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장대한 재판! – Heavenletter #6106 - 8/13/2017

The Grand Inquisition!

신이 말했다:

나의 어린이들아, 내가 천국에 있는 것처럼 위치해 있는 나, 신이 어떻게 너희가 사랑으로 가는데 있는 어떤, 모든 장애물들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가? 그리고 어떻게 세상에서 내가 너희가 판단의 행동을 넘어 걷도록 돕는가, 물론 나는 너희가 판단하지 않도록 명확히 만들었다.

너희는 “오, 신이여, 당신은 내가 [판단을]원하고 있다고 발견하는데, 그것이 다름 아닌 판단 아닙니까?”하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너희가 느끼는 방식을 이해한다.

너희는 의문한다. “신이 나와 결점을 찾지 않는다면, 왜 신이 내가 다른 식으로 보게 하려고 하지?”

너희가 그것을 나의 입의 다른 쪽으로부터 보듯이, 나는 말하는데, “유후(어이)yoohoo, 더 좋아져라. 깔끔해져라”고.

너는 하나의 요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친애하는 친구들아, 나는 말로 의문하는데, 내가 너희의 소란을 너희가 그것을 보는 방식으로부터, 에헴, 제한된 관점으로부터 보지 않는다면, 내가 어떻게 너희가 더 큰 행복에 참가하기를 원할 수 있는가?

확실히 너희는 느낀다. “만약 당신, 신이 나를 완벽하게 본다면 – 당신은 내가 그렇다고 계속 확인하고 확언하는데 – 그럼 흥, 신이여, 당신은 무엇을 말하고 있는 것이죠?”

나는 너희의 거리낌과 딜레마들과 노골적인 불행을 보며, 그래, 나는 너희가 그것들 없이 있게 되기를 원한다. 나는 에너지와 기쁨을 가진 너희를 보며, 너와 너 주위의 자들, 그리고 또한 너로부터 멀리 있는 자들에게 이로운 선택들을 만드는 너희를 본다. 사랑하는 이들아, 동시에, 미안하지만 나는 또한 너희와 너희의 모든 허튼 짓들을 꿰뚫어본다.

그리고 그래, 나는 너희가 보는 것보다 더 멀리 본다.

나는 죄책감 없는 너를, 보복감 없는 너를, 두려움 없는 너희를 본다. 나는 가장 확실히 너희에게 거듭거듭 다시, 이러저런 식으로 말했다. “너 자신인 사랑이 되어라. 너는 네가 현재 받아들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너의 삶의 기쁨이 되어라. 너 자신인 그 선물을 받아들여라.”

너 자신을 비난하는 것은 너이다.

그 모든 것이 나에게 달려있다면, 나는 너희를 지체시키는 모든 것을 지울 것이다.

내가 이것을 다른 식으로 말하겠다. 나는 너를 지체시키는 모든 것을 제거했다. 너는 보지 못했다. 너는 사슬을 풀었지만, 여전히 같은 제한들 안에서 돌면서 걷는 코끼리와 같을 수 있다.

너는 의문할 수 있다. “신이 내가 훌륭하면서 동시에 부족하다고 무표정한 얼굴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지요?”

친애하는 꼼지락거리는 인간 존재들아, 너희는 나보다 완벽함으로 더 많이 집착한다. 내가 어떻게 완벽함으로 집착할 수 있느냐, 완벽함이 내가 보는 모든 것일 때에? 나는 완벽함을 보고, 나는 참된 너 자신을 알지 못하는 너를 보며, 너무나 자주 우리는 너의 코가 빗나갔다고 말한다.

이제 너희는 고개를 끄덕이고 말할 수 있는데, 내가 이 모든 세상에서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은 너의 행복이라고 네가 믿게 했을지도 모르는 너의 잘못된 부모들을 너에게 상기시킨다고. 그들은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을 그들이 너를 위해 한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너의 선을 위한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너의 행복이고, 너는 그것의 한 마디도 믿지 않을지도 모른다.

너는 가끔 이런 맥락에서 나를 고려하느냐?

말들이 있는 한 선택들이 있다. 하나의 말이 다른 말 위로 선택된다. 모든 선택들이 판단들이냐? 어쩌면 언어가 이런저런 종류의 판단으로 보이는 모든 것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네가 망고 아이스크림 대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선택한다면, 너는 판단을 만들었느냐? 너의 판단은 “이 순간 난 초콜릿 아이스크림콘이 좋아”라는 단순하고 순진한 것이 될 수 있다.

초콜릿을 선택함으로써 너는 어느 다른 맛을 비난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계속 단계들을 높이라고 제안할 때, 나는 너를 비난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 만약 ‘개인적으로’라는 말이 정말로 나에게 적용될 수 있다면 – 나는 너를 사랑하고, 그리고 그래 나는 네가 더 높은 현실로 깨어나기를 정말로 원한다.

‘더 높은Higher’이라는 말을 말함으로써, ‘더 낮은lower’이라는 말이 또한 암시된다. 이것은 언어이고, 그래서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세상 속의 삶이다.

언젠가, 그것은 그리 멀지 않은데, 우리들은 – 너와 나는 – 진실로 나와 하나인 너의 복수인데 – 따라서 우리들, 소위 우리들은 – 우리들은 말없이 교감할 것이다. 우리는 사랑 속으로 가라앉을 것이고, 사랑 속으로 올라갈 것이며, 말할 것이 아무 것도 없을 것인데, 모든 것이 존재하기 때문인데for all IS Being, 따라서 나, 신God을 도와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