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무지개의 모든 색깔들 – Heavenletter #6161 - 10/7/2017

All the Colors of the Rainbow

신이 말했다:

죽음이 없고, 탄생도 없다. 그것들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데, 네가 결코 존재하지 않은 적이 없기 때문이다. 지구상에는 모양을 제외하면 더 많은 것이 없다. 너는 너 자신을 하나의 번데기로 부를 수 있다. 지구상에서 너는 의상들 속에서 거래를 한다. 오늘 너는 하나의 복장을 입고, 내일 다른 것을 입는다. 복장들은 서로 바꿀 수 있다. 오늘 너는 분홍색 옷을 입고, 내일은 노란색이나 초록색, 혹은 푸른색이나 회색 옷을 입는다. 네가 입는 색깔들이 무한하다. 너는 무한하다.

비-존재(비-실재)라고Non-existent? 결코 아니다Never.

너는 다양한 방식들로 너 자신을 나타낸다. 밤에 너의 꿈들이 바뀌거나 심지어 사라지는 것처럼,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꿈을 꾸는, 혹은 꿈을 가졌던 꿈꾸는 자이며, 그런 다음 너의 꿈이 걸어 나갔고, 그런 다음 새롭고 오래된 꿈들이 돌아오며, 너는 그것들 속으로 다시 미끄러져 들어간다. 조만간, 모든 꿈들이 어쨌든, 어디에선가 실현한다.

오직 지구상에서만 그때나 지금이 있는 반면, 영원은 전적으로 다른 색깔의 말horse이 된다.

언젠가, 너는 폴카를 춘다. 또 다른 날, 너는 월츠를 춘다. 동시에, 춤은 춤이다.

오늘 너는 이 곡조를 읊고, 내일은 다른 곡조를 읊는다. 곡조들이 끝이 없다. 연주할 단지 그만큼의 음들이 있지만, 그것들의 혼합들과 멜로디에는 끝이 없다는 것이 놀랍지 않으냐? 얼마나 많은 음들이 있으며, 항상 사용가능한 음들로부터 일어나는 그것들의 혼합들과 언어들이 얼마나 무한한가.

고요가 있고, 그리고 소음이 있다. 네가 귀머거리일 때, 소리들이 여전히 존재하느냐? 네가 장님일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색깔들이 여전히 존재하느냐? 이야기들로 끝이 있느냐? 아니다, 세상에는 항상 새로운 이야기들이 있고, 너는 모든 이야기들의 일부인데, 네가 그것들 모두를 모른다 해도 말인데, 무수한 이야기들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그리고 결과처럼 보이는 것이 있을 때, 그것이 이야기의 끝이 아니다. 들이마신 마지막 숨이 없다. 너는 계속 가고 있다. 너는 결코 없지 않았고, 항상 너는 있을 것이다. 항상 너는 이런 저런 변화하는 형태 속에 있다. 너는 하나의 신기루이고, 너는 하나의 카멜레온이다.

하나의 인간 존재로서, 너는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 혹은 네가 정말로 지금 어디에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지금 있다고 네가 생각하는 곳이 있지만, 네가 하나의 장소 보다 더 많은 곳에 있고, 네가 그 아래 있는 하나의 이름보다 더 많은 것을 나르고 있을 공산이 크다. 사실, 너는 알게 될 마지막 자가 될 수 있고, 너는 그처럼 의식하지 못할 수 있다. 실제로 이런 저런 방법에 대해 아마도maybe가 없다. 너는 아주 의식하지 못했는데, 가끔 네가 무엇보다도 알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한다 해도 말이다.

너는 버섯 밑에 숨을 수 있고, 너는 동시에 산의 왕도 될 수 있다. 너는 실로 모양을 바꾸는 자이다.

너는 네가 뜨겁게 달릴 수, 냉정하게 달릴 수 있음을 이미 알고 있다.

네가 무엇을 추측하는지에 상관없이, 항상 너는 존재한다. 너는 믿을 만하고 진실하다. 다른 무엇도 속임수이다. 확실히 너는 너 자신을 정원 길 위로, 아래로 데려갈 수 있다. 너는 의도를 숨긴다.

확실히 너는 모든 역할들을 연기한다. 너는 사이즈를 위해 그것들을 신어본다. 너는 그것들을 꾸민다. 너는 너 자신에게 진실을 말하며, 너는 또한 진실 주위로 춤을 추고, 너의 눈을 가늘게 뜬다.

그것이 무슨 차이점을 만드는가? 그것은 세상에서 모든 차이점을 만드는데, 그것이 전혀 차이점을 만들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네가 알고 있는 땅을 넘어, 너는 빛나는 색깔들로 들어온다. 너는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을 인정할 날이, 얼마나 똑바로 네가 설 수 있는 날이, 얼마나 네가 웃을 수 있는 날이, 기쁨으로 얼마나 네가 울 수 있는 날이 올 것이고, 결코 모든 우회로들을 걱정하지 않을 날이 올 것이다. 다른 대안이 없을 때, 그것이 모두 그것의 가치가 있었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