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을 받아들여라 – Heavenletter #6110 - 8/17/2017

Accept Yourself

신이 말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가 미묘한 차이점(뉘앙스)들nuances로 극도로 세심해지고sensitive 부드러워질tender 때, 무리들 위로 높이 들어 올려 진 너 자신을 보지 마라. 너의 세심함(민감도)sensitivity은 너에 대한 경의로 올려 진 깃발이 아니다. 너의 세심함은 너를 자랑스럽게 만들 아무 것도 아닐 수 있다. 너의 세심함을 오히려 성급함rash으로 고려해라.

아무쪼록 레이스와 주름진 옷을 입어라 – 그것은 사랑스럽다 – 너에게 기쁨을 주는 것을 입어라 – 그러나 세상과의, 그리고 그것으로 너의 대응과의 상호작용의 의미에서, 거친 질긴 면직물을 입고, 더 이상 너의 세심함을 표현하지 마라. 너 자신과의 관계에서, 너의 세심함은 명예의 배지가 아니다.

삶이나 사람들이 너를 취급하는 방법에 대해 더 이상 훌쩍거리지 마라. 사람들이 너를 어떻게 취급하는가는 그들 자신과 관계가 있지, 너에 대한 그 모든 것이 아니며, 심지어 너와 다른 쪽 둘 다가 습관적으로 그렇게 생각한다 해도 말이다. 너는 너에 대해 모든 것이 되는 경향이 있다. 진실로 만약 누군가가 너를 좋아하지 않고, 너에게 무례하다면, 그것은 그들에 대한 것이지, 너에 대한 것이 전혀 아니다. 친애하는 이들아,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너의 의무가 아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어떤 것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이런 식으로 너는 더 이상 모욕감을 지각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매끄러운 세틴(비단)satin이 될 것이고 전혀 헝클어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덫으로 옭아매지 않을 것이다. 현재, 너는 모욕감을 주목하고, 헝클어지는 것을 더 좋아할 수 있다.

모욕감은 너에게 많은 이들에게 커피인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커피를 마시는 것이 너를 자극하기 때문에 마실 수 있다. 더 이상 너를 깨우게 자극하는데 모욕감에 의존하지 마라. 삶의 더 긴 안목을 가져라. 다른 감각으로 네가 느끼는 것에 참가해라. 네가 너의 삶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다른 이들이 생각할 수 있거나 하지 않는 것은 너의 어려움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다른 이들이 생각하는 것은 그들에게 속하고,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그들의 생각들은 그들에게 달려있다. 네가 너의 혈압을 올린다고 가정하기 전에 너의 염려가 가라앉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반대들이 없다. 네가 너 자신을 반대자로 돌리는 것은 확실히 나의 바람이 아니다. 더 크게 보아라. 너의 파동을 올려라. 격분으로 대응하지 마라. 차라리 배드민턴이나 탁구를 치러 가라, 아니면 신경 쓰지 말고 걸어 나가라.

세상은 말한다. “너희 다리(교각)들bridges을 불태우지 마라.” 이 경우에 세상이 절대로 옳다.

세상은 또한 너 자신을 표현하라고, 너 자신을 억압하지 말라고 말한다. 어쩌면 너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기다려라, 만약 네가 그래야 한다면, 네가 가라앉을 때까지. 네가 처음에 느꼈듯이, 그다지 낙담스럽게 느끼지 않을 때까지 기다려라, 계속 가슴과 마음을 열어놓아라.

가끔 너는 누군가가 이-메일로 너에게 쓴 글을 읽을 수 있다. 너는 엮이는데 알맞다. 너는 네가 그 편지를 자세히 읽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중에 다시 너의 이-메일을 읽었다. 이것이 너에게 읽어나지 않았느냐? 너는 너의 이-메일을 너무나 빨리 읽었을 수 있고, 쓴 사람이 정말로 너에게 무엇을 말했는지를 놓쳤을 수도 있다. 너는 공격을 받아들이는데 조급했을 수 있다. 어느 경우든 너는 거기 있는 것을 잘못 읽었다. 너는 공을 잘못 잡았다.

씌어 지거나 말해진 말들의 수신자로서 네가 먼지 귀를 기울임으로써 교신/대화할 책임을 나눈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귀를 기울여라, 그러면 너는 많은 것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너 안에 불이 타오르게 유지하지 마라. 애초에 그것들을 시작하지 마라.

나, 신은 너희들의 세상을 생각하는데, 너희 어깨들 위로 너희가 나를 수 있는 어떤 죄책감에도 상관없이 말이다. 너희는 점수가 주어지지 않은 실천을 가졌을 수 있다. 너희는 덤비는데 빨랐을 수 있는데, 너희가 누구든 너의 신용을 해치게 허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평화와 안식을 받을 가치가 있고, 너희가 그것을 갖는 것이 나의 바람이고, 나의 의지이다. 어쨌든 다른 누군가가 생각하는 것으로 더 이상 걱정하지 마라. 나에 대해 더 배려해라, 그리고 너 자신에 대해, 그리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려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나를 생각해라,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전적으로 받아들여져야 하는 것에 대해 그다지 분투하지 마라. 너 자신을 받아들여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