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태양 아래 너와 함께 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 Heavenletter #6155 - 10/1/2017

For All Who Live with You under the Sun

신이 말했다:

시간은 하나의 환영이고, 네가 얼마나 시간의 오류를 인식하는데 상관없이, 너는 결코 시간으로 과잉 부담되지 않는다. 오류의 시간의 조류를 막는 것이 없어 보인다. 시간은 너희를 그 바이스로 죄고 있다. 너의 고통에서 너는 시간을 지키기 위해 달리는 너 자신을, 늦는다는 느낌으로부터, 시간이 없다는, 전혀 시간이 없다는 느낌으로부터 너 자신을 벗어나게 할 수 없다는, 전혀 따라잡지 못한다는 느낌을 당연히 느낄 수 있다.

시간은 무자비하다. 시간은 너를 위해 멈추거나 너를 위해 늦추는 마차가 될 필요가 없다. 가차 없이 시간은 누구를 위해 멈추지 않을 수 있다. 시간은 그 자신의 의지와 그 자신의 속도를 가지고 있다. 시간은 너의 성취감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시간은 너의 만족에 대해 관심이 없다.

너를 더 빨리 가게 들볶는 그 같은 시간이 너를 오랜 기다림의 시간 동안 기다리게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너에게 시간의 보증서로 네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의 모습을 거부할 수 있다. 시간은 심지어 그것의 너와의 약속을 취소할 수 있는데, 너를 알아봐주지 않고, 뒤에 두고 떠나면서 말이다. 시간은 너를 재촉하지만, 시간은 너를 수긍하지 않는다. 시간은 너와 결코 그 날자들을 지키지 않을 수 있고, 네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 자신의 부름으로 시간은 급히 떠날 수 있고, 시간은 또한 너의 불편을 웃으면서 달아날 수 있다. 시간은 너를 무시할 수 있고, 너를 기다리게 하고, 뒤도 보지 않은 채 가방을 잡고 있는 너를 뒤에 두고 떠날 수 있는 반면, 너는 너의 발을 구르는데, 시간이 너에 대해 조금도 개의치 않기 때문이다.

시간과 심지어 삶이 너를 이용하는 듯이 보일 수 있다. 시간과 삶은 놓아주면서, 어떤 통고 없이 그들의 진로를 바꿀 수 있는 반면, 너는 놓아주고 너의 진로를 바꾸는데 어려움을 가진다. 너는 이를 악물고, 자리 잡고 머물 수 있으며, 너는 너 자신을 그 자리로 처넣을 수 있는데, 네가 열렬히 굽히기를 바랄 때에도, 네가 있는 곳에 더 이상 네가 정말로 머물 수 없을 때에도 말이다. 너는 움직이는데 시간이 이미 지난 후가 될 수 있는데, 오, 단지 네가 할 수만 있다면 말이다.

너 자신의 수단으로 남겨져, 너는 기꺼이 앞으로 나가려고 한다. 유일한 일은 네가 너 자신의 수단으로 항상 남겨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선택들이 항상 너의 것이 아닌데, 네가 선택들이 너의 고집으로 되어야 함을 확신할 때에도, 네가 더 이상 너의 수준에 선택을 갖지 못할 때에도 말이다. 불행히도, 그러나 아닐지도 모른다. 움직이는 것이 너의 첫째 선택이 아닐 때에도, 그것은 실로 네가 움직일 시간이 될 수 있다.

실망을 길가로 버려라. 실망을 버려라. 계속 움직여라.

지구상의 삶은 반대하게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만나기로 되어 있다. 기운을 차려라. 너의 삶과 너 자신을 한데 모아라. 네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은 너 자신의 코너(변두리) 안에 있는 것이다. 만약 네가 가라앉았다고 느낀다면, 너 자신을 부활시켜라.

지금이 너 앞에 있는 그 날이다. 지금은 바로 지금 증가시킬 너의 날이다. 지금은 기쁨과 사랑을 증가시킬 너의 하루이다. 증가시킬 많은 방법들이 있다. 하나one를 붙잡아라. 꾸물거리지 마라. 만약 네가 지구상의 너의 삶의 너의 새로운 적응으로 참가하고 일어나지 않는다면, 지구상의 누가 너를 위해 그것을 할 것인가?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너에게(너를) 의지한다(믿는다).

너의 삶으로 네가 가진 모든 것을 주어라. 너는 너 앞에 서있는 이 삶에서 호인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삶을 포옹해라. 방향을 잡아라. 단 한번 장해물을 본다면, 그때 그것으로부터 날아올라라. 삶과 교착 상태에 있지 마라, 왜 네가 그럴 것인가?

사랑하는 이들아, 지금이 너 앞에 있는 그 날이다. 그것을 높이 살아라. 오늘을 태양 아래 두어라. 지금이 네가 보고, 네가 볼 기쁜 무언가를 만들라고, 그리고 태양 아래 너와 함께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내가 바로 지금 너에게 주고 있는 그 날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