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동물 왕국 – Heavenletter #6105 - 8/12/2017

The Animal Kingdom

신이 말했다:

지구상의 동물들은 지각을 가진 생물들이다. 물론 인간이 모든 것 중 가장 진보된 생물이라고 말해진다. 이것은 인간에게 책임감을 준다. 너희는 가장 많이 배운 인간 존재들이 지구상의 아름다운 동물들로부터 배운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축복받은 동물들은 자주 너희를 위한 좋은 모델들이 된다. 너희를 안내하기 위한 그들의 능력들은 많은 층을 이루고 있다.

사랑하는 동물들은 너희가 가진 것처럼 그들의 본능을 가지고 있다. 어머니 동물들은 그들의 새끼들과 큰 연결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분명히 그들의 어린 새끼를 어떻게 기르는지를 알고 있다. 그들의 본능은 단순하며 강하다. 곤충들도 물론 한 가지 종에서 다른 종으로 각기 다르다. 인간 존재들은 더 많은 개인적 성향들을 가지는 경향이 있다.

원숭이 아기들은 그들의 어머니의 배로 매달리고, 원숭이 어머니들은 이것을 당연한 일로 여기는데, 이것이 그들의 한 때 하나의 새끼를 나무 위 아래로, 지붕들을 건너, 데리고 다니는 그들의 신God이 준 방법이기 때문이다. 캥거루들은 그들의 새끼들을 배 주머니 안에 데리고 다닌다. 자연은 얼마나 절묘한가!

물론 동물의 새끼들을 기르는 것은 인간의 어린이를 기르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 물론 이것은 아무 비밀이 아니다. 동물의 새끼들은 선택하고 입을 옷이 없고,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없으며, 학교도, 숙제도 없고, 축복 받은 동물의 어머니들은 언제 그들의 아이들을 떠나보내야 할지를 알고 있다. 그것은 모두 우리의 사랑하는 동물 친구들을 위해 대개 내장되어 있다.

코끼리들은 그들의 기억력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들은 원한을 갖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선과 자비를 잘 기억하며, 감사를 보이며 보상할 것이다.

동물들은 그들에게 행해진 부당함에 대해 거듭 다시 생각지 않는다.

동물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지 않는다. 3개의 다리를 가진 네 다리의 동물들은 그들 자신을 장애가 있다고 생각지 않는다.

너희 집에 사는 애완동물들은 TV에 볼 무슨 채널이 있는지에 대해, TV가 너무 시끄러운지 너무 낮은지에 대해, 기온이 너무나 더운지, 너무나 찬지에 대해, 장식의 스타일에 대해, 집이 엉망인지에 대해 불평을 하지 않는다. 애완동물들은 몸을 구부리고 모든 환경들 아래서도 잠자러 간다.

그래 우리의 사랑하는 동물들로부터 배울 많은 좋은 성질이 있다. 우리의 사랑하는 동물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거친 상황들을 극복할 수 있다. 그들은 비교하지 않는다. 그들은 삶을 받아들인다. 그들은 그들의 가슴 안의 큰 사랑으로 회복한다. 그래 그들은 순진하다.

매일 개는 산보를 가거나 자동차를 타는데 신나 한다. 동물들은 매일 열성적이다. 그들은 지루해 하지 않는다. 그들은 매일을 마치 그것이 그들의 지구상의 첫날인 것처럼 환영한다.

동물들의 가슴은 순수하다. 그리고 인간 존재들과 같이, 각각의 가슴이 고유하고, 여전히 삶의 거룩함 속에서 하나이다.

그리고 아, 개의 왕국의 충성심이란. 얼마나 그들이 너를 환영하는가. 너희 개들이 너의 손을 핥고, 그들의 꼬리를 흔드는 것은 얼마나 큰 즐거움인가. 헌신이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이다.

동물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그 순간을 자연스럽게 감사하지 않는가?

어떤 동물들이 다른 동물들의 털 색깔로부터 문제를 만드는가? 어떤 동물도 그처럼 웃기지 않는다. 동물들은 삶을 단순하게 만든다.

야생에서 살고, 어떤 순간 위험에 직면할 수 있는 동물들, 그들 역시 사랑하는 법을 알고, 사랑스럽게 머무는 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결점을 찾지 않는다. 그것이 그들에게는 일어나지 않는다. 그들은 하루를 존재하면서 매일을 사랑한다. 그들은 햇빛을 사랑하고, 그들은 신선한 공기를 사랑한다. 그들은 기대 없이 사랑한다. 그들은 어떻게 쉬는가를 알며, 그들은 경계하는 법을 알고 있다.

너희에게 지구의 동물들은 얼마나 큰 선물인가.

동물들은 또한 너희가 그들에게 주는 큰 선물을 알고 있다. 그래, 너희는 너희가 돌보도록 축복 받은 동물 왕국을 사랑한다. 너희는 많은 것들을 너의 집으로 데려오고, 너의 자신의 것으로 그들을 사랑한다. 다정한 동물 왕국이 얼마나 다정한 가슴으로 너희를 축복하는가. 그들은 그들의 최상의 사랑을 너희에게 준다. 매일의 삶에서 그들의 것과 대등한 사랑이 없을지도 모른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