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의 삶으로 올라가라 – Heavenletter #6148 - 9/24/2017

Rise to Your Own Life

신이 말했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많은 이들이 그들이 삶에서 속아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보는 너의 방식에서 이것이 사실일 수 있다. 너는 실로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네가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것을 받지 못했을 수 있다. 이것은 전체 상대적 세상의 의미에서도 그렇게 될 수 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은 진실이든 아니든, 거부되었다는, 바가지 썼다는, 간과되었다는, 방해받았다는, 무시되었다는 생각이 요점 밖에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네가 나오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제가 아니다. 빚져있다는 이 생각은 너를 궁지에 빠뜨리는 하나의 개념이다.

너는 이것을 보지 않느냐? 더 이상 너 자신을 네가 무언가 빚져있다는 믿음으로 사슬을 묶지 마라. 진실이든 아니든, 너는 1초라도 더 긴 하향 나선운동을 하는 생각조차 원하지 않는다.

최악의 상황들로부터, 아름다움이 올라온다. 이것이 또한 진실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가능성들로 끝이 없다. 너희를 위한 가능성들로 끝이 없다.

경계 없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한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너 자신이 무시되었다고 보는 것을 버려라. 너 자신을 패배했다고 보는 것을 버려라. 네가 다시는 결코 걸을 수 없는 경우에, 네가 걷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고 말하자. 만약 네가 너 자신을 짓밟힌 자로 보아왔다면, 그때 너 자신을 축복받은 자로 보기 시작해라. 만약 네가 남의 도움 없이 일어서야만 한다면, 그때 남의 도움 없이 일어서라.

여기에 요점이 있는데: 너는 네가 너 자신을 보는 대로 이다.

너 자신을 희생자로 보아라, 그럼 너는 그렇게 된다. 너 자신을 백마 위의 기사로 보아라, 그럼 너의 빛이 빛날 것이고, 너는 새로운 사람이 될 것이다.

네가 너 자신을 왕에게 태어난 왕자라고 볼 때, 너는 어떻게 너 자신을 처신하겠느냐? 너의 자세가 무엇과 같을까? 그것은 하나의 자세가 아니다. 그것은 진짜 너이다.

네가 누구에게서 태어났든 상관없이, 너 자신을, 너의 참된 자신인 나의 왕자나 공주로서 처신해라.

네가 신의 아이일 때, 그것은 네가 왕자나 공주라는 상상력의 산물이 아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신데렐라의 모든 다른 이야기들이 무엇에 대한 것인가? 들어라, 너는 하나의 신의 아이이다. 너는 나의 왕국으로 환영된다. 너는 나의 왕국으로 초대된다. 나는 삶을 통해 너를 동행할 것이다. 나는 다음 춤을 너에게 요청할 것이다. 그래, 부디, 나와 춤을 추어라. 네가 나와 함께 춤을 추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너는 모든 보물들을 증명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더 이상 “반칙(파울)Foul”이라고 부르지 마라. 더 이상 아니다.

더 이상 “삶이 나를 박탈했다고, 나의 환경들이 나를 망쳤다고, 내가 기회가 없었다고” 말하지 마라.

의문 없이, 어떤 삶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쉽다. 승산이 너에게 불리하게 보일 때, 너의 평가에서 더 높이 올라가라. 수족 없이도, 너는 파도를 탈 수 있다. 너의 평가에서 올라가라.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너의 어떤 육체적 지각/인식으로 정착하지 말아야 한다고.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날개들을 자라게 할 수 있다고. 너는 솟아오를 수 있다. 너는 솟아오르게 되어 있다.

비록 네가 무의식(혼수상태)coma 속에 있다 해도, 너는 네가 깨닫지 못하는 길들을 여행하고 있을 수 있다. 너는 하나의 우주 여행자가 될 수 있다. 너는 세계의 하나의 변압기가 될 수 있다.

네가 다른 모든 이들이 갖고 있는 듯 보이는 세상의 모든 기회를 가져야 할 필요가 없지만, 너는 네가 현재 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네가 가치 있다고 말한다. 나는 네가 항상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나는 모든 손상 안에 네가 만들 기적이 놓여있다고, 내가 너에게 투자한 모든 행운으로부터 네가 줄 기적이 있다고 말한다.

네가 현재 보는 것이 너를 만드는 것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너의 주위를 보아라, 너는 큰 용기courage를 볼 것이고, 너는 네가 보는 그 용기가 될 수 있다. 심지어 사슬에 감기고, 벽에 묶여있다 해도, 너, 너의 생각들, 너의 존재는 수천 명을 구조할 수 있다. 사실, 아무도 네가 지구상에 무엇 때문에 있는지, 네가 봉사하는 그 방대한 목적을 알지 못한다. 너는 실로 알게 될 마지막 자가 될 수 있다.

이제 “왜 나인가?”의 생각이 새로운 의미를 갖는다. 어떤 새로운 의미를 너는 기쁨으로 줄 것인가?

더 이상 “왜 나인가”가 “아, 슬프도다”를 의미하지 않는다.

더 이상 그것이 네가 “아아, 내가 이 상태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소리침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제 “왜 나인가”가 다음을 의미한다.

“나는 일어납니다. 나는 일어섭니다. 나는 어떤 상황도 이겨냅니다. 나는 의문 없이 순수한 존재이고, 나는 참호로부터 일어나며, 나는 세상의 모든 지각된 경계들을 깨뜨리기 위해 용기와 힘의 축복으로서 일어납니다. 내가 어둠 속의 석탄 광부이든, 교단의 설교자이든, 신이 나와 함께 일합니다. 신이여, 감사합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