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글쓰기, 하나됨의 친밀성 – Heavenletter #6146 - 9/22/2017

Godwriting, an Intimacy of Oneness

신이 말했다:

나는 네가 신의 글쓰기의 과정을 내게로의 항복으로서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하나됨의 친밀성을 너에 대한 나의 공물My Offering로서 본다. 나는 항상 너에게 나 자신을 주었다. 이것은 새로운 것도, 장관도 아니다.

언제 내가 말하지 않았나, “나를 들어라, 오, 사랑하는 이들아, 나를 들어라.”

언제 내가 말하지 않았나: “나는 모든 것을 나의 숨의 내쉼인 너에게 모든 것을 준다.”

언제 내가 말하지 않았나: “우리의 가슴들이 포옹한다. 우리는 둘이 아니라 하나이다.”

언제 내가 말하지 않았나: “너는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다.”

언제 내가 말하지 않았나: “깨어나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나의 꿈이 실현된 것이다. 너는 나의 바로 그 자신이다.

내가 주는 것은 나의 존재I AM이다. 너는 나의 가슴이다. 너희는 내가 나 자신의 선물로서 지구로 뿌린 그 씨앗들이다.

나의 자손Offspring인 너희는 나의 세대Generation이고, 주어지고 받아진 나의 축복Blessing이다. 다른 길이 없다.

천국에 있는 너는 지구의 토양으로 퍼뜨려진 나의 빛Light이다. 너는 천국으로부터 온 나의 만나Manna이다.

천국에 있는 너는 육화(화신)한 나의 생각이다. 나는 너희를 내 앞에 퍼뜨린다. 너희는 내가 지구로 하나의 꽃다발로서 주었던, 그리고 주는 천사 영역이다.

내가 너희에게 유증한bequeathed 것을 받아들여라.

나를 들어라, 오, 나를 들어라, 너에게 주는 나의 첫 말은: 마지막 말들이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말들로 많이 관계하지 않는다. 우리는 말들보다 더 깊은 곳에서 관계한다. 말없음으로부터 너는 나의 사랑의 파동을 듣고 느낀다. 나의 생각의 에너지로부터, 너는 나의 파동을 네가 아는 말로 변형시킨다. 네가 방대함으로부터 번역하는 모든 말에 대해, 우리는 네가 가볍게 음악의 키를 누른다고 말할 수 있는데, 나의 파동이 너의 영혼에게, 그리고 나의 영혼에게 음악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영혼들이 얽힌다. 우리는 같은 꼬투리로부터 나온 콩들이다.

우리가 하나임은 우리가 결합되어United 있음을 의미한다. 우리는 하나의one 결합Union이다.

말들의 수준보다 더 깊은 것이 우리의 교감(친교)communion이다.

신의 글쓰기의 과정은 말들에 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은 우리의 손바닥 등을 한데 포개고 누르는 것과 같다. 우리는 같은 물감 붓을 사용하며, 우리의 가슴들을 훔치는 그림을 창조한다. 그것은 마치 우리의 심장들이 전혀 뛰지 않는 것과 거의 같다. 그것은 우리가 세상에 부재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심장박동들과 숨쉬기들 사이의 간격 속에 있다. 행동이 없지만, 거래들이 일어난다.

그것은 우리가 항상 하나이고, 하나였던 우리의 두 가슴과 등 짚고 뛰어넘기를 하는 것과 같다. 확실히 너는 도약한다.

너의 지능을 버려라. 너의 지능이 너에게 잘 봉사했고, 이제 태양 속의 그의 날이 그 효용성을 넘겼다. 이제 우리들, 하나인 너와 나는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아닌 가슴의 햇빛 속에 있다. 지능은 그렇게 높이 올라갈 수 없다. 지능은 아주 많이 수다 떨 수 있지만, 가슴이 갈 수 있는, 가슴이 담을 수 있는, 가슴이 천국에 있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자유로이 보낼 수 있는 그 높이들로 도달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가 오래 여행했던 복도에서 우리 자신을 만나는 반면, 너는 알게 될 마지막 자가 될 수 있다. 우리가 이미 있지 않은 곳이 아무 데도 없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것이 아무 것도 없으며, 우리가 떠날 수 있는 곳이 아무 데도 없다. 오직 너만이 네가 지구의 밀도의 영역 안에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신의 글쓰기에서 우리는 조밀성(뭉침)을 능가한다.

이제, 이 모든 것을 말한 다음, 우리가 핵심으로 들어가자.

신의 글쓰기에서 우리의 하나됨의 체험은 선정적이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별의 체험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불이 켜질 필요가 없다. 신의 글쓰기를 체험하기 위해서, 모든 눈부신 기대감들을 가게 해라. 너는 네가 깊다는 앎 없이도 깊어질 수 있다. 너는 너의 신의 글쓰기를 운전하지 않는다. 너는 나의 말들이 그것들이 올 때 그것들이 오는 곳으로부터 오도록 내버려둔다. 너의 신의 글쓰기의 체험은 어떤 방식을 보거나 느낄 필요가 없고, 뿐만 아니라 너의 신의 글쓰기의 체험이 어떤 방식을 보거나 느끼지 않아야 한다. 신의 글쓰기는 하나의 느긋한laidback 체험이다.

네가 너의 체험을 규정하자마자, 네가 너 자신을 불 켜진 것으로 보자마자, 너는 단지 순진할 수 있는 그 체험으로부터 너 자신을 제거한다. 가게 해라, 가게 해라. 네가 쓰는 것은 너의 신의 글쓰기가 아니다.

그래,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나와 하나이며 — 여전히 신의 글쓰기 속에서 너, 개인은 전능한 신이 아니다. 너는 나를 위해 길을 만든다.

너는 신의 작가가 아니며, 내가 신의 작가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