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단지 너를 위한 하루 – Heavenletter #6204 - 11/19/2017

A Day Just for You

신이 말했다:

너 자신에게 오늘 휴식을 주어라. 네가 좋아한다면 늦게까지 잠을 자라. 집 주위를 돌아다녀라, 이것이 네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단번에 요리를 잔뜩 만들어라. 아니면 소풍을 가라. 마당 세일에 가봐라. 몸을 뒤집어 다시 잠을 자고, 네가 원하는 모든 휴식으로 부르는 것을 가져라. 이것은 내가 너의 것으로 너에게 물려주는 하루이다.

너는 내가 오늘 너에게 주는 이 날에 무엇을 하기를 원하느냐? 너는 그것으로 무엇을 만들기를 원하느냐? 너는 그것으로 네가 만들기 바라는 어떤 것을 만들 수 있다. 뒤로 기대기를 원하느냐? 그것으로 한 번 빙그르르 도는 것을 주어라. 이것은 너의 하루이다.

너는 좋은 하루의 휴가가 너에게, 그리고 이 하루를 너와 함께 나누는 모든 다른 하나됨에게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네가 오늘 얼마나 침대에서 미적거릴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이 하루는 너의 최선의 이익 속에 있고,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너를 위해 마련된 이 날은 충분히 자격이 있다. 너의 걸음을 선택해라.

네가 동굴 속에 있거나 뉴욕시의 타임 스퀘어에 있기를, 이것은 너를 위해 마련된 날이다. 하루의 휴가가 빠를 수도, 느릴 수도 있다. 오늘의 새 날은 1달러처럼, 소비할 너의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네가 어디 있는지를 찾아라. 네가 너의 휴식으로 하루를 배정했던 이래 얼마나 오래 되었느냐?

수업을 빼먹어라. 오늘 세상이 말하듯이 행하지 마라. 너의 양심이 말하듯이 행하지 마라.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오늘을 책들로부터 지워라. 이것은 숨겨진 날이다. 그것은 모두 너의 것이다. 그것은 무단이탈할 수 있는 너의 날이다. 오늘을 잡아서, 그것과 도망가라. 그것과 함께 동굴 속으로 가거나, 그것과 함께 해변에서 뛰어 놀아라. 메시지를 쓰기 위해 가거나, 발톱관리를 해라. 아니면 하루 종일 한가하게 보내라.

오늘 문제가 되는 것은 오늘이 네가 선택한 하루, 오늘이라는 것이다. 오늘로 물러나거나, 아니면 그것으로 돌진해라, 오늘은 너를 위한 하루이다. 이 하루의 날을 무언가를 위해 놓치지 마라.

이제 곧, 오늘이 너의 바로 눈앞에서 그 자신을 다 사용했을 것이다.

그것이 어떤 종류의 날이 되던, 그것은 너의 날이다. 그것은 단지 너의 것이 될 수 있을 뿐이다. 아무 것도 너의 날을 일주일의 어느 날로 망치게 하지 마라.

하루가 너와 함께 달아나는 듯이 보일 수 있음은 진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삶의 모든 날이 너의 삶의 하루이다. 그것은 너와 함께 날아간다. 그것이 모든 다른 날 속으로 혼합된다는 것을 네가 잊어버릴 수 있는 하루이고, 아니면 그것은 네가 너의 가슴 속에서 높이 처들 하루나 하루의 한 순간이다. 너의 가슴이 너를 위해 박동한다. 그것은 모든 것을 위해 뛴다. 너는 오늘을 다른 누군가의 날이라고 부를 수 없는데, 안 그러냐, 그것이 너의 것일 때에?

오늘은 네가 들이마시고, 내 쉬는 하루이다.

태양이 너를 위해 빛난다. 네가 무덤 속의 죄수가 된다 해도, 여전히 태양은 너를 위해 빛난다.

오늘은 너의 것이다. 그것은 또한 모든 이들의 날이지만, 그것은 너의 것이다.

네가 너의 것으로 이름 지을 수 있는 얼마나 많은 날들이 있을 수 있느냐? 거기 있는 많은 날들처럼 많다. 그것들 전부이다.

한 유명한 시인이 말했다. “내가 방법들을 세게 해주세요.” 그녀는 사랑을 셀 수 있는 방법들을 의미했다. 그녀는 내가 “이 날을 중요한 날로 셀 수 있게 만들어라”라고 말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러나 날들은 셀 수 없다. 어디서 날들이 시작되고, 어디서 그것들이 끝나는가? 진실로 너의 삶, 너의 날들, 너의 존재는 결코 끝나지 않으며, 하루라고 부르는 하나의 잎에 말해진 너의 전체 이야기도 끝나지 않는데, 네가 끝난다고 생각할 수 있는 때를 제외하면 말이다.

너의 삶은 항상 진행 중이다. 너는 영원 속에서 살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이 너희가 있는 곳이고, 너희는 너의 것으로 네가 부르는 하나의 꿈을 살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