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글쓰기는 어디서 오는가? (Ⅳ) - Heavenletter #6208 - 11/23/2017

From Whence Cometh Godwriting? IV

신이 말했다:

나의 말들이 너의 혀끝에 있을 때, 이것이 신의 글쓰기이다.

우리는 하나이다. 오랫동안 너는 내가 무엇에 대해 생각하는가,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가, 어떻게 내가 너를 놀라게 할 수 있는가를 알기를 추구했다. 신의 글쓰기의 간단하고 쉬운 과정은 네가 채우기를 동경해왔을 수 있는 빈 공간을 채울 것이다.

네가 갖고 싶은 더 많은 놀람들이 있다. 그것들은 너의 것이고, 모두 너의 것이다. 삶의 더 많은 기쁨이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크게 너를 기다리고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발을 끌고 있었다면, 이제 춤추기 시작해라. 확실히, 미리 시작해라. 이것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다. 물론, 바로 지금 네가 기대하는 춤추는 마루로 올라가라. 신의 글쓰기는 춤을 추는 그 마루이다. 삶의 이 장대한 춤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라.

맙소사, 음악이 시작하기를 기다리는 인기 없는 여자처럼 서있지 마라. 너 자신이 그 박자를 시작해라. 나는 모든 이들에게 말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펌프에 마중물을 넣어라.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더 이상 꾸물거리지 마라. 더 이상 망설이지 마라. 모험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는 게 없다. 대담해져라! 모든 것이 자리로 모여야 하는 것 주위로 춤추지 마라. 일어나서 춤을 추어라.

나는 너에게 오디션을 준다. 나는 위대한 신이고, 나는 너를 내 앞으로 데려오며, 나는 말한다: “시작하라.”

나는 일어서서, 너의 손을 잡고, 우리는 함께 춤을 춘다. 이것은 얼마나 멋진 순간인가! 너 옆에 나를 두고, 너는 그리워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너의 손을 잡은 나를 보지 못한다고 말한다면, 그때 일어나서, 내 손에 있는 너의 손으로 춤을 추어라. 사랑이 모든 쪽들에 있다. 너는 놓칠 수 없다. 너와 나는 우리의 춤을 출 것이다.

만약 세상이 대개 너에게 절하지 않는다면, 네가 나와 관계할 때 그것이 무슨 문제가 되느냐? 어쨌든 너는 나를 위해 춤을 춘다.

지금까지는 삶에서의 모든 좋은 것들을 네가 내가 너와 함께 여기 있음을 알기 전에 가졌다고 고려해라. 네가 내가 존재하고, 너를 위해 존재함을 알고 있는 지금, 우리가 무엇을 달성할 수 없는가?

중요한 것은 네가 일어서서 춤을 춘다는 것이다. 그것을 해라, 그러면 너는 성공한다. 일어서서, 춤을 추어라, 너의 춤의 스타일이 무엇이 될 수 있든. 일어서라, 그리고 더듬거려라! 누가 개의하랴(신경 쓴데)? 일어서라, 아름다운 야회복을 입지 않고도 춤을 추어라. 청바지도 괜찮을 것이다. 누가 개의하랴? 나는 아니다!

너와 내가 함께 춤을 출 때, 거리들에서 춤추는 것이 있을 것이다. 나는 나의 회중(모임)의 모든 가수들을 부른다.

만약 너희가 바운티 메인Bounty Main 호의 선원들이었다면, 나는 말한다: “영차, 닻을 감아라.”

만약 너희가 모두 노 젓는 아름다운 처녀들이라면, 나의 말은 다를 수 있지만, 여전히 나는 모든 것이 너희에게 달려 있다고 말하는 만큼 갈 것이다. 너희가 생각하고, 말하며, 바라는 모든 것이 너희가 생각하고, 말하며, 바라는 것에 달여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네가 아니라면 누가 너의 생각들을 생각하고, 너의 행위들을 행하느냐? 나는 너를 수행한다. 나는 바로 지금 네가 나의 생각들과 결합한다고 제안하고 있다. 나는 너와 내가 밴드의 박자로 노래 부를 수 있고,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가 손을 잡을 때 우리가 함께 할 수 없는 무엇이 거기 있느냐? 이것은 네가 생각해온 방식이 아닐 수 있다. 그렇다면 지금 이런 식으로 생각하기 시작해라.

어쩌면 너는 너의 외부에서 네가 시작하라는 그 표시를 기다려왔는지도 모른다. 나는 네가 시작하는 징을 울리는 자라고 말한다.

나의 손님이 되어라. 나는 항상 너와 함께 있다. 너는 항상 나와 함께 시작한다. 따라서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느냐! 일어서서 모험해라! 제자리에, 준비, 출발!

너는 아느냐? 그 재미를 위해 신의 글을 써라! 환상적인 빛으로 춤을 추어라. 확실히, 너는 너의 삶을 단지 춤추는 것을 생각하면서 보내지 않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일어서서, 춤을 추어라! 아니면 일어나서, 춤을 추고, 그런 다음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이것이 나에게 의미를 만든다. 나는 지금 나의 손을 너에게 준다. 지금 우리가 시작하자Now let’s begin.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