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의 강 – Heavenletter #6149 - 9/25/2017

A River of Love

신이 말했다:

너는 지구상의 부족(결핍)의 대혼란 속에서 버둥거린다고 느낄 수 있다. 네가 어떻게 버둥거릴 수 있든 상관없이,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사랑의 대혼란 속에서 살고 있다고.

네가 받아들이기 힘든 것은 사랑이다. 이것이 그래야만 하는데, 네가 사랑이 그 자신을 너에게 증명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사랑 받음을 확신하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진실에 대해 불확실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삶의 바다는 깊을 수 있지만, 너는 보트를 흔든다. 하루 동안이라도, 만약 네가 너 자신인, 네가 가치를 두는 그 사랑의 풍부함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너의 삶이 얼마나 달라질 것인가. 얼마나 네가 달라질 것인가. 너는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사랑에서 뒤로 갈 수 있는 듯이 보인다. 너는 네가 간과되었음을 주장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사랑이 너무나 통통하고 가득 차서 그것이 너를 때려눕힌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여전히, 세상의 사랑은 네가 그것을 확실하게 느낄 만큼 강하게, 일관적으로 나오지 않는다.

너는 네가 시간을 기다릴 때 어떻게 네가 돌려 말하는 식으로 사랑에 접근할 수 있는지를 보느냐?

네가 산보를 할 때, 너는 불안정하게 걷지 않는다. 만약 네가 가고 싶은 장소가 있다면, 너는 거기로 걸어간다. 너는 먼저 물을 시험하지 않는다. 너는 빈둥거리지 않는다. 너는 발끝으로 거기로 걸어가지 않는다.

친애하는 이들아, 사랑의 문제로 올 때, 사랑을 믿어라, 사랑에 대한 회계가 없을 때에도 말이다. 물론 네가 관심을 가질 것은 너 자신 안에 놓인 그 사랑이다.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적합한 칼럼들columns을 더해라.

너의 사랑이 흐르게 해라. 네가 양육하도록 주어야 할 것은 내부의 너의 사랑이다.

네가 테니스를 칠 때, 너는 시작하는 자가 될 수 있다.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너의 사랑으로 부르는 것과 시작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사랑은 너의 궁전 안에 있다. 소위 너 자신의 사랑이라는 것으로 시작해라. 그때 사랑이 다른 이들로부터 표면화 할 것이고, 너에게 도달할 것이다.

만약 네가 사랑 받는다고, 충분히 사랑 받는다고 느끼지 못한다면, 너는 스크리미지(중입지대) 라인Scrimmage Line으로 오지 못했다. 과감히 너의 사랑을 던져라. 네가 너의 사랑을 던지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라, 그것이 네가 좋아할 방식으로 포착되는 것에 관심을 두기보다 말이다. 너의 사랑을 높이, 그리고 낮게, 이런저런 식으로 던져라.

어디서 너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찾을 것이냐? 물론 너 자신 안에서다. 너 자신의 사랑을 뒤따라라. 너 자신의 사랑을 여기저기로 던져라. 어디로부터 너는 사랑을 찾을 것이냐? 너 자신의 가슴으로부터다. 네가 너의 주위의 삶 속에서 발견할 것은 너 자신의 사랑이다. 제일 중요한 것을 맨 먼저 해야 한다.

사랑을 축적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사랑을 주는 것이 너의 일이다. 처음 시작하는 자가 되어라. 네가 정말로 주목하기보다는, 오히려 너의 사랑이 찾아지는 곳이 너로부터 흐르는 모든 사랑 안에 있다. 믿어야 할 것은 너 자신의 사랑이다. 너는 사랑의 그 용기dispenser이다.

나는 네가 사랑이라고 말하지만, 너는 사랑의 역할을 맡지 않는다. 그것이 되어라. 그 사랑이 되어라. 이미 너 자신인 그 사랑의 창문들을 열어라. 너는 사랑을 수입할 필요도, 사랑을 제조할 필요도 없다. 너는 단지 너의 사랑이 나가도록 해야 한다. 사랑이 알려지게 될 것이다. 사랑이 성벽으로부터 흘러나올 것이다. 사랑이 네가 보는 어디서든 높은 곳으로부터 알려질 것이다.

모든 이가 너를 사랑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너의 모든 영광 속에서 사랑할 자는 너이다. 지구상의 방의 안과 밖에서, 너는 사랑하기를 선택한 자이다. 오, 모든 이들이 사랑하고, 그들의 사랑을 주는 것을 결코 아끼지 않을 때 그것은 어떤 세상이 될 것인가.

사랑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네가 사랑을 유보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앞으로 나가라. 자유로워라. 우주를 사랑해라. 다정한sweet 아프톤아sweet Afton, 사랑의 강으로 흘러라.

부드럽게 흘러라, 다정한 아프톤! 너의 녹색의 언덕들 사이에서
부드럽게 흘러라. 나는 너의 찬양에서 너에게 노래를 부를 것이다... - Robert Burns, 1791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