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에서의 거친 모험 – Heavenletter #6111 - 8/18/2017

Wild Adventure in Life

신이 말했다:

세상의 의미에서 모든 것이 나의 가슴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인 너희에게 중요하며, 동시에 세상의 모든 것이 일시적임을 주목해라.

너희 발이 땅 위에 있는 듯이 보일 수 있지만, 너희가 걸어 다니는 그 지구는 공중(우주공간)에 떠 있다.

지구상의 삶은 거의: ‘지금 네가 그것을 보거나, 지금 너는 보지 못한다.’ 이다.

세상은 잔꾀를 부린다. 너희는 세상을 정말로 따라잡을 수 없는데, 네가 세상을 넘어 멀리 갈 때에도 말이다.

세상이 1분에 1마일이라고 말하는 것이 가능하다. 세상이 터무니없다고 말하는 것이 가능하다. 네가 말할 수 없는 무언가가 없다. 네가 말하지 않은 무언가가 거의 없다.

너는 식스펜스Six Pence의 노래를 불렀고, 너는 별에 너의 삶을 매단다. 이제 너는 그 모든 것의 진실로 더 가까이 가고 있다.

삶은 자나가는 환상인데, 그래, 그러나 삶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삶은 너에게 상품처럼 보일 수 있다. 보이는 것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크다. 나는 너를 위대하게 생각한다.

삶의 이 거친 모험에서 나와 합류해라. 너는 삶을 우연히 마주친다. 너는 삶에 걸려 넘어진다. 너는 삶을 인지한다. 삶은 네가 가진 하나의 꿈이다. 아, 그 어떤 꿈인가. 너는 어떤 꿈을 꿈꾸는가. 그러나 너의 삶으로 네가 항상 꿈꾸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네가 헤아리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다. 정말로는 아무 것도 일어나고 있지 않은 때에도, 삶에는 네가 가식적으로 꾸미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너의 가슴을 나무에 걸어라.

삶의 많은 것이 네가 너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되려는 하나의 시도이고, 그러나 그 현실은 네가 너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이다.

너는 네가 거친 다이아몬드라고 상상할 수 있다. 너는 꾸밀 필요가 전혀 없을 때에 경계하며 살아있는 듯이 꾸미려고 시도할 수 있다.

꿈속에서 너는 네가 누구인지의 진실을 부인했다. 너는 네가 아닌 무엇이었다고 생각했는데, 네가 너의 모든 꿈들이 하나로 뭉친 것보다 더 큰 무엇일 때 말이다.

너는 삶에서 대히트/대성공이다. 너는 스타의 대열에 서게 되어 있다. 너는 이것을 피할 수 없다. 어떤 가식/꾸밈을 시도할 수 있든, 너는 진품이다. 너는 네가 생각할 수 있듯이 그처럼 멀리 돌아다니지 않는다.

너는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과 살아있다. 너는 네가 멀리서 들었던 곡조를 따라 부르면서, 잘 보지는 않는다. 너, 나, 모든 이, 지구, 천국이 하나이다. 오, 그래, 너는 게임들을 하며, 그러나 너는 똑같은 그 진실이다.

우리들은 같은 뿌리들을 나누며, 우리들은 행한다. 우리들은 산들을 넘는다.

너는 너의 경계들을 훨씬 능가하는 나의 것인 하나의 축하이다. 나는 너를 축하한다. 손에 손을 잡고, 우리들은 그 자체인 장대한 기회로서 삶을 축하하는데, 네가 너의 온 가슴으로 의심한다 해도 말이다. 그 진실은 네가 경이롭다는 것이다.

너는 파도를 타는 것을 축하한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네가 고요함의 그 고요the Stillness of Stillness일 때 말이다. 너는 네가 최고의 댄서일 때에도 소동을 만들 수 있다. 너는 네가 걸려 넘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사랑하지 못한다고 생각할 수 있고, 너는 이 사랑의 부족의 무능력을 슬퍼하는데, 그 순전한 진실이 네가 사랑에게, 나에게, 모든 사랑의 근원에게 신세를 지고, 헌신 받고 있을 때에 말이다.

더 이상 네가 그것으로 만들어진 그 사랑을 부인하지 마라. 너의 큰 자신에게 내기를 걸어라, 너의 큰 자신 외에 어떤 것에도 내기를 걸지 마라. 너는 하늘에 있는 하나의 별이다. 너는 삶의 웅장함 속으로 끼어졌다. 그래, 네가 그렇다.

너는 빛나는 갑옷 속에 있는 한 기사(용사)Knight이다. 너는 삶의 지평선이고, 너는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모든 것을 분별한다. 너는 최고이다. 너와 나, 우리들은 함께 난다. 우리들은 이륙한다. 너와 나는 단지 노닥거리지 않는다. 우리들은 목적으로 가득 차 있다.

여기 지구상의 너의 존재로 방대한 의미가 있고, 너는 네가 감히 말하는 것보다 더욱 살아있다. 삶으로, 그리고 삶이 지닌 위대한 의미로 만세. 너 자신을 더 많이 생각해라, 네가 지구상의 삶으로 부르는 이 행진에서 가장 재미있는/좋은 부분이기 때문이다. 너는 우수하고, 너는 또한 막강하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