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의 공해상에서의 표류 – Heavenletter #6102 - 8/9/2017

Adrift on the High Seas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네가 황야에서 외치고 있는 것을 듣는다:

“사랑하는 신이시여, 저는 당신에게 성 발렌타인 축일의 달인 2월에 편지를 씁니다. 신이시여, 당신은 우리가 애착을 가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삶을 지구로 주시는 것입니까? 삶의 위험은 우리가 꼭 붙잡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우리가 애착을 갖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 자신을 애착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것을 배우도록 주위로 죽음을 흩뿌립니다.

“신이시여, 모든 합당한 점에서, 이것은 한 속임수인 것 같고, 그 농담은 우리를 놀리는 것입니다. 성 발렌타인 축일이 오고 갔는데 아주 많은 우리를 무일푼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우리의 희망은 너무 크기에 우리는 매번 그것에 매혹됩니다.

“확실히, 당신은 우리가 사랑하기를 바라고 우리가 사랑하기를 원하지만, 이 세상에서, 우리는 비록 획득하는 것이 정신계에 있을 때도 오직 움켜쥐는 방법만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의 사랑받는 사람들이 하나의 모험이나 다른 것을 위해 떠날 때, 우리의 전체 기반이 산산이 부서지고 흩어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마음에 어떤 껍질이나 딱지를 형성하는 것으로 여겨질 때까지 표류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그 무엇보다도 더욱더 단호하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잃어버린 우리 자신을 발견하는 절망감은 다시는 참기에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아아, 사랑에 상처받기 쉬우므로 다시는 사랑을 찾지 않게 되기를.

“우리는 깊게 사랑하는 자들을 위해 대신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우리는 매우 잘 이해합니다. 만약 우리가 운이 좋다면, 우리는 지구에서 아버지와 어머니를 가집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그들은 떠나고, 우리가 뒤에 남거나, 우리가 떠나고, 그들이 뒤에 남겨집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다른 마음들이 될 수 있지만, 결코 다른 사람들은 생무지의 목장들로 가버린 사람들을 전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신이시여, 그것은 우리가 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사랑의 최종 도착지가 상실감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런데도, 비록 우리가 지금 우리의 마음들이 완전한 자유를 허락하기에 충분히 강할 때도, 사랑이 잠시 들르는 데 늘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길모퉁이에서 기다리는 사랑을 항상 찾지는 못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깊이 사랑하는 이들이 대신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가끔 우리는 다시 사랑할 누군가를 만나지 못하거나, 우리 자신의 소망들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사랑의 범위는 막히며, 다시는 우리를 위한 사랑의 대상이나 주제가 없습니다.

“인정합니다, 신이시여, 당신은 사랑이고 항상 우리를 사랑합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 저는 -- 다시 사랑하는 한 특별한 인간을 갈망합니다. 모든 꿈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제가 절대 오지 않을 배를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만우절은 저의 삶에서 별처럼 빛납니다.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혹은, 제가 어떻게 시작할지를 모릅니다. 정말로, 저는 사랑에 대한 진실이 아니라면, 그것의 생각을 위한 사랑을 원하지 않습니다. 신이시여, 저는 아무 데도 가까이 가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사랑이 밝아오는 여명처럼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새벽을 기다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저의 삶이 이것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표류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제가 사랑이 아니며 결코 다시는 전심으로 사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느낍니다.”

아아, 사랑하는 아이야,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여전히 삶을 갖는다. 삶 그 자체가 하찮은 것이 아니다. 네가 너의 마지막 큰 사랑을 가졌다는 것이 사실일 수 있다. 너는 훌륭한 새로운 개인적인 사랑을 다시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너는 삶을 가지며, 삶이 너 앞에 있고, 너는 너 앞에 놓인 무엇이든 사랑할 수 있다. 개인적인 사랑은 모든 것이 아니다. 비록 네가 새로운 사랑을 가질지라도, 새로운 사랑은 너의 마음속에 있는 다양한 충동들을 제거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공산이 크다. 모든 것이 말한 대로 이루어졌을 때, 내재하는 고독감은 무슨 일이 있어도 여전히 너를 좇을(동행할) 것이다.

네가 너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은 이제 분명하다. 허구의 시간의 이 순간에 너 자신인 그대로 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어떠냐? 진실로, 시간은 없다, 그래서 시간이 소모된다는 것은 진실일 수 없다. 사랑은 진실이고, 바로 그것이다.

그저 너 앞에 있는 날을 사랑해라. 너의 확신들에도 불구하고, 내일이 무엇을 데려오는지 아무도 모른다.

Translated by Osiearth