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밝은 빛처럼 사랑을 높이 사랑해라 – Heavenletter #6212 - 11/27/2017

Love High Like a Bright Light

신이 말했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주어진 것이다. 그것은 보너스가 아니다. 그것은 획득된 보상이 아니다. 나의 사랑은 가끔 화제(문제)가 아니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는 것이다. 나의 사랑은 무한에 두루 걸쳐 절대적으로 너의 것이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그러나 너희는 분열을 지각한다. 이것은 그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인데, 너의 눈에는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이 내가 그것을 꾸린 방식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나는 말하는데, 나의 사랑이 결코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는다고.

나의 사랑의 꾸려짐/포장들은 한 가지 일이다. 그 내용은 또 다른 것이다. 너의 사랑의 수용은 조건적이 되는 경향이 있다. 너는 너무나 자주 ‘만약에’를 본다. 너는 숙고하는데, 네가 의존적으로 고려하는 키스들과 찬사로 너를 덮는다면, 그리고 너를 덮을 때에만 나, 신이 너를 사랑한다고 말이다. 너는 어떤 행동 강령이 안이나 밖에 있는 것으로 예측한다. 너는 들국화의 꽃잎들을 따는데, “신은 나를 사랑한다, 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신은 나를 사랑한다, 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너는 네가 보는 대로 보고, 너는 아직 변치 않는 것을 보지 못한다. 너는 결론들을 끌어낸다. 너는 너의 천국의 아버지가 너를 사랑한다고 믿는데, 그가 너에게 네가 원하는 것을 줄 때 말이다. 어떻게 너의 아버지가 그가 네가 원하는 것을 주지 않는다면 너를 가능하게 사랑할 수 있는가? 만약 네가 실로 신의 사랑하는 아이라면, 어떤 종류의 신이 그의 사랑하는 아이인 네가 너의 가슴을 갈기갈기 찢는 것을 허용하는가? 이것은 아주 오랫동안 질문과 추론이 되었다.

너는 만약 신이 진실로 너를 사랑한다면, 신이 너를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자연 법칙들을 바꿀 것이라는 연결을 만든다. 사랑의 신은 너의 가족이 지구를 떠나게 하고, 너를 혼자 남겨두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 존재로서 너는 주는 것을 보며, 너는 받는 것을 본다. 너는 모든 죽음을 잘못된 죽음으로 본다. 네가 보는 것의 기준에서는 사랑이 존재하거나, 사랑이 존재하지 않는다. 사랑의 길은 너에게 열려 있거나, 사랑의 길이 너로부터 유보되어 있다. 네가 그것을 보는 대로, 나는 사랑을 너 앞에 달랑거리게 매달거나, 아니면 나는 사랑을 너로부터 감춘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너희로부터 사랑을 결코 유보하지 않는다. 다시 생각해라.

한 아이는 그녀의 인형을 사랑한다. 그녀는 인형이라는 도구를 사랑한다. 그녀는 그녀의 모든 감각들을 통해 그녀의 인형을 사랑한다. 나는 상상력의 감각을 포함한다. 작은 여자 아이의 사랑이 어디에 거주하는가? 인형 속이 아니다. 사랑은 그녀의 가슴 속에 놓여 있다.

모든 사랑은 가슴 안에 거주한다. 너는 너의 사랑에 집착한다. 너는 너의 사랑을 객관화한다. 너는 까꿍 놀이를 한다. 너는 까꿍 놀이를 궁극적으로 믿는다.

오, 사랑하고, 사랑하며, 사랑해라, 그리고 사랑이 묶이도록 요구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사랑의 손발을 묶을 수 없다. 너희는 사랑을 제한할 수 없다. 네가 그럴 때, 사람은 네가 노는 게임이 된다. 지금 너는 그것을 보며, 지금 너는 그것을 보지 않는다.

너는 모래성들을 짓는다. 너는 너 자신에게 내기를 건다. 너는 들국화의 꽃잎들을 딴다. 너는 그 집에 대항해 내기를 거는데, 네가 사랑의 그 집이기 때문이며, 그리고 너는 너의 사랑을 획 잡아채는데, 네가 혼자 지을 경우를 위해서 말이다.

사랑이 갔느냐? 너는 얼마나 연기로 된 꿈들로 가득 차 있느냐. 너는 네가 사랑의 부재로 이름 짓는 값싼 아편이 든 약을 들이마신다. 그것이 형태를 바꿀 때 무언가가 없어졌느냐? 그것을 휘저었을 때, 혹은 버터로 만들어졌을 때, 혹은 물에 덥혀 졌거나 아무 것도 되지 않았을 때 크림이 없었느냐?

사랑은 증발하는 듯이 보일 수 있지만, 사랑은 존재한다. 사랑은 있다.

옛말이 있는데 — 사랑은 너의 아버지의 눈 속에 하나의 반짝거림이라고. 나의 사랑은 나의 눈 속의 하나의 반짝거림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사랑은 너의 진실이고 본질이다. 너는 이런 저런 일 때문에 너의 사랑을 갈기갈기 찢지 않을 것이다.

너 자신의 사랑을 밝은 빛처럼 높이 쳐들어라, 그리고 너의 사랑이 나의 것처럼 빛나게 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