왔던 또 다른 이야기이다.

너는 케이크 한 조각을 받아들였는데, 전체 케이크가 너에게 사용가능할 때 말이다. 너는 크림 보다 더 많은 것을 먹기를 원하지 않니? 자주, 삶의 크림이 너에게 신 맛을 내는데, 네가 장애물들을 통해 갈 때 말이다. 그 장애물들이 또한 단지 여기저기 전파 잡음으로 얼룩진 화면 위에 있는 삶이다.

삶에서 기회를 잡아라. 너의 눈이 보는 것보다 더 멀리 보아라. 네가 삶을 멀리서부터 보고 있음을 알아라, 너 자신이 삶이고, 삶의 심장이며, 모든 삶을 주는 자이고, 기부자일 때 말이다. 삶과 사랑의 웅장함을 찾아라, 그것들이 너 안에 바로 있을 때 말이다. 여기 나는 너 안에 있다. 여기가 내가 존재하는 곳이다. 그리고 너는 나와 함께 여기 있다.

너의 가슴의 지퍼를 열어라. 너의 가슴을 열린 곳으로 내보내라. 너의 가슴이 너를 너의 바로 큰 자신으로 이끄는 북극성이 되게 해라.

나는 너에게 너의 큰 자신Self을 알라고 말하는 현명한 동료Feller이다. 자, 이것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다. 그 진실은 네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네가 단지 변두리 주위로 작은 충돌을 만들면서, 네가 바로 너의 손안에 앉아있는 그 우주를 갖지 않은 척 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든 지식은 너의 내부에 깊이 있다. 이것이 너희들, 나의 어린이들의 모든 이와 각자가 신의 글을 쓰거나, 신의 말을 하는 그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방식이다. 아무도 이 파티로부터 홀로 남겨지지 않는다. 모든 이가 그의 큰 자신으로 나를 드러낼 수 있다. 오히려, 나는 나의 큰 자신을 너에게 드러낸다.

이것은 네가 오랜 시간 동안 너 자신에게 간직했던 하나의 비밀이다. 자, 그것이 또한 좋다. 단지 네가 너 자신의 자유 의지라는 것을 알아라.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는데, 내가 너에게 모든 지식을 준 것처럼 말이다. 너는 자유 의지가 허락된 것을 좋게 느껴라. 그것은 사용할 너의 것이다.

자유로이, 빠르든 늦든, 너는 궁전으로 들어갈 것이고, 내가 너를 위해 마련해둔 그 왕좌로 너 자신을 편안하게 만들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