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에는 소중함이 있다 – Heavenletter #6104 - 8/11/2017

There Is a Preciousness in Life

신이 말했다:

네가 삶에서 계속 올라갈 때 너는 언제 너 자신이 네가 기다려온, 혹은 네가 항상 의도하는 그 꼭대기로 도달할 것인지를 의문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굴복(양도)해라. 단지 올라가라. 계속 더 높이 가라. 너는 꼭대기로 도달하기를 바란다. 너는 아마 그것에 도달했을 수도 있고, 너는 그 너머로 또 다른 꼭대기가, 또 다른 꼭대기가 있음을 발견한다. 삶은 올라가는 것으로 특징지어진다. 꼭대기들은 부수적이다. 그 성취가 올라가는 것이다. 삶은 올라가는 것으로 구성된다. 꼭대기들로 도달하는 것은 한동안 멋지다. 얼마 후에 꼭대기들로 도달하는 것이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

꼭대기들로 도달하는 것은 하나의 관점이다. 꼭대기들로 도달하는 것은 부수적이다.

성취는 길 위의 마일리지의 표시들과 같다. 너는 계속 간다. 네가 하나의 꼭대기에 도달할 때, 너는 계속 가고 있다. 네가 뒤로 미끄러지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계속 가고 있는데, 한 걸음 한 걸음씩.

올라가는 것의 과정이 문제된다. 너는 삶에서 기록을 만들기 위해 출발하지 않았다. 높이 달성하는 자가 되는 것이 좋지만, 이것은 너의 목적이 아니다. 앞으로 가는 것이 너의 목적이고, 세상이 너를 무엇으로 만들 수 있는가, 만들지 못하는 가가 아니다.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높이 보아라. 태양과 달, 별들이 너를 따른다. 너의 눈이 그것들을 따르게 해라, 하늘, 푸른 하늘, 화려한(눈부신) 하늘, 비가 오는 하늘, 구름 낀 하늘, 천둥이 울리는 하늘을.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모든 지구의 선물들에 대해 감사해라. 하늘의 모습에 상관없이, 하늘은 너의 것이다. 너는 하늘을 위해 요청해야 할 필요가 없고, 또한 너는 위로 하늘 없이 결코 있지 않는다. 심지어 보지 못한다 해도 너는 하늘이 존재함을 안다. 이 모든 것이 틀림없이 이미 너의 것이다. 풍부한 너의 모든 무상으로 받은 선물들을 주목해라.

광고가 우편으로 올 때, 그리고 네가 50% 싸게 무언가를 얻을 수 있을 때, 너는 그것들을 가지려고 헐떡인다. 백만 개의 별들과 은하계들과 달빛들, 그리고 태양 광선들의 가치를 이름 지어라.

결코 삶이 동전만한 가치도 없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그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잡지 속의 그림들을 차례로 보는 반면, 네가 바라보는 어디서든, 바로 너의 눈앞에 너는 무한한 이미지들을 가지고 있다. 슬럼가와 하나의 나뭇잎, 혹은 한 쌍의 눈, 우는 한 아기의 상을 받는 사진들이 있다. 너의 손에 대해선 어떤가? 그것은 마법적인 것이 아닌가, 너의 손이? 너의 손은 글을 쓸 수 있다. 너의 손은 우는 아기를 달랠 수 있다.

너의 손, 너의 발은 얼마나 가치가 있는가? 그것들은 너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너는 얼마에 그것들을 보험으로 넣겠는가? 고백해라, 네가 그것(손/발)들을 사랑함을. 너는 그것들이 너를 위해 하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삶에는 소중함이 있다. 소중하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단지 네가 당연하게 여길 뿐, 단지 네가 정말로 쳐다보지 않을 뿐이다. 사랑의 눈으로 쳐다보기 시작해라.

아, 그래, 너는 많은 것을 당연하게 여긴다.

만약 접시가 깨진다면, 그 접시에게 감사해라, 그것의 모든 봉사에 대해.

자연의 모든 것이 너희에게 봉사하기 위해 달려온다.

만약 네가 삶이 살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면, 너의 말을 취소해라.

“너의 축복들을 세어라Count your blessings”는 조언이 너를 위해 새로운 의미를 갖게 해라. 냉소적인 너는 누구이냐? 나는 너에게 맹세하는데, 네가 냉소가가, 조롱하는 자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고, 또한 애호가나, 불평가나, 희생자나, 신의 어린이 외에 다른 무엇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고. 모든 이들을 위해 세상을 매끄럽게 만들어라Smooth. 다른 누군가를 위해 세상을 매끄럽게 만들어라, 저런, 너는 너를 위해 세상을 매끄럽게 만든다.

단지 우리들 사이에서는, 네가 그 홍보 감독(정책홍보담당관public relations director)이 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는 생각을 가져라. 오, 그래, 너는 하나의 목적 이상을 위해 여기 있다. 너의 어깨를 펴고, 너의 턱을 올리고 서있어라. 너는 단연 무언가를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아무 것도 하지 않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 개의치 마라. 네가 해야 할 너 앞에 있는 일을 해라, 그리고 자 이제 미소 지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