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기쁨은 어디서부터 오는가? - Heavenletter #6103 - 8/10/2017

From Where Cometh Joy?

신이 말했다:

너의 가슴은 어디로 가고 있느냐? 너는 너의 가슴과 함께 가고 있느냐, 아니면 너는 너의 가슴의 방향을 의심하느냐? 너는 너의 운명으로 가는 모든 길에서 너의 가슴을 따르고 있느냐? 아니면 너는 너의 마음의 복종 아래 있느냐? 너의 마음은 너를 계속 장소로 고정시킬 수 있다. 자주 너의 마음은 가던 길을 따른다.

그러나 아, 너의 가슴이. 너의 가슴이 방황한다. 너의 가슴은 너 안의 사랑의 특기가 번성하는 장소들로 너를 데려간다. 이것은 너의 사랑을 너의 외부의 대상에, 심지어 영혼 짝에게도 고정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말하는 그 사랑은 더 깊으며, 너의 영혼의 미술이나 음악과 더 같다. 무엇이 너의 가슴을 뛰게 만드느냐?

너의 마음은 있는 그대로 아름답지만, 너를 구석으로 모든 듯이 보인다. 마음은 확실히 안전한 항구를 좋아하는 듯 보이며, 그러나 마음 안에서는 에고가 숨어있을 수 있다. 확실히 하자면, 에고는 그 감정을 나르며, 너의 얼굴은 그것으로 빨게 진다. 아무리 강하고 막강한 에고가 제안할 수 있다 해도, 에고는 사랑이 숨은 곳에서 나오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사랑이 에고의 길을 막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을 너의 배의 선장으로 보아라. 너의 가슴을 너의 진실로 보아라. 너의 가슴은 너를 벗어나게 이끄는 와일드카드(예측불능의 카드)가 아니다. 너의 가슴은 에고와 동의어가 아니다. 가슴은 강하다. 에고는 호통으로 가득한데, 그것이 허약하고, 그 자신을 펌프질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니, 에고를 가슴과 혼동하지 마라, 단 한 번도.

너의 가슴 속에서 너는 너의 원소 속에 있다. 에고는 너의 눈에 들어간 모래 알갱이와 같은 무엇이다. 그것이 네가 보려고 할 때 일시적으로 너의 눈을 가린다. 에고는 너의 가슴을 막히게 한다. 에고는 결코 너의 가슴으로 열쇠가 아니다. 사랑이 열쇠이다.

회계사들에게 모든 존중을 주는데, 그들이 삶에 속하고, 너의 마음이 회계 일로 주어지기 때문이다. 너의 마음은 장부를 유지하기를 좋아한다. 너의 마음은 기록들을 저장한다. 기록들이 바로 그 표면에 있다. 기록들은 항해 일지와 같다.

가슴은 배의 키와 같으며, 흠, 아마 운전대와 같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가슴을 다소 지저분하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다. 너의 가슴은 제한이 없다. 너의 진정한 가슴은 경계들이 없다. 그러므로 너의 가슴은 너의 마음보다 더 유능할 수 있다.

너의 마음은 너에게 다음을 말할 수 있다.

“지금 무엇이 너의 최고의 이해 속에 있느냐? 무엇이 너를 세상에서 가장 많은 이익으로 이끌 것인가? 지금 분별해라.”

너의 가슴은 너에게 노래를 부른다.

“나의 짝이여, 무엇이 세상에서 너의 기쁨을 양육하느냐?”

너의 가슴은 물론 보상을 생각하고 있지 않지만, 너의 가슴을 따르는 것이 큰 보상이다. 너의 가슴은 계산하지 않는다. 그것은 질문들을 막지 않는다. 너의 가슴은 하나의 질문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 너의 가슴 속에 있느냐? 어디에 나의 사랑의 시냇물이 있느냐? 어떻게 내가 이 사랑을 찾느냐? 어떻게 내가 그것을 표현하느냐? 무엇이 나의 가슴을 흘러넘치도록 채우느냐? 내가 그 깊은 곳의 어디서 나의 가슴이 끌어당겨지는지를 발견하기를. 내가 나의 사랑의 장소를 찾을 때 이 모든 사랑이 쏟아지고 세상에 영양을 줄 것이다. 난 나의 사랑이 무엇처럼 보이는지, 무엇이 그것을 흐르게 만드는지를 알아야만 해.”

이것은 조치를 취하는 것과 같지 않음을 너는 이해한다. 사랑은 훨씬 더 큰 규모의 일이다. 그것은 너의 가슴의 본질을 찾으면서 더 멀리 가고 있다. 사랑은 확실히 너의 마음이 우연히 있는 곳에나, 너의 외부의 누군가가 너의 사랑을 보낸 곳에 머물지 않는다.

정직하게 말해서, 너의 사랑은 내부에 무엇이 정말로 놓여 있는가를 찾고 있다.

사랑은 이익의 동기를 가지고 그 자신을 찾지 않는다. 사랑은 그 자신을 표현하기를 찾는다. 사랑은 나갈 것이다. 너의 내부의 사랑은 세상에서의 그의 장소가 정말로 어딘지를 알고 싶어 한다.

너 안의 사랑이 곤돌라를 탈까? 너 안의 사랑이 숲속의 빈터에서 사느냐? 너의 가슴 속의 그 사랑을 무엇이 손짓해 부르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